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오피니언 미국 학생 보고서 카드는 우리가 교육부를 폐지해야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미국 학생 보고서 카드는 우리가 교육부를 폐지해야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6
0



101 세의 어머니는 몬태나의 한 방학 학교에서 8 학년까지 1 위를 가르쳤으며 나중에 와이오밍으로 이사하여 가르쳤습니다. 그녀는 오늘날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었지만,지도하에있는 아이들에게 평생 동안 그들을 잘 지원하는 훌륭한 교육을 성공적으로주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비즈니스, 농업 및 학계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혼자가 아니 었습니다. 도시와 농촌 환경에서 수천 명의 교사들이 학생들이 과정 에서이 위대한 나라를 탁월하게 교육하도록 교육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우리는 어린이를 교육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역사적으로 그렇게하는 데 성공했으며 엔지니어, 수 문학자, 의료 전문가, 변호사, 사업가, AG 생산자, 자원 관리자 및 기타 직업을 쫓아 냈습니다. 우리는 미국이 근로자의 품질과 기술에 대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NAEP (National Assessment of Educational Progress)를 관리하는 NAEP (National Educational Statistics)는 2 년에서 4 학년까지 4 학년과 8 학년 학생들을 방금 발표했습니다.국가의 보고서 카드.” 그리고 전망은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스스로에게 물어 보도록 자극해야합니다. 왜 우리는 지금 실패하고 있습니까? 지난 40 년 동안 우리를 지금까지 교육 분야에서 길을 잃은 것은 무엇입니까?

Covid-19 Pandemic에 이어, 우리 아이들은 계속해서 독해 기술을 미끄러 져서 수학에 거의 인식 할 수없는 개선이 있습니다. 우리 학교는 정치 및 교육 지도자들이 학교 폐쇄를 강요하기 전에 이미 감소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 학생들은 학교가 다시 열린 후에도 땅을 만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는 당신이 기대할 수있는 곳에서 정확히 최악입니다. 성과가 좋은 학생들은 형태로 돌아오고 있지만, 이전에 지연된 학생들은 지금 더 많은 땅을 잃고 있습니다. 수학에서 8 학년 학생들 사이 에서이 불균형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상위 10 %는 평균 3 점 씩 점수를 높였으며, 하단 10 %는 그 금액 (6 점) 2 배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8 학년의 3 분의 1이 있습니다 읽기를 위해 “기본”아래로 평가됩니다.

이 시험 점수는 비극적 일뿐 만 아니라 용납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더 잘 요구해야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수학을 읽거나 할 수 없다면 학생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를 이끌도록 준비시킬 수는 없습니다.

이 아이들은 어떻게 든 이전 세대보다 학습 할 수있는 능력이 적습니까? 나는 그 개념을 거부하고 당신도 그렇게해야합니다. 우리의 교육 엘리트 (우리의 교육 엘리트)는 실패한 성인이며 오랫동안 그렇게 해왔습니다.

중학교의 농촌 학교에서받은 훌륭한 교육의 산물로서, 나는 우리가 자녀와 자녀를 가르 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관료들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나는 연방 교육부의 혜택없이 자녀들을 교육하고, 교육하고, 당신을 교육하고, 신경을 썼다. 어떤 사람들은 워싱턴에서 멀리 자란 사람들이 연방 관료주의의지도없이 올바르게 기능 할 수 있다는 것이 기이하게 될 수도 있지만, 우리는 번성했습니다.

우리는 고전을 읽고 고등학교에서 미적분학과 삼각법을 마스터하고, 농업 및 건축, 댐 설계 및 관개에 성공하는 데 필요한 것을 건설하고 용접하는 데 필요한 교육으로 인해 여러 세대 동안 번성했습니다. 서쪽에 물을주는 시스템.

우리의 교육 시스템은 우리의 지역 사회와 국가의 생산적이고 성공적인 회원을 만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것은 사회 정의를 말도 안되는 것을 밀어 내거나 버몬트의 교수 학교의 교수 라운지에서만 중요한 것들에 집중하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종종 교육부가 비교적 젊다는 것을 알게 된 것에 충격을받는 사람들을 만난다. 1979 년 펜의 스트로크와 함께. 이 부서는 이후 우리 나라의 기초와 헌법과의 전쟁에서 직접 교육 철학을 추진하는 개인이 직원으로 직원이되었습니다. 따라서 그것이 존재 해야하는지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합법적입니다.

2024 년 에이 부서는 4,400 명의 직원과 2,300 억 달러의 예산을 자랑했습니다. 분 남학 이후 세계에서 의회는 추가를 할당했다 190 억 달러 학습 손실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초등 및 중등 학교에. 이 기금은 방금 발표 된 비참한 NAEP 시험 점수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분명히 낭비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그 돈은 우리의 젊은이들을 교육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실패에 대한 책임없이 교육부의 MAW로 사라졌습니다.

부서의 관련 교육 활동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방 관료는 “섹스”를 대체하기 위해 3 년을 보냈습니다.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을 가진 민권법에 대한 연방 교육 수정에서.

그들은 교실에서 파괴적이고 위험한 학생들을 제거하는 교사의 능력을 방해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의 응집력을 희생시키고 미국인이되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훼손하기 위해 끝없이“깨어 난”정책을 촉진했습니다. 결과? 그들은 수학을 읽거나 할 수없고 미국이 악하다고 믿는 세대의 아이들을 밝혀 내고 있습니다.

무서운 것처럼, 부서의 웹 사이트에는“제목의 섹션이 있습니다.12 학년 교육 출생,””정부가 우리 자녀를 양육하기위한 그들의 의도를 드러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를 구하십시오.

상식과 실용성은 아마도 우리 교육부의 실패를 폭로하는 공황에 대한 응답으로 복귀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행동 할 때입니다. 우리는 미국 교육부를 폐지하고 주와 직접 협력하여 모든 학생과 가족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구현해야하며, 교사의 노조와 ​​기생충을 너무 오랫동안 부러 뜨려야합니다. 교육 시스템.

이것은 미국의 교육을 저축하고 활성화하기위한 유일한 실행 가능한 장기 솔루션입니다.

Harriet Hageman은 미국 하원에서 와이오밍을 크게 대표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