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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가 디바라는 고정관념은 과장됐다. 대부분의 배우는 때때로 나쁜 유머나 인정받지 못한다는 느낌에 빠지는 완전한 전문가입니다. 즉, 그들은 지구상의 다른 모든 사람들과 똑같습니다. 대부분 그들은 자신이 하도록 고용된 일을 하고 싶어합니다. 대사를 외우고, 성격을 연구하고(공부할 캐릭터가 있는 한), 목표를 달성하고, 기본적으로 자신이 할 수 있는 최고가 되고, 하루라고 부르세요. 그들은 비참해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즉, 다른 사람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려고 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고정관념은 갑자기 나타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천으로 만든 발명품이 아닙니다. 아니. 난 너한테 말하려고 왔어 그 괴물은 진짜야. 말론 브란도는 실제로 자신의 경력 중 특정 시점에서 자신의 대사를 암기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대신에 그가 차단을 통과할 때 대사를 발견할 수 있도록 (때때로 다른 배우에게 부착된) 종이 조각에 대사를 세트장 여기저기에 흩뿌리도록 선택했습니다. 그는 “Apocalypse Now”에 대한 준비가 너무 부족해서 Francis Ford Coppola는 일주일 동안 제작을 중단하고 개인적으로 그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해야 했습니다. 니콜 윌리엄슨은 브로드웨이에서 ‘I Hate Hamlet’을 제작하는 동안 존 배리모어 역에 너무 깊이 빠져서 술에 취해 공동 주연인 에반 핸들러의 등을 에페로 때렸습니다. 그리고 호아킨 피닉스의 최근작이 있습니다. Todd Haynes의 최신 영화의 갑작스러운 포기 — 스타가 감독과 함께 개발한 프로젝트로 인해 전체 출연진과 제작진이 갑자기 일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미지의 열대 낙원인 “길리건 섬”은 그러한 행동으로부터 안전한 피난처였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Tina Louise가 주변에 없습니다.
티나 루이스와 회색 탈의실의 미스터리
러셀 존슨의 회고록에 따르면 “여기 길리건 섬이요.” 클래식 시트콤 세트장에는 어려운 순간이 있었고 때로는 쇼 제작자 Sherwood Schwartz의 개입이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사소한 붕괴 중 하나는 Louise와 관련이 있는데, 아마도 Williamson의 책에서 한 페이지를 가져와 응석받는 영화배우 Ginger(그녀는 기술적으로 유래하지 않았습니다). Schwartz에 따르면 Louise는 생각이 다소 불투명할 수 있습니다. 그가 이 일화를 언급할 때 다음과 같은 점을 명심하십시오.
“한 번은 Tina가 어떤 이유로 장면 촬영을 거부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일을 계속 진행하려면 내가 개입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가 혼자 있던 그녀의 탈의실로 가서 그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문제는 ‘이건 말도 안 되는 장면인데 하고 싶지 않다’고 하더군요. 나는 그것이 필수적인 장면이고 그녀가 그것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고 그녀는 나에게 ‘내 드레싱 룸을 회색으로 칠할래?’라고 말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분명히 Louise가 그 장면에 대해 들었다고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녀는 카메라 앞에 가서 완전한 프로처럼 자신의 역할을 촬영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대사를 알고 있었고, 누구도 때리지 않았으며, 계약을 준수했습니다. 놀랄 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