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오피니언 학교에 대한 코비드 비상 자금의 실패는 경고 이야기가되어야합니다.

학교에 대한 코비드 비상 자금의 실패는 경고 이야기가되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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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 3 월부터 2021 년 3 월까지 미국 정부는 전례없는 금액 초등학교 및 중등 학교 응급 구호 (ESSER) 기금을 통해 공립학교에 돈의 돈.

피치는 : 학교는 Covid-19가 전국의 K-12 학교에 미치는 영향을 해결하기 위해 추가 현금이 필요했습니다. Esser에서 마지막 수표가 이루어 졌을 때, 미국 교육 시스템에 1,900 억 달러 이상이 쏟아졌으며, 너무 엄청난 금액은“한 번의 세대 투자”로 묘사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역사적인 지출 수준에도 불구하고 학생 성취도는 계속 급락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교육 진행에 대한 국가 평가의 최신 결과는 국가의 보고서 카드잔인한 현실을 드러냅니다. 이 데이터는 4 학년과 8 학년 학생들이 여전히 독서와 수학 모두에서 혐오 전 수준보다 뒤쳐져 있음을 보여줍니다. Esser Funds는 전염병 관련 좌파를 역전시키기보다는 교육 결과를 향상시키는 데 거의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돈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국가의 성적표는 많이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돈이 학생의 성취에 도움이되지 않았다면 어떻게 했습니까?

자금 중 일부는 전염병 기간 동안 학교를 다시 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 운동 시설 업그레이드, 사용되지 않은 인터넷 폴 구매 및 아이스크림 트럭을 구매하는 데 수백만 달러를 소비했습니다. – 학생들이 필요로하는 대상 학업 개입은 거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돈을 사용하여 추가 직원을 고용하고 보존 보너스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계속해서 학교 직원을 돌보는 동안 학교 직원을 재정적으로 돌 보도록했습니다.

대부분의 부모는 교사에게 더 나은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데 동의하지만, Esser와의 급여를 높이는 것은 학교 폐쇄로 인해 학습을 가속화하거나 긴밀한 성취 격차를 넓히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코비 돈이 일시적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학군에 영구적 인 비용을 추가했습니다.

한편, 공립학교가 현금의 산에 앉았을 때, 교사 노조는 학교 선택 이니셔티브에 대한 오랜 반대를 계속했으며 차터 스쿨과 교육 저축 계좌는 전통적인 공립학교에서 돈을 사로 잡았다 고 주장했다. 미국 교사 연맹의 회장 인 랜디와 잉가 텐 (Randi Weingarten)은 최근 에이 감정을 반향했다. x에 게시하십시오:“바우처는 공립학교를위한 연방 자금을 감당할 수없는 개인 손으로 사이펀합니다. 이 억만 장자가 지원하는 사기는 학생의 성취, 파산 상태 예산에 해를 끼칠 것이며 농촌 및 도시 지역 사회에 대한 기회를 거부 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질문해야 할 질문이 있습니다. 공립학교는 Esser 기금을 통해 전 세계의 모든 돈을 가지고 있었지만 여전히 학생의 결과를 개선하지 못했기 때문에 왜 더 많은 자금이 기본 해결책이되어야합니까? 교사 노조는 학교 선택이 공공 자원을 배수한다고 주장하지만, 그 자원은 풍부하게 이용할 수있을 때 그들이 약속 한 결과를 전달하지 않았다. 시스템 자체에 대해 무엇을 말합니까?

전국의 부모들은 점점 더 요구하는 대안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노동 조합 저항에 의해 연장되는 학교 폐쇄가 어떻게 자녀들에게 해를 끼쳤는지 보았다. 그들은 수십억의 사람들이 그것을 보여주는 데 거의 소비되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더 많은 돈이 더 나은 교육과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학교 선택의 배후에있는 추진력을 불러 일으켰으며,이를 통해 부모는 실제로 자녀의 요구에 부응 할 기관에 세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을 방어하는 부모의 최근 전국 부모 여론 조사에 따르면부모의 96 %가 동의합니다부모는 자녀에게 최고의 교육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야합니다.

노조는 학교 선택이 학생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증거는 그 반대를 보여줍니다.연구 결과에 따르면 차터 스쿨과 사립 학교 선택 프로그램과의 경쟁은 종종 공립학교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강력한 학교 선택 프로그램이있는 주에서는 부모가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은 더 나은 교육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은 학교가 더 책임을 지도록 강요합니다. 결과없이 끝없는 구제 금융을받는 시스템에서는 부족한 것입니다.

Esser 자금은주의 이야기가되어야합니다. 무제한 지출은 교육을 고치기위한은 총알이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실패한 시스템을 두 배로 늘리는 대신 가족에게 진정한 선택을 강화하고 교사의 노조가 학생들이 깨진 현 상태에 인질로 잡을 수 있도록 멈추어야합니다.

Esser의 실패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문제는 이제 : 우리가 다시 일어날 것인가?

Paul Runko는 교육을 방어하는 부모를위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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