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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ngshoremen의 파업은 미국 경제에 새로운 위협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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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와 멕시코만 연안의 부두 노동자들은 파업에 돌입할 예정 화요일 오전 12시 1분에 미국 해상 수입의 약 절반을 처리하는 메인에서 텍사스까지의 36개 항구를 폐쇄하고 폐쇄가 연장될 경우 미국 경제 활동을 주당 45억 달러에서 75억 달러까지 감소시킬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그리고 국제 항만노동자 협회의 핵심 요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이 자동화 금지 크레인, 게이트, 화물 컨테이너의 선적 및 하역이 포함되어 미국 항구는 지난 세기에 정체된 반면 나머지 세계는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강력한 노동조합은 다른 모든 사람에게 이익이 될 혁신을 억압하려고 합니다. 로봇은 대부분의 부두 화물 작업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하다.

자동화에 격렬하게 반대하지 않은 다른 노조가 대표하는 서부 해안 항만 노동자들은 지난 9월 파업을 피할 수 있는 32%의 급여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서해안 항구는 동해안 폐쇄의 느슨함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특히 홍해에서 후티 반군 공격으로 인해 전 세계 선박이 이미 마비된 상황에서는 수많은 선박이 바다에서 몇 주를 더 보내야 하고 아프리카를 돌아 대서양 항구에 도착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

85,000명의 ILA 항만 노동자들의 파업은 11월 선거 직전에 미국 경제를 강타할 것이며, 추가적인 인플레이션 압력을 가하고 잠재적으로 크리스마스 쇼핑 전에 매장 진열대를 비워 두는 동시에 미국 수출을 지연시키고 농산물이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이는 바이든-해리스 행정부를 난감하게 만든다: 항구를 운영하는 미국 해양 동맹(United States Maritime Alliance)이 결코 자동화하지 않기로 동의하도록 만들 수 없을 가능성이 높으며 ILA에 뇌물을 주기 위해 급여를 인상하여 “로봇은 절대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취하게 할 수 없습니다. 그 자체로 인플레이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칭 “가장 노동 친화적인 대통령”인 그가 2002년 11일 만에 조지 W. 부시 대통령처럼 파업을 중단하기 위해 태프트-하틀리 법을 발동할 것인가?

도대체 Biden의 친 노조 자랑은 ILA가 애초에 기꺼이 나가려는 큰 이유입니다.

아마도 그는 대치 상황을 끝내기 위해 부사장을 보내야 할 것입니다. 기쁨과 말 샐러드가 효과가 없다면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가 중산층에서 자랐다고 말할 때 항만 노동자들은 확실히 고개를 숙일 것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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