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여전히 실수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레이건 국립 공항의 재난 지난 주 67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한 번은 수십 년 동안 분명해졌습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진보 된 미국의 항공 교통 통제 시스템은 국제적 수치입니다.
오바마와 비덴 행정부의 퀘스트 전에 컨트롤 타워의 직원을 다각화하십시오이 시스템은 이미 선진국에서 최악 중 하나였습니다.
최근에 가까운 발진은 만성적 인 잘못된 관리의 결과로 시스템을 너무 적은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떠난 결과입니다. 터무니없는 구식 기술.
20 년 전 캐나다와 미국의 컨트롤 타워를 방문했을 때 문제는 분명했습니다.
캐나다인들은 매끄러운 컴퓨터 화면 앞에 앉아 비행기의 감독을 한 컨트롤러에서 다른 컨트롤러로 전송하는 것과 같은 작업을 즉시 처리했습니다.
미국인들은 여전히 비행 스트립이라는 종이를 사용하고있었습니다.
비행기가 이륙 한 후, 로컬 영공을 담당하는 컨트롤러는 해당 비행기의 비행 스트립을 지역 영공을 감독하는 컨트롤러의 책상으로 가져 가야했습니다.
현대 뉴스 룸에서 “첫 페이지”의 장면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2005 년에 그러한 오래된 기술을 보는 것은 충분히 나빴습니다.
그러나 그들은입니다 아직 이러한 종이 비행 스트립을 아메리칸 타워에서 사용하고 연방 항공국의 현대화 계획은 너무 지연되어 스트립이 2032 년까지 단계적으로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은 비슷하게 구식입니다.
미국은 위성을 사용하여 비행기를 안내하고 모니터링하여 조종사와 컨트롤러가 라디오 비콘과 지상 레이더의 훨씬 덜 정확한 독서에 의존하도록 유럽을 뒤쫓고 있습니다.
해외 컨트롤러는 고해상도 카메라와 적외선 센서를 사용하여 활주로의 비행기를 모니터링하지만 많은 미국 컨트롤러가 여전히 창문을 봐야합니다. 그래서 2 년 전 텍사스 오스틴에서 FedEx화물 비행기가 거의 승객 제트기 위에 착륙했습니다. .
안개가 자욱한 아침이었고 컨트롤러는 남서부 여객기가 같은 활주로에있는 것을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마지막 순간, FedEx 조종사는 착륙을 중단하여 다른 비행기를 100 피트 미만으로 누락했습니다.
클린턴 행정부 이후 개혁가들이 구제하려고 시도한 기본 문제는이 시스템이 번거로운 연방 관료주의에 의해 운영된다는 것이다.
FAA는 감시자가되어야하지만, 우리는 스스로 시청을 담당했습니다.
거의 모든 다른 선진국은 이러한 역할을 현명하게 분리시켜 연방 항공 기관이 제어 타워와 나머지 시스템을 운영하는 독립 기업을 감독합니다.
이 독립적 인 운영자는 국유 회사 (호주 및 스위스에서와 같이), 비영리 단체 (캐나다에서와 같이) 또는 개인 투자자 (영국 및 이탈리아와 같이) 회사 일 수 있습니다.
2017 년 트럼프 행정부는 비영리 기업이 운영하는 미국에서 유사한 시스템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법안은 일부 민주당 원과 심지어 공중 교통 통제자를 대표하는 연합조차도 이전에 개혁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되었지만 마침내 충분하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나이 법안은 많은 입법자들이 의회의 시스템에 대한 통제력과 그에 따른 캠페인 기여를 유지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아무데도 가지 않았습니다.
이제 워싱턴 충돌 이후, 두 번째 트럼프 행정부와 새로운 공화당 의회가 마침내 최첨단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습니까?
개혁 캠페인의 리더 인 Reason Foundation의 Robert Poole은“대중과 의견 지도자들은 이제 FAA의 결점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Doge와 트럼프 행정부가 일을 흔들면서 실제 개혁의 시간이 마침내 도착했을 것입니다.”
지난주 트럼프의 행정 명령에 중점을 둔 항공 안전 검토 DEI 관행 조사 공기 교통 컨트롤러를 고용 할 때-그리고 그것은 진정한 스캔들이지만 실제로는 FAA의 문제 중 가장 적습니다.
여부 컨트롤러는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지난주 충돌을 위해 FAA는 이미 정체성 정치를 폐기하고 장점을 기반으로 한 컨트롤러를 고용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이지만, 미국 항공 교통 사업은 규제 당국에 대한 책임이 있지만 의회 소액 관리, 연간 예산 전투 및 복잡한 연방 규정에서 해방 될 때까지 20 세기 중반 기술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다른 국가에서의 경험에 따르면 세금 대신 사용자 수수료로 직접 자금을 지원하는 독립 기업은 정부 기관보다 항공 교통 통제를 훨씬 더 효율적이고 저렴하게 현대화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개혁하면 DC 늪을 배출하고 연방 예산 적자를 축소하고 항공 안전 개선, 비행 지연을 줄이며 항공사 및 승객의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로운 황금 시대에 미국인들을 화성으로 보내는 것을 꿈꾸는 것은 영감을 주지만, 집으로 가까이 날아가는 사람들이 여전히 석기 시대에 갇혀 있다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John Tierney는 City Journal의 편집장이자 “The Power of Bad : 부정 효과가 우리를 지배하는 방법과 우리가 어떻게 지배 할 수 있는지”의 공동 저자입니다. City Journal에서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