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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가 아이티와 전 세계에서 수십억 달러를 낭비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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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ge는 세금이 어디로 가는지보고 싶어하며, 우리는 그들을 허락해야합니다. “정부 산업 단지”가 시스템이 문제가 생길 때 해당 자금이 어떻게 소비되는지에 투명성과 책임을 가져 오려는 모든 노력에 저항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USAID 및 세계 은행, 유네스코, 심지어 적십자사와 같은 다른 국제 원조 단체와의 직접적인 경험을 가졌다. 파괴적인 2010 년 지진에 따른 국가.

그리고 나는 USAID가 다른 NGO와 함께 그들의 약속 중 일부를 거의 전달하고 구호 활동을 조정하지 못했으며 심지어 돈을 찍지 못했습니다.

2010 년 섬의 파괴적인 지진에 따라 아이티에서 USAID의 운영에 대한 이야기는 원조 조직이 감독이나 책임없이 어떻게 운영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게티 이미지

아이티의 지속적인 재난 상태와 비슷한 장소는 이들 기관의 수공예품의 일부입니다.

아이티에서 일어난 일은 최소한이 국제 구호기구의 무능력 (명백한 부패가 아니라면)을 포착합니다. USAID보다 더 이상 부패한 정부 기관은 없을 것입니다.

아이티의 2010 년 지진이 30 만 명의 사람들이 사망 한 이후, 미국 정부는 작은 섬 국가에 대한 외국 지원으로 약 44 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즉각적인 인도 주의적 원조로 최소 15 억 달러가 지출되었으며, 또 다른 30 억 달러는 회복, 재건 및 개발에 갔다.

아이티 관련 작업에 대한 계약 및 보조금이 2,130 억 달러 중 5 천만 달러 미만 또는 2%가 아이티 조직이나 회사에 갔다. 이에 비해 13 억 달러 또는 56%가 미국 국회 의사당 또는 근처에있는 회사에 갔다. USAID가 갑자기 조사에 의해 위협을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Paul Vallas는 회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기 위해 40 번의 아이티를 아이티로 여행했습니다. Paul Vallas의 제공

수십억 달러가 정확히 어떻게 지출되었는지, 그리고 미국 세금이 지속 가능한 영향을 미쳤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USAID와 벤더는 일반적으로 그러한 데이터를 공개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명확성의 부족은 기부금의 비효율적이고 종종기만적인 분포로 이어졌습니다. USAID, 기타 국제 구호기구 및 그 NGO 파트너는 프로젝트 결과와 함께 예산 및 재무 고장에 대한 보고서를 게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무 데이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러한 구호 자금의 사용과 영향이 재건 및 회복에 얼마나 효과적인지 분석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발라스는 적십자사는 예산과 노력에 대해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낭비적인 원조 조직이라고 말합니다. 웹에서

2010 년, 비영리 재난 책임 프로젝트는 지진 후 1 년 후 아이티에서 NGO의 투명성에 관한 보고서를 수행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들은 196 개의 조직을 검토했으며 그 중 8 명만이 아이티에서의 활동에 대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결국 조직의 20%만이 설문 조사 요청에 응답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대응 단체는 14 억 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받고 있었지만 아이티 구호 활동에 약 7 억 7 천만 달러 또는 그 중 절반 만 지출했다고보고했다. 나머지는 대답이 다가오는 것이 아닙니다.

USAID는 책임이 부족한 사람이 아닙니다. 아이티 비상 대응과 관련된 가장 큰 비영리 단체 중 하나 인 적십자사는 지진에 이어 아이티에게 5 억 달러를 인상했습니다.

Paul Vallas가 그것을 보았 듯이, 아이티에서의 USAID의 작전은 Doge와 같은 개혁 노력이 오랫동안 기한이 지난 이유의 일부입니다. Christopher Sadowski

그럼에도 불구하고 5 년 후, 전 아이티 전 장관 장 -Max Bellerive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 이이 기금의 대부분이 실제로 아이티 인구에 도달했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예를 들어, 적십자사는 130,000 명 이상의 주택을 제공했다고 주장했지만 조직은 6 개의 검증 가능한 주택 만 건설했습니다.

적십자사는 아이티에서 수행 한 특정 활동의 목록을 이용할 수 있도록 거부했으며, 웹 사이트의 대규모 및 비 설명서 “부문”으로 자금을 분류하는 것만 제공했습니다.

이 분야 중 하나 인 Shelter는 특히 오해의 소지가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주민들에게 Campeche 지역의 새로운 주택, 보건소 및 소독 시스템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3 년 후,이 약속 중 어느 것도 유지되지 않았습니다.

적십자사와 같은 USAID와 그들의 NGO 파트너는 글로벌 개발 보고서 저자 인 Vijaya Ramachandran과 Julie Walz가 인도 주의적 원조의“스트라이클 다운”효과라고 부르는 것이 실패합니다.

기부금으로 인한 돈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전에“커넥 티드 하청 계약 및 하위 입자의 여러 계층”을 통과합니다. 이것은 상당한 양의 돈에도 불구하고 구호 노력이 궁극적으로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자선 단체가 약속 한 일을 구현하기 위해 다른 조직에 자금을 제공 할 때 돈이 사라집니다. 예를 들어, 적십자사는 원래 아이티 펀드 중 일부를 자체 행정 비용으로 제쳐 놓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고용 한 자선 단체는 후속 행정 비용을 삭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적십자사는“제 3 자 프로젝트 관리에서 발생한 프로그램 비용”또는 감독 수수료로 설명 된 또 다른 요금을 받았습니다.

아이티 대통령 궁의 발라스는 2010 년 지진에 이어 많은 국가를 파괴 한 많은 방문 중 하나에서 많은 것을 방문했습니다. Paul Vallas의 제공
적십자 회원은 2020 년 10 월 포르토 프랭스에서 콜레라에 감염된 여성을 운송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AFP

궁극적으로, 이러한 투명성 부족으로 인해 장기 구호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있는 큰 기부금의 비효율적이고 오해의 소지가있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들 조직이 요구하는 정보의 부족은 또한 이러한 돈 분포와 장기적인 성공에 대한 추가 분석을 복잡하게한다.

미국은 2023 년에 180 개국에 72 억 달러를 지원했습니다. USAID와 함께 리드 에이전시 역할을합니다. USAID에 대한 Doge의 관심은 미국의 선의와 관대함이 반복적으로 낭비되면서 많은 가치가 있으며 오랫동안 기한이 지났습니다.

아이티의 경험은 미국 외국 원조 프로그램의 투명성과 책임 부족의 실패에 대한 최고의 사례 연구입니다.

USAID 및 NGO 파트너 및 협력자와 같은 정부 기관은 주권 국가처럼 행동합니다.

Paul Vallas는 일리노이 정책 연구소의 정책 고문이며 시카고 공립학교의 첫 번째 CEO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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