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Vivian Qu Talks ‘Girls on Wire’& Frenzied Berlin 레드 카펫 리셉션

Vivian Qu Talks ‘Girls on Wire’& Frenzied Berlin 레드 카펫 리셉션

12
0


중국 감독 Vivian 들어 왔습니다 베를린 올해 페미니스트, 영화 스튜디오 세트 스릴러와의 영화제 대회 와이어에 여자,,, 태어난 두 사촌의 재산을 차트로 작성합니다 중국1990 년대의 경제적 기적.

Qu는 2014 Golden Bear 수상자의 프로듀서로서 베를린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검은 석탄, 얇은 얼음 Diao Yinan, 그녀의 두 번째 기능은 감독으로서 천사들은 흰색을 입습니다 (2017)은 베니스에서 초연 된 페스티벌 서킷에서 40 개가 넘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와이어에 여자 여배우 Wen Qi (일명 Vicky Chen)와 Qu를 재결합합니다. 천사들은 흰색을 입습니다 이후 중국에서 큰 스타가되었습니다. 그녀는 똑같이 멍청한 여배우 Liu Haocun 반대편을 공동으로 옮겼습니다.1 초,,, 넘어지면 서두르십시오).

Wen Qi는 중국 최대의 영화 스튜디오에서 물리적으로 잔인한 작품을 가족 빚으로 스터트 한 더블로 스턴트 한 더블로 인한 나이든 사촌 인 Fang Di를 연기하는 반면, Liu Haocun은 취약한 젊은 사촌 Tian Tian과 함께 그녀의 마약에 빠지는 것입니다. 중독 된 아버지와 폭도.

1997 년부터 약 25 년 동안 와이어에 여자 중국의 유명한 Xianghan Film City와 중국 남서부의 Chongqing 도시를 배경으로 장르 믹싱 스릴러에서 장애가있는 가족의 변덕으로 인해 오랫동안 소외된 후에 여성들이 재결합 된 여성들을 따릅니다.

축제의 마지막 날에 마감일이 QU를 따라 잡을 때 감독은 여전히 ​​영화의 레드 카펫 리셉션에서 여전히 윙윙 거리고 있으며,이 영화의 수백 명의 Wen Qi와 Liu Hoacun 팬들이 유럽 전역에서 베를린에서 내려 가서 스타들을 엿볼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3시 초연을 가졌지 만 레드 카펫 팬 구역과 모든 레벨을 포함한 Palast 내부는 포장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독일 최대의 신문 중 하나는이 레드 카펫 열풍에 대해보고했으며 일부 사람들은 Timothée보다 비명을 지르는 것이 더 크다고 말했다.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 반응은 3 월 8 일 중국에서 다가오는 사진이 약 1,000 개의 화면에서 중국에서 출시 될 예정이며, Qu는 독립적이고 고가의 아트 하우스 생산을 위해 광범위하다고 말합니다.

이 기능의 출발점은 1990 년대 중반에 경제 개혁이 시작된 1990 년대에 1 세대 사업주에 속한 사람들을 인터뷰하기위한 2018 년 충칭으로의 연구 여행이었습니다.

“처음으로 사람들은 자신의 사업을 할 수있었습니다. 당시에는 큰 일이었습니다. 모든 사람, 돈이 거의 없든 상관없이 그들은 사업을 만들고 모험을 시작하기를 원했습니다. 그것은 꿈의 시작과 비슷했습니다.”라고 Qu는 설명합니다.

“그 세대 사람들은 Fang Di의 어머니와 Tian Tian의 아버지에 의해 영화에서 대표됩니다. 그 세대는 많은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그들은 무모한 도박꾼 종류의 삶과 같은 삶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열심히 일해야했고 경쟁은 너무 치열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그들은 광저우에서 최신 홍콩 패션을 위해 샘플을 구입하고 홈 공장에서 복제를합니다.”

Qu가 스릴러의 중심부에있는 두 명의 젊은 여성 주인공에 대한 아이디어를 연구하는 것은 연구를 수행하는 동안이었다.

“나는 단일 아동 세대에 속한 시대의 어린이들을 알아 차리기 시작했다”고 그녀는 1980 년대에 시작된 중국의 단일 아동 정책을 언급하면서 2016 년에 완화 된 이래로 1980 년대에 시작된 단일 아동 정책을 언급했다. 형제 자매 대신 가장 가까운 아이 동반자가 되십시오.”

“저는 1990 년대 패션뿐만 아니라 화려한 직물과 옷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사진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옷 더미를 기어 다니고 시장의 마구간에 서서 어머니가 물품을 팔고 밴에서 잠들도록 도와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이미지, 아름다운 이미지, 감동적인 이미지는 정말 관심을 끌었습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합니다.

“나는이 외로운 아이들과 그들이 어떻게 자랐는지에 대해 글을 쓰고 싶었고, 부모님은 그들을 제대로 돌보기에는 너무 바빠서 사촌에게 편안하게 갈 수 있었기 때문에 어떻게 자랐는지에 대해 글을 쓰고 싶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중국의 경제 붐의 더 넓은 사회적 영향을 조사합니다.

“중국과 같이 30 년 동안 다른 국가는 빠른 경제 발전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역사상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으며 매우 특별한 경험이지만 변화가 너무 빨리 발생했기 때문에 가족 가치, 사람들이 자신의 삶과 가치 체계에 살았던 방식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좋다 천사들은 흰색을 입습니다Wen Qi는 12 살짜리 여학생을 성적으로 학대하는 지역 공무원을 목격하는 청소부를 연기합니다. 와이어에 여자중국의 불행과 남녀 평등을 조사합니다.

“이 이야기는 실제 생활에서 많은 영감을줍니다. 우리가 영화 도시에 위치하여 영화를보다 영화 적으로 만들지 만 현실에서 나오는 근본이 있더라도 현실을 기반으로합니다.”라고 Qu는 말합니다.

“사회는 일반적으로 성 불평등과 관련된 많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여전히 깨달아야합니다. 그리고 사회에서 여성을보고 대우하는 방법에 대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Fang Di의 스턴트 더블의 직업을 일종의 은유로 선택했습니다. 여성은 인구의 절반을 구성하고 우리는 인류 역사에 적어도 절반의 기여를했지만 우리는 어떻게 보이지 않습니까?”라고 그녀는 계속합니다.

“지난 2000 년 동안 역사를 읽는다면 대부분 남성에 관한 것입니다. 여성은 어떤 식 으로든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스턴트 더블과 같습니다. 우리는 모든 일을하고 누군가가 클로즈업을 얻습니다.”

여성에 대한 중국의 태도에 대한 QU의 비판은 그것이 중국 시네마 협회의 허가를 확보하는 것을 막지 못해서 영화를 연극 적으로 배포 할 수있게했다.

그녀는 신체가 과거보다 사회 문제를 다루는 영화에 더 개방적이라고 제안합니다.

“요즘 젊은이들이 만드는 중국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자신을 표현하고 해결하고자하는 문제의 종류를 다루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여지가 더 많아서이 영화가 그와 출시 될 수있는 이유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