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거울 는 단순히 덱 빌딩 로그라이크가 아닙니다. 익숙한 공식과 예상치 못한 변형인 타일 매칭 및 조작을 결합하여 이미 복잡할 수 있는 장르에 전략의 추가 계층을 추가합니다. 이전에 책임을 맡았던 Be-Rad Entertainment에서 개발 중입니다. 시리어스 샘: 가미카제 공격!그리고 모바일 게임 11 포인트, 라메 캐슬이자형 워 게임: WOPR. 모바일 게임 경험이 있는 개발자에게 기대할 수 있는 접근성이 좋고 사용하기 쉬운 단순성을 갖추고 있지만, 숨겨진 복잡성으로 인해 그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유사점에도 불구하고 정점을 죽이세요세계를 강타한 또 다른 로그라이크, 악마의 거울 하드코어 전략가와 로그라이크 베테랑 모두에게 어필하는 독특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Be-Rad Entertainment 초대 화면 음성 시청 이벤트를 위해 악마의 거울흥미진진하고 전략적으로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일찍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또한 Steam 데모를 확인하여 약간의 실습 경험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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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 카드 수집 및 타일 조합 시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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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방 안에 있는 코끼리: 악마의 거울 많은 것 같아 피나클을 죽이세요. 플레이어는 카드를 사용하여 싸우고, 목표로 삼고 싶은 적에게 카드를 끌어다 놓습니다. 각 카드에는 액션 포인트 비용이 있으며, 플레이어의 에너지가 고갈되면 턴을 종료해야 합니다. 전투 사이에 플레이어는 새로운 카드를 청구하고, 오래된 카드를 업그레이드하고, 장신구라는 액세서리를 구매하거나, 때로는 무작위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맵을 통과하여 결국 반대편의 보스에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왼쪽에 있는 건 뭐야? 맞아요, 타일 그리드인데, 이게 가장 멋진 점이에요 악마의 거울그리고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로그라이크 게임 중에서. 이 메커니즘은 다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퍼즐 미션여기서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동일한 유형의 연속된 타일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체인이 길수록 효과가 더 강력해집니다. 타일 그리드에서 이 작은 미로를 조각하는 것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따라야 할 경로가 여러 개 있을 수 있지만, 달성하려는 효과에 가장 적합한 경로는 하나뿐입니다.
각 유형의 조각에는 다른 효과가 있습니다. 검은 데미지를 입히고, 방패는 방어력을 강화하고, 보석은 플레이어가 세 가지 캐릭터별 마무리 동작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의지력이라는 미터를 구축하고, 녹색 구슬은 “본질“특정 공격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세트. 블록을 체인으로 연결하면 사용할 때마다 AP 비용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마음속에는 끊임없이 전략적 논쟁이 있습니다. 먼저 체인을 만들거나 카드를 몇장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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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그 외에도, 카드와 조각 사이에는 잘 고안된 시너지가 많이 있습니다. 더 많은 경험을 쌓은 플레이어가 활용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일부 카드는 인접한 두 조각의 자리를 바꾸거나 특정 유형의 모든 조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두 방향으로 생각해야 하며, 가끔은 뇌의 양쪽을 결합하여 계산되고 인상적인 움직임을 만들어 막대한 피해를 입히거나 파괴적인 공격을 방어해야 합니다. 이것은 바로 덱 구축 애호가를 군침 흘리게 하는 종류의 것이고, 실제로는 신나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카드(와 말)를 플레이하세요
악마의 거울이 행운과 어려움을 어떻게 균형 잡는가
모든 로그라이크에서 모든 것은 행운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에 따라 그 보스를 물리쳤나요, 아니면 그저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카드를 뽑았나요? 악마의 거울 방정식에 RNG의 추가 레벨을 주입합니다. – 그리드에 떨어지는 조각은 완전히 무작위이며, 카드와 달리 제거될 때까지 차례차례 그 자리에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전체의 훌륭함입니다. 악마의 거울당신은 당신이 가진 것으로 최선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 조각을 파괴하기 위해 더 긴 체인을 희생하거나, 이번 턴에 에너지를 낼 수 없어서 강력한 카드를 버리는 더미로 보내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여자 이름
악마의 거울
당신은 자신이 가진 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적의 말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공격 유형이 재미를 더합니다. 마주치는 몬스터는 무작위로 그리드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에는 카운트다운과 의도된 효과가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5의 데미지를 입히려면 2턴이 걸리고, 2개의 디버프 스택을 적용하려면 3턴이 걸립니다. 목표는 체인에 추가하여 효능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들은 “유니버설 타일“그리고 다른 유형과 결합할 수 있지만, 배치가 때때로 당신의 손을 강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치명타를 맞을 때까지 한 턴만 남았다면, 당신은 그 유혹적인 10개의 검 공격 체인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심지어 매치를 이루기 위해 그것을 나눠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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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같은 방법으로, 악마의 거울 끊임없이 당신의 계획을 방해합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그게 요점이에요 – 튜토리얼에서는 당신이 계속해서 죽을 것이라고 경고합니다.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유일한 방법은 끈기입니다. 때로는 자신의 실수 때문일 수도 있고, 때로는 카드와 말의 올바른 조합이 없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괜찮습니다. 매번, 당신은 더 강하고 현명하게 돌아올 것이고, 불운의 일격마다 동등하고 반대되는 추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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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로그라이크에 필요한 또 다른 것은 재생성입니다. 결국, 재미는 거기에 있습니다. 런은 짧고 거의 항상 비극으로 끝납니다. 플레이어는 셀 수 없이 많은 실패한 시도를 통해 전략을 개발함으로써만 발전할 수 있지만, 각 시도는 플레이어가 장기적으로 관심을 갖도록 하려면 마지막 시도와 상당히 다르게 느껴져야 합니다. 악마의 거울 시작할 수 있는 다양성이 많습니다그리고 나중에 더 많은 콘텐츠가 추가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출시 시 3개의 캐릭터그 중 하나는 현재 Steam 데모에서 플레이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미리보기에서 더 눈에 띄게 등장했습니다.
순수한 데미지를 전문으로 하는 울프가 있습니다. 드레지는 균형의 달인으로, 타일 체인 비용을 줄이는 카드를 플레이하는 동시에 카드 플레이 비용을 줄이는 체인을 만듭니다. 제가 보지 못한 악소는 보드 주변에 범용 타일을 섞어 더 긴 체인을 만듭니다. 각각은 특정 전략을 장려하며, 모든 사람이 각자 선호하는 전략이 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이 선택은 실험에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고유한 카드와 시작 장신구 외에도 각 캐릭터는 플레이 스타일과 어울리는 고유한 의지력 특수 능력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악마의 거울 또한 플레이어가 규칙을 어길 수 있는 수정자 세트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일종의 난이도로 기능하여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도전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반복 플레이 가능성을 강화하여 점점 더 기괴한 도전에 대한 끝없는 기회를 만들어냅니다.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잠금 해제하는 수정자가 더 많아지고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도 더 많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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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 거울 또한 전체 데크가 있습니다 출시 시 200장 이상의 카드. 에 비해 피나클을 죽이세요730개가 넘는데, 그렇게 많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 카드들 각각이 타일 그리드와 다른 방식으로 매치되어, 개별 구매의 가능성을 확장한다는 점을 고려하세요. 물론, 나중에 더 추가할 가능성도 항상 있습니다.
악마의 거울 긴장감 넘치는 전략적 재미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며 입증된 공식과 독특한 타일 매칭 트위스트를 섞었습니다. 하지만 속임수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적극적으로 통합되어 경험을 엄청나게 더해줍니다. 가장 큰 우려 사항은 이미 훌륭한 로그라이크로 포화된 시장과 장르의 한계에 지치기 시작한 플레이어 기반에 진입하려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악마의 거울 충분히 독특해서 차별화를 이룰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