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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cked의 가장 큰 노래에 대한 Stephen Schwart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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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쪽의 사악한 마녀(Wicked Witch of the West)는 거의 125년 동안 미국 문화의 고정물이었습니다. 1900년에 부활한 후 L. 프랭크 바움의 소설 오즈의 멋진 마법사, 그녀는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1939년 화면 속마가렛 해밀턴은 집에 가고 싶어하는 무고한 소녀의 소망을 망치려는 사악한 노부인으로 묘사했습니다. 수십 년 후, 그레고리 맥과이어(Gregory Maguire)는 1995년 소설에서 그녀를 엘파바로 소개하면서 그녀에게 기원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사악한. 그것은 차례로 다음과 같이 조정되었습니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히트 2003년 – 가장 수익성이 좋고 가장 오랫동안 운영된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제 엘파바의 이야기가 다가옵니다. 큰 화면 Jon M. Chu 감독의 2부작 각색으로 주연을 맡았습니다. 신시아 에리보 엘파바와 마찬가지로 아리아나 그란데 그녀의 더 기발한 상대 Glinda로. 첫 번째 작품은 11월 22일 극장에 개봉됩니다.

사악한 단순한 기원 이야기 그 이상입니다. 오스카상을 수상한 작곡가 스티븐 슈워츠(Stephen Schwartz)의 음악과 가사를 통해 진행되는 이 작품은 엘파바가 미래의 선한 글린다와의 복잡한 관계를 헤쳐나가는 과정에서 사랑과 배신, 비통함을 탐구합니다. 슈워츠(Schwartz)의 다른 음악 크레딧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신의 주문 그리고 피핀, 에 참여했습니다 사악한 무대 위에서 처음부터. 수많은 보컬리스트들이 브로드웨이와 전 세계 투어에서 이 노래를 해석했지만, 이 영화는 오즈의 세계에 더욱 깊이 빠져들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일부 노래가 확장되거나 재구성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Schwartz는 그의 공동 작업자와 함께 이 문제를 해결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TIME은 Schwartz에게 영화의 주요 곡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악한, 엘파바의 첫 번째 큰 숫자부터 드라마틱한 절벽 행거까지, 그 기원부터 화면상으로 번역되는 방식까지.

“마법사와 나”

사악한세 번째 노래는 엘파바가 자신의 인생이 곧 바뀔 것임을 깨닫는 과정을 따릅니다. 마담 모리블(오스카 수상자) 미셸 양자 영화 속) 시즈 대학교 교장은 엘파바의 마법적 재능을 보고 두 사람이 만날 수 있도록 마법사에게 편지를 보내겠다고 한다. 아마도 엘파바가 피부의 전기적 녹색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주목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일 것입니다. 엘파바가 무대 중앙에 홀로 서서 노래하는 모습은 공연에서 가장 감동적인 순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본적인 접근 방식으로 인해 Schwartz는 노래가 영화에서 어떻게 나타날지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영화에서 추는 엘파바의 갑작스런 희망의 홍수를 전달하기 위해 이야기의 환상적인 요소에 의지했습니다. Schwartz는 감독의 영리한 솔루션이 노래의 목적을 충실히 유지하면서 노래를 더욱 영화적인 느낌으로 만들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영화의 마지막 곡인 “Defying Gravity”에 비해 이 노래에서 그녀의 목소리가 훨씬 더 젊게 들린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Erivo의 연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선택은 캐릭터의 진행을 명확하게 만들었고 Schwartz가 Erivo가 스스로 내린 것을 기억하는 미묘한 결정이었습니다. “신시아는 무엇이든 노래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악기를 다루는 거장처럼 재능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야기의 특정 지점에 등장하는 인물이 누구인지, 어디에 있는지를 자신의 목소리로 끌어내는 방식이 정말 흥미롭고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느낌은 무엇입니까?”

쇼를 작성하는 초기 과정에서 Schwartz는 이 숫자에 어려움을 겪었고 Elphaba와 Glinda는 서로를 참을 수 없는 꺼리는 룸메이트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책을 집필한 그의 협력자 위니 홀즈먼(Winnie Holzman)과 의논한 후 사악한 뮤지컬(그리고 나중에 영화의 각본을 공동 집필)을 맡은 그는 다섯 번째 시도만에 성공했습니다. Holzman은 “증오에 빠지는” 노래를 작곡할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슈워츠에게 두 사람이 즉시 사랑에 빠지는 노래가 아니라, 즉시 혐오에 빠져야 하지만 어쩐지 여전히 기분이 좋을 정도로 강렬한 방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에 Schwartz는 발라드와 더 유사한 노래를 썼지만 읽는 동안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 아이디어가 옳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 높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한 권을 읽고 집에 가서 밤새도록 노래를 썼습니다. 그 버전은 브로드웨이에 진출했으며 Schwartz는 이 노래가 무대에서 공연되는 방식과 가장 유사한 영화 속 노래 중 하나라고 지적합니다.

“인생을 통한 춤

조나단 베일리(Jonathan Bailey)가 피예로 왕자 역을 맡아 “Dancing Through Life”를 공연하고 있습니다.자일스 케이트/유니버설 픽쳐스

다음 중 하나 사악한의 긴 노래인 “Dancing Through Life”는 많은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피예로(브리저튼‘에스 조나단 베일리), 계속해서 다른 학교에서 쫓겨나는 파티 왕자가 현장에 도착하고 모두를 모아 오즈더스트 볼룸에서 춤을 추게 합니다. Schwartz는 “Which Way Is the Party?”라는 이름으로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쇼의 외곽 트라이아웃에서 브로드웨이 이전에 연주된 이 노래의 이전 버전을 썼습니다. 그러나 청중의 관심을 끌지는 못했고, Schwartz는 Fiyero의 삶에 대한 철학을 더 명시적으로 언급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아무 것도 중요하지 않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냥 인생일 뿐입니다/그러니 계속 춤을 추세요.” 그가 노래하는 동안 Glinda가 Elphaba에게 결국 그녀의 시그니처 룩이 될 뾰족한 모자를 선물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주요 캐릭터에 대한 주요 발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피예로의 노래지만, 마지막에 엘파바와 글린다가 함께 춤을 추면서 그들의 관계는 영원히 바뀌게 된다. 그들은 벽이 무너지도록 내버려두고 서로를 적으로 보지 않습니다. Schwartz는 “말 없이 음악과 움직임만으로 큰 이야기의 순간을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클로즈업 덕분에 Jon Chu가 놀라운 방법으로 달성할 수 있었던 것과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것들입니다.”

영화를 위해 Schwartz는 Elphaba, Glinda, Fiyero, Boq(Ethan Slater) 및 Nessarose(Marissa Bode)가 친구라는 새로운 노래에 대한 아이디어를 고려했습니다. “처럼 유지 노래는 ‘We Go Together’ 유형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결국 그 스토리텔링이 다른 방식, 즉 대부분 춤을 통해 이루어졌기 때문에 이 노래는 필요하다고 느끼지 않았습니다.

“인기 있는”

사악한
그란데와 에리보의 ‘Popular’ 공연자일스 케이트/유니버설 픽쳐스

댄스 파티에서 두 사람의 관계가 획기적인 발전을 이룬 후, 글린다는 엘파바에게 자신이 인기를 얻도록 돕고 싶다고 노래합니다. 친구의 머리를 손질해 주고 그녀에게 바람을 피우는 방법을 보여 주겠다는 Glinda의 약속이 강조된 쾌활한 곡조가 Schwartz에게 쉽게 다가왔습니다. 그는 자신이 좋아했던 고등학교 치어리더(“이해할 수 없는 소녀들”)처럼 들리기를 원했지만 일반적인 풍선껌 팝과는 약간 색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Schwartz는 “직설적이지 않고 리드미컬하게 이상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악센트는 이상한 곳에서 나옵니다. ‘팝유우라’를 부를 때 제목에 요들이 들어가 있어요.”

영화의 경우 Schwartz, 음악 프로듀서 Greg Wells, 음악 감독 Stephen Oremus는 리듬을 업데이트하고 싶었지만 Grande가 원작에 충실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갖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노래의 모든 변화가 그란데 자신의 보컬 스타일보다는 글린다의 동기에서 나온 것처럼 느껴지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Schwartz는 “그녀는 창의적인 일을 거의 하지 않지만 캐릭터 기반이 강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그녀가 매우 고집을 부리는 것이었습니다.”

영화는 또한 노래의 확장된 결말을 ​​특징으로 하는데, Schwartz는 Grande가 처음에 연주를 주저했다고 회상합니다. 그러나 Schwartz는 이것이 Glinda가 할 일, 특히 화면에서 시각적으로 할 일이라고 느꼈다고 그녀에게 설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가 “전심으로” 그 일을 맡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짧은 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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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을 크게 뜨고 있는 에메랄드 시티의 새로운 친구들자일스 케이트/유니버설 픽쳐스

이것은 “No One Mourns the Wicked”가 된 버전과 이전 버전인 “The Wizard and I”에 이어 Schwartz가 쇼를 위해 쓴 세 번째 노래였습니다. 둘 다 매우 어두웠으며 Schwartz는 경솔함과 재미를 더하기 위해 “One Short Day”를 쓴 것을 기억합니다. 그 결과 엘파바와 글린다를 오즈로 데려온 기념 번호(그리고 영화에서 가장 많이 변경된 번호)가 탄생했습니다.

엘파바는 마법사(제프 골드브럼)를 만나기 전에 글린다와 함께 여행 중에 가능한 한 많은 흥미로운 활동을 벼락치기로 합니다. Schwartz는 “Winnie와 저는 소녀들이 오즈에 가면 마치 관광 책자 중 하나와 같을 것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에메랄드 시티에서 단 하루만 보낸다면 무엇을 봐야 할까요?” 그들은 회오리바람 여행을 떠나게 되며 그곳에서 문화적 혜택에 매료됩니다. “One Short Day”에는 짧은 플레이 내 플레이에서 마법사와 그의 예상되는 힘에 대한 언급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에서 이 부분은 오즈의 역사를 탐구하기 위해 확장되었으며, 오즈의 고대 주문서인 오즈에 대한 세부 정보도 포함됩니다. 그리머리. Schwartz는 노래의 새로운 부분이 마법사가 어떻게 선전을 사용하고 자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오즈 시민들에게 퍼뜨리는지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중력을 거스르다”

사악한
날아갈 준비를 하는 엘파바의례 유니버설 픽쳐스

Act I 가까이와 중 하나 사악한의 가장 기억에 남는 노래는 엘파바가 마법사의 경비병들에게 쫓기는 장면에서 나옵니다. 그녀가 그토록 믿었던 남자가 방금 그녀를 배신했고, 그로 인해 오즈 전체가 그녀에게 등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그녀는 반격을 맹세합니다. 그러나 벽이 닫히고 글린다는 상황이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라면서 엘파바에게 사과해달라고 간청하고 있습니다. 대신 엘파바는 처음으로 공중에 떠오른다. 무대 위에서 그녀는 노래를 부르며 공중으로 올라갑니다.

Schwartz는 “저는 이 힘이 땅을 통해 올라와 그녀에게 거주하고 그녀가 자신의 힘을 소유하는 것을 느끼기를 원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영화에서 Erivo가 “Defying Gravity”를 불렀을 때 Schwartz는 그녀가 마지막까지 얼마나 절제했는지 감탄했습니다. 마지막 음표, 그 이상의 삶을 살아온 리프 사악한, 엘파바의 전투 외침이 됩니다. Schwartz는 “다른 선택이 무엇인지 듣는 것이 재미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에게 있어서 유일한 규칙은 그것이 유기적으로 느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리프를 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져서는 안 됩니다. 아메리칸 아이돌. 장에서 나오는 것처럼 느껴져야 합니다. 나는 확실히 Cynthia가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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