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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A의 요금 회피자 연구: 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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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요금 회피자의 심리를 이해하기 위한 MTA의 100만 달러 계획.

요금 인상을 막는 유일한 방법은 집행입니다. 규칙이 없으면 무정부상태(“아주 멍청해요.” 12월 14일).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이 승객 수를 늘리는 한 가지 방법은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가격 인상에 대해 보여줄 수 있는 것, 즉 보다 안전하고 깨끗하며 정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자전거를 탈 필요가 없으며 경우에 따라 자동차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혼잡통행료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자전거는 일부 통근자들에게 보다 안전한 여행 방법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을 개선하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둘째, MTA 경영진의 주머니를 채우는 일을 중단합시다. 당신은 잘한 일에 대해서만 급여 인상을 받아야 하는데, 현재로서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승객 수가 늘어나면 급여도 올라갑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마리아 무솔리노

스태튼 아일랜드

라이더가 개찰구를 뛰어 넘는 이유를 연구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은 MTA 내부에서 소용돌이 치는 광기의 또 다른 예입니다.

이 기관을 정부 효율성부에 보내야 합니다. 그들은 MTA를 자립 가능한 실체로 리모델링하면서 MTA의 지방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도나단 살칼른

맨해튼

요금을 낮추면 스포츠나 도전을 위해 요금을 지불하는 사람들은 $2.90 대신 $1를 절약하는 것이 보람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는 1달러 요금이 더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런 루셰츠키

우드사이드

Lindsay 행정부 기간 동안 경찰관들은 차량을 타고 초과 근무를 했습니다. NYPD는 고가역에 경찰관을 배치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토큰 사무원은 안전함을 느꼈고 라이더와 마찬가지로 경찰관을 만나서 기뻤습니다.

부스에서의 일일 테이크가 증가했습니다. 범죄와 삶의 질 위반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다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빌리 래스

브릭, 뉴저지

사람들이 왜 지하철 요금을 회피하는지에 대한 연구를 위해 납세자들의 돈 중 100만 달러를 낭비하려는 허슬러 CEO Janno Lieber가 이끄는 MTA의 멍청한 계획을 폭로한 The Post에 축하를 보냅니다.

평일 오후 3시에 맨해튼의 59th St.-Lexington Ave. 역으로 가세요. 대부분 고등학생인 요금을 매는 사람들이 개찰구 위로 돌진하면서 당신을 치게 될 것입니다.

이 아이들은 학교에서는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데 왜 다른 곳에서는 규칙을 따라야 합니까? 그들은 현재의 형사 사법 제도에 의해 체포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도시 계획가 제인 제이콥스(Jane Jacobs)는 도시 사회에 자신감, 적응성, 정체성을 부여한 가치를 버리는 도시 사회는 약해지고 결국 붕괴될 것이라고 지적한 바 있습니다.

이제 우리 모두는 무정부 상태로 가는 A열차를 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론 스퍼사

맨해튼

분명히 MTA에 있어서 상식은 그다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대답은 꽤 분명한데 왜 요금 회피자의 동기에 100만 달러를 지출합니까? 그것은 단순히 그들이 그것을 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랭크 브래디

용커스

Kathy Hochul 주지사는 MTA가 사람들이 개찰구를 뛰어넘는 이유를 연구하는 데 100만 달러를 지출할 수 있도록 60번가 남쪽 맨해튼으로 운전하는 모든 사람에게 혼잡통행료를 부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능이 낮은 정치인을 뽑으면 이런 일이 일어난다.

댄 가드너

스태튼 아일랜드

교통 시스템은 무료여야 하며 주와 시 모두 예산에서 낭비되는 자금을 충당해야 합니다.

이는 요금을 부과하는 사람들을 해결하고 대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맥스 라이퍼

맨해튼

MTA의 그 주모자들은 개찰구 점프의 원인을 연구하기 위해 100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상식은 없지만 석사학위만 잔뜩 갖고 있는 준정부 인사의 완벽한 예다.

톰 컷로펠로

우드사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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