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후 EZ-Pass를 찢어 버리는 느낌이 든다면 MTA는 $ 5.1 이상을 징수하지 못했습니다 10억 무급 MTA 통행료 및 수수료 지난 4 년 동안, 우리는 당신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특히 기관의 정치적 대 군주들이 새로운 차이를 보충하기위한“혼잡 가격”제도 인 Toll.
일주일 동안 기자들을 돌진 후 MTA는 일을 설명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저것 나쁘지만 실제로는 법안 수집가를 고용 할 때 51 억 달러의 수치를 인용했습니다.
손실이 반드시 있기 때문에 필요할 것입니다 자라다 새로운 혼잡 가격 책정 통행료와 함께 대행사가 통행인에게 잃어버린만큼 많은 것을 가져올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사회적 계약에 대한보다 근본적인 위반을 생각하기는 어렵습니다. 더 scofflaws에서 기한을 삭감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모든 통행료를 피하려고하는 악순환을 장려합니다.
MTA가 다리와 터널에서 현금이없는 통행료를 원했기 때문에 문제는 컬렉션이 실패했습니다. 라이센스 플레이트 리더는 EZ-Pass가없는 차량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메일별에서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려진 접시 나 종이는 독자들을 좌절시키는 반면, 대부분의 다른 주에서는 주민들에게 처벌함으로써 뉴욕의 통행료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MTA의 손상 통제에 관해서는 : 교량과 툰넬 최고 책임자는 매년 96%의 통행료가 수집되고 무급 통행료의 약 절반이 수집되도록 게시합니다. 결국 – 우리는 데드 비트에서 수집하는 데 드는 비용에 대한 숫자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이 기관은 조용히 연간 20 억 달러에 이르는 미지급 청구서를 징수 할 필요성을 조용히 광고하고 있다는 사실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MTA는 궁극적으로 Albany에있는 주인의 생물이므로 CEO Janno Lieber와 그의 미니언들에게 모든 분노를 꺼내지 마십시오.
결국, 법률 중단기를 지불하기보다는 다시 법을 준수하는 것은 주 정부를 운영하는 것이 정치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