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Sony는 Marvel Flop Morbius가 실제로 수익을 냈다고 주장합니다. 그게 가능합니까?

Sony는 Marvel Flop Morbius가 실제로 수익을 냈다고 주장합니다. 그게 가능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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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베놈”의 충격적인 성공 여파로 소니는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Marvel Comics 자산은 수천 명은 아니더라도 수백 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광대한 세계인 “배트맨”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어벤저스(The Avengers) 같은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Spidey와 직접 연결된 캐릭터로 제한되어 있어도 내 것이 많습니다. 2022년 소니는 ‘모비우스’를 통해 그 한계를 테스트했습니다. 그 결과 “it’s Morbin’ time” 농담으로 가장 잘 기억되는 밈에 적합한 슈퍼히어로 실패작이 탄생했습니다.

7,500만 달러의 예산에 비해 지연, 어려움 “Morbius”는 전 세계적으로 1억 6,740만 달러를 벌어 2022년 가장 큰 실패작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비평가들에 의해 폐기되었으며 Sony는 Black Cat, Silver Sable, Nightwatch 등과 같은 보조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중심으로 계획된 많은 유사한 스핀오프에서 일시 중지 버튼을 누르게 되었습니다. 올해 더 큰 실패작인 “Madame Web”과 최근에는 “Kraven the Hunter”를 포함하여 몇몇 다른 작품이 여전히 세상에 출시되었습니다.

너무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 ‘크레이븐 더 헌터’는 흥행 성적이 더욱 안 좋아졌다. 훨씬 더 큰 예산에 반대합니다. 소니는 앞으로의 전략을 재고해야 하며, 솔직히 “Madame Web”과 “Kraven”이 왜 “Morbius” 이후에 일어난 방식으로 발생했는지 궁금해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글쎄요, 그것에 대한 설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소니 측에 따르면 ‘모비우스’는 결국 흑자를 냈다. 이는 의 보고서에 따르면 다양성 “크레이븐”이 폭락한 이후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로 스튜디오의 향후 계획을 파헤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소니 관계자는 “Morbius”가 수익을 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눈썹을 치켜올리기에 충분하지만 질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게 가능할까요? 숫자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무엇을 알아낼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Morbius는 흥행 이상으로 수익을 올렸을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0이 있습니다. 제 말은 — Daniel Espinosa 감독의 “Morbius”가 순전히 극장 개봉만으로 수익을 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Sony가 마케팅에 매우 검소하다고 가정하더라도 예산 7,500만 달러와 마케팅 비용 5,000만 달러를 합치면 총 투자액은 1억 2,500만 달러가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보수적인 수치입니다. 그만큼 경험상 극장은 티켓 판매 수익의 약 절반을 가져간다는 것입니다.이는 소니가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8,400만 달러를 받았거나 받았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보수적으로) 우리에게 남은 것은 이 영화가 수익성이 있다고 간주되기 전에 설명해야 할 최소 4천만 달러의 부족액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 돈을 설명할 수 있는 보조 수익원으로 알려진 다른 영역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VOD 대여/구매, 상품, 케이블 권리, 해외 판매, 블루레이/DVD 판매가 포함됩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는 만큼, “Morbius”는 출시 첫 주에 실제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Blu-ray.com.

Sony는 Blu-ray 또는 DVD의 전체 판매량을 공개하지 않지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Morbius”는 현재 Amazon에서 15달러에 4K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어떤 가격에도 할인이 됩니다. 소니는 또한 하드 VOD 번호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즉, 유니버설 픽처스는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VOD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우리는 수십억 달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업의 아주 좋은 보충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소니에는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가 없기 때문에 소니가 영화 제작을 위해 넷플릭스와 계약을 맺은 것도 있습니다.

그 거래에 관해 말하자면, ‘마담웹’은 올해 초 넷플릭스 차트 1위를 차지했다. 8천만 달러의 예산으로 전 세계적으로 간신히 1억 달러를 벌어 들인 후. 마찬가지로 “Morbius”도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시청자를 찾았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영화가 개봉하면서 잃은 돈을 부수입으로 충당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예, 그렇습니다.

이제 소니가 그것으로부터 잘못된 교훈을 배울 수도 있지만 예산을 낮게 유지하는 것에 대해서도 할 말이 있습니다. 적절한 가격에 만들어진 실패작이라도 결국에는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크레이븐”은 가파른 오르막 전투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이 영화의 형편없는 평판을 고려해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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