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에 관해서라면 MTA는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
수요일에는 소속사가 계획을 승인했어 내년에는 승객에게 약 4%의 요금 인상을 제공하여 탑승당 3달러까지 인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과 2년 뒤에 다시 그들을 공격하게 됩니다.
그럴 것이다 위에 9달러의 통행료는 운전자에게 부과됩니다.1월 5일부터 맨해튼 미드타운으로 운전합니다. 이 역시 앞으로 몇 년 안에 12달러, 15달러로 급등할 예정입니다.
한편, 이 계획은 또한 435대의 새로운 지하철 차량에 12억 7천만 달러(예, “b” 포함)의 지출을 요구합니다.
물론, 그 자동차는 오늘날의 차량에서 업그레이드된 것입니다. 하지만 소속사가 현금을 요구하는 상황에서 지금이 그런 구매를 할 시점인가?
게다가, 이 차량당 가격(292만 달러)은 Chicago Transit이 최근 구입한 지하철 차량 400대에 대해 지불한 가격(158만 달러)의 거의 두 배입니다.
Windy City 차량은 더 작을 수도 있지만, 뉴욕 삼각주가 패턴에 딱 들어맞는다.
세계 다른 곳 평균의 7배를 달리는 선로 마일당 MTA 자본 프로젝트 비용에 대한 몇 년 전 New York Times의 보고서를 누가 잊을 수 있겠습니까?
(East Side Access 프로젝트에서는 200명의 직원이 하루에 약 1,000달러를 벌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무엇을 해야 할지 말할 수 없었습니다.)
기관이 반복되는 현금 부족에 직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2009년에 발생한 “위기”로 인해 수도권 기업에 새로운 급여세가 부과되어 수십억 달러를 생산했습니다.
정기요금 인상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COVID는 승객 수를 심각하게 감소시키고 많은 운임 수익을 휩쓸어 더 많은 적자를 촉발했습니다. 그래서 연방 정부는 수십억 달러를 걷어차서 MTA를 무해하게 유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뉴욕의 범죄를 급증시킨 비참한 형사 사법 개혁 거리와 지하철에서 정신 질환자를 퇴치하지 못함으로써 승객도 겁을 먹고 운임 수익도 감소했습니다.
드 블라시오 시절 이후 대부분 기소되지 않은 악명 높은 행위는 손실을 더욱 가중시킵니다.
그러나 새로운 통행료로 운전자를 때리고 요금 인상으로 승객을 때리는 것이 답이 아닙니다. 그것은 부서진 형사 사법과 정신 건강 시스템을 고치는 것입니다.
그리고 노동 조합과 더 많은 프로 라이더 계약을 협상합니다.
그리고 낭비를 더욱 단속하기 위해.
MTA 사장 Janno Lieber가 만들었습니다. 일부 비용이 포함된 진행 상황.
하지만 아니요 새로운 주요 프로젝트는 대중이 해당 기관의 재정 상황이 적절하다고 100% 확신할 때까지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뉴욕 주민들이 새로운 지하철 차량에 대한 막대한 비용을 감당할 수 있을 것이며, 심지어 인플레이션을 따라가기 위해 가끔 요금을 인상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