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오피니언 연방 교통국으로 이끄는 마크 몰리나로기도

연방 교통국으로 이끄는 마크 몰리나로기도

9
0


만나서 반가워요 뉴욕을 대신하여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일하는 Hochul 주지사그러나 그녀의 혼잡 가격 책정 제도에 대한 그의지지에 대한 그녀의 탄원은 견인력을 얻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소식.

미드 타운 운전자에 대한 Hochul의 새로운 통행료는이 지역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그것을 알고있는 것 같습니다.

그와 정부는 지난주에 두 번 연설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그는 이번 주에 미드 타운 세금을 죽일 것인지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 뉴욕 대표 마크 몰리나로 (Marc Molinaro)를 선택하여 연방 교통국을 이끌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Ting Shen/Bloomberg

그러나 이미 Prez는 그것이 정확히 그가 할 일이라고 암시했습니다. 그는 전직 리프를 두드렸다. 마크 몰리나로연방 대중 교통국을 이끌어 내기 위해 치열한 혼잡 가격.

그리고 11 월에 트럼프는“뉴욕 주지사를 존중하고 있습니다. . . 그러나 나는 혼잡 세에 대한 결정에 강력하게 동의하지 않습니다.”

처럼 Nicole Gelinas는 최근에 언급했습니다MTA는 미드 타운 밖에서 프로그램의 낙진을 평가하는 전체 환경 영향 진술서를 제출하지 못했기 때문에“트럼프의 점은 연방 정부의 통행료 승인을 소급 적으로 취소 할 수 있습니다.”

FTA의 책임자 인 Molinaro는 그 결정에 영향을 줄 수있는 중요한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Molinaro는 또한 MTA의 차트 외 인프라 및 운영 비용을 무너 뜨리기 위해 개혁을 요구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뉴요커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뉴욕 납세자) 묶음.

특히,이 기관은 FTA 지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68 억 달러 규모의 5 년 자본 계획; 2023 년에는 2 번가 지하철을 연장하기 위해 34 억 달러의 FTA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Molinaro가 그 뒤에있는 연방 정부의 힘을 가진 이러한 주요 직책에있는 것은 뉴욕의 축복 일 수있었습니다.

Hochul과 같은 현지 POL의 의제와 충돌하더라도.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