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화요일의 대혼란 여파로 혼잡통행료를 부활시키겠다는 그녀의 연설에서처럼 방을 잘못 읽는 Hochul 주지사의 능력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그녀는 실제로 뉴욕 주민들을 “보호”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미드타운의 통행료를 부활시키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1월 말 취임하기 전이다.
트럼프와 공화당 의회가 돈벌이를 죽일 것을 두려워한 호철은 6월에 자신이 ‘일시 중지’했던 15달러 통행료 대신 9달러 통행료를 시행하는 것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하원 소수당 대표인 하킴 제프리스(Hakeem Jeffries)가 요구한 지 11시간 만에 일시 중지 버튼을 눌렀는데, 이는 해당 혐의에 대한 통근자들의 분노가 하원 교외 의석에 있는 민주당 후보들을 파멸로 몰아넣을 것이라는 우려가 옳았습니다.
그러나 만약 그녀가 앞으로 나아간다면 그 분노는 여전히 촉발될 것입니다. 8월 시에나 여론조사에 따르면, 뉴욕 유권자 59% 혼잡통행료 폐지 원해 전적으로.
호철은 정말로 다음 선거 이전에 분노가 사라질 것이라고 장담하고 있는 걸까요? 아니면 다음 선거 이후일까요?
정말 끔찍한 내기입니다.
보세요: 혐의를 일시 중지(및 신중한 게리맨더링)하여 민주당이 뉴욕 의석 3개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엠파이어 스테이트 유권자 역시 2020년에서 2024년으로 크게 이동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우연히도 그는 혼잡통행료를 폐지하겠다고 약속했고, 그녀가 이를 “일시 중지”하더라도 여전히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즉, 민주당원은 실제로 현금을 모으지 않고도 명성에 또 다른 타격을 입게 될 것입니다.
일시 정지 후에도 호철의 호감도는 9월 34%로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고, 취업 승인률은 39%를 기록했다.
좋아, 그녀는 MTA를 위한 자금을 찾아야 하지만 그것을 찾기 위해 2,300억 달러의 주 예산도 가지고 있습니다. ~에대행사의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보장합니다: 이러한 통행료가 부과되면 뉴욕주 민주당원들은 끔찍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