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당한 사랑 이야기를 얼마나 멀리 갈 것인가? 두 개의 주요 리드에 대한 “The Gorge”의 최전선에서 가장 시급한 질문이며, 라이벌 저격수는 Anya Taylor-Joy와 Miles Teller의 손쉬운 화학으로 연주했습니다. 수천 미터의 협곡 깊이에 의해 분리 된 이들 사이의 광대 한 걸프만은 연결의 필요성을 악화시킵니다. 그러나 의도적이든 아니든, 이것은 요즘 장르의 상태에 대한 부주의 한 논평으로도 두 배가됩니다. 그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2024 년은 롬콤과 관련하여 상당히 끔찍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책임이 얼마나 많은 의사 결정자가 다른 척하고 싶어하든 관객은 로맨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분명히 굶주리고 있습니다.
영화 제작자만큼 원하다 그러나 간단한 로맨스를 만들기 위해 그들은 더 큰 장르의 연극으로 몰래 빠져 나가는 훨씬 더 좋은 행운을 얻었습니다. CGI 토네이도의 배경을 사용하여 적-애호가 선박 (마지막에 그 중요한 키스를 포함시키는 것을 무시하더라도) 또는 더 최근에는 “트위스터”를 생각해보십시오. “심장 눈”슬래셔 경로를 롬콤 야망으로 가져가는. “Gorge”는 대부분의 동시대 사람들 보다이 균형을 더 잘 뽑아냅니다.
Scott Derrickson의 최신작 인 Zach Dean ( “The Tomorrow War”)의 2020 년 블랙리스트 시나리오에서 장르 매시업으로 가장 잘 묘사됩니다. “Doctor Strange”및 “The Black Phone”감독은 이상적인 영토에서 일하고 있으며 Marvel Cinematic Universe에서의 짧은 체류로 이미 높은 액션에 푹 빠졌으며 그의 공포의 Bona가 여러 번 오버를 증명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협곡”은 처음에는 고독한 늑대의 평행 여행에 따라 느린 연소 액션 스릴러의 제목 아래에 떨어집니다. 신비한 협곡의 반대편을 가볍게하십시오. Levi와 Drasa는 매일 순찰을 넘어서야 할 일이 거의 없을 때 더 낭만적 인 무언가로 변모합니다. Levi와 Drasa는 첨단 쌍안경을 통해 관음증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Chekhov ‘s Gorge 자체의 가장 어두운 쉬는 시간으로 넘어지면 (나를 믿어, 전에는 한 번의 영화를 본 적이없는 사람을위한 “스포일러”일뿐), 상황은 공상 과학 영토로 전환됩니다.
“The Gorge”는 발에 끊임없이 가벼워서기만적인 톤과 장르 사이를 뒤집는 영화입니다. 데릭슨은 자신이 어떻게 든 머리를 뒤집을 수없는 전제를 만난 적이 없으며, 그의 자신감은 이것이 전개되는 것을 볼 수있는 폭발로 만듭니다. 당신은 영화가 때때로 전달하는 공포로 Pulpy Sci-Fi 액션의 약속을 위해 올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결국 진실한 러브 스토리를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Anya Taylor-Joy와 Miles Teller ‘s Chemistry in the Gorge가 화면이 녹습니다.
“The Gorge”를 보면서 나는 영화 배우를 가장 잘 정의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이 문구는 이와 같은 원본이 이상적인 데이트 나이트 영화 (발렌타인 데이가 줄거리에서 놀라운 역할을하는)가 더 이상 의미가 있습니까? 스트레이트-스트리밍 운명? 사례가 무엇이든, 적어도 영화 제작자들은 그 강점을 알고 최대한 활용합니다. 처음부터 촬영 감독 인 Dan Laustsen ( “Crimson Peak”, “The Shape of Water”, “John Wick : Chapter 4”)은 프레이밍과 조명을 통해 Anoa Taylor-Joy의 표현적인 얼굴을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그녀가 치명적인 효과에 사용하는 실제 무기와 같은 무기와 효과적인 무기. 한편,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로는 마일즈 텔러의 얼굴이 흔들리지 않는 얼굴과 어깨의 부끄러움을 떨어 뜨립니다. 첫 시간 정도의 대부분은이 스트리밍 시대에서 본 것과 같이 환자로서 접근하는 데 최소한의 대화로 전개되고 단순히 두 개의 리드를 허용합니다. 행동. 데릭슨은 확실히 자신을 쉽게 만들지 않고 저격수 스코프와 급히 스크롤 된 메시지 이상의 갈망을 극화해야합니다.
그러나 눈과 신체 언어만으로도 많은 별을 통신 할 수있는 Teller와 Taylor-Joy는 일치하지 않는 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닙니다. “The Gorge”는 우리에게 Taylor-Joy의 Drasa와 Teller ‘s Levi를 양심을 가진 살인자로 소개하지만, 각 저격수는 자신의 의심과 내면의 혼란을 매우 다른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모스크바의 고용하에, 유령의 Drasa는 모든 전문가의 방아쇠를 당겨서 죄책감을 느끼며 그녀의 병든 아버지 (윌리엄 휴스턴은 짧지 만 달콤한 모습을 보이는) 외에는 아무도 없다. 한편 Levi는 비교할 수없는 일을하는 전 마린입니다. 용병 개인 계약자는 자신을 “부적합한”것으로 간주하는 정신과 의사 보고서의 손에 조기에 결론을 내립니다. 극심한 번 아웃으로 고통받는 그의 유일한 의지는 그의 저널에서시의 스크랩을 부르거나 쓰는 잠 못 이루는 밤에서 나옵니다. 왜 가장 위험한 임무에 이렇게 깨진 사람을 모집 하는가? Sighourney Weaver는 큰 캐스팅에서 Shadowy OP 지도자 Bartholomew와 같은 그녀의 내부 관료적 괴물을 두드려, 인상적인 무자비 함을 보여줍니다. Paul Reiser의 회사 인 Man Burke “Aliens”. 초기 인터뷰에서 그녀의 외과 적으로 정확한 질문은 감정적 인 애착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Drasa와 Levi는 종합하여 아무데도 한가운데서 고마워하고 일년 내내 임무를 수행하는 데 더 적합 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의 외로움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둘 다 적어도 다른 사람보다 그것을 다루기 위해 더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생각합니다. 협곡을 가로 질러 손으로 쓴 표지판을 통해 서로 접촉하는 대담한 단계를 밟은 후,이 프로토콜 브레이킹 행위는 곧 장거리 체스 경기, 유치한 장난 및 똑 바른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완전히 새로운 트위스트를하는 기술 (ahem) 샷을 촬영합니다.
협곡의 미스터리는 재미 있지만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이 독특한 색조와 장르의 연금술 덕분에, “The Gorge”의 개별 조각은 후반의 단단한 공상 과학 요소가 첫 번째 약속에 완전히 살 수 없더라도 더 큰 무언가를 더합니다. Derrickson과 Dean이 필연적으로 기어를 다시 전환하고 우리를 그림자가 많은 심연으로 뛰어 들었을 때, 시청자들은 우리의 두 명의 사랑스러운 영웅을 기다리는 것에 대한 욕설 만 가지고 있습니다. Drasa와 Levi가 처음 도착했을 때, 그들이받는 작은 인텔은 “Hollow Men”으로 알려진 생물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모호한 설명과 관련이 있습니다 (Levi가 관찰 한 것처럼 TS Eliot시에서 바로 가져온 용어는 대본에서 큰 주제 역할을합니다. ) 협곡 탈출에서. 초기에 영리한 단계의 행동 시퀀스는 우리 에게이 끔찍한 몬스터들과 그들이 벽을 확장하려고 시도 할 때 그들이 제기하는 위협을 엿볼 수 있지만, 장면의 주요 목적은 Drasa와 Levi를 더 가깝게 만드는 것입니다. 하이테크 가제트와 파수선의 안전을 벗어난 “Gorge”는 오디세이로 바뀌어 미지의 것으로 바뀝니다.
이제 데릭슨만이 몸을 기울이면 작은 이 재미 있지만 불만족스러운 중간 행위를 통해 그 공포에 대해 더 많이. 2 시간 8 분의 런타임에 거의 절반은 Drasa와 Levi의 개인 호에 시청자를 투자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협곡 내부의 이야기의 실제 고기는 놀랍도록 제한된 시간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장르 지향 스릴 중 어느 것도 그 자체로 지루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크리에이티브 팀은 PG-13 등급으로 갈 수 있습니다. Taylor-Joy와 Teller 사이에는 부주의 한 순간이 없지만 (일부 어리석은 One-Liners와 Taylor-Joy의 다소 Dodgy Lithuanian Accent는 때때로 산만하게 느낄 수 있지만) “거주 악”영화에서 캐릭터로 변신하는 기쁨 또는 심지어 Alex Garland의 과소 평가 된 “소멸”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조금 사라집니다. 특히 감동적인 로맨스 드라마와 비교할 때 “후면 창”에서 열심히 리프트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협곡”은 여기에서 생존 공포에 가까운 것으로 변모하지만 결코 헌신하지 않습니다. Derrickson과 Laustsen이 카메라를 최대한 활용하여 최대의 혼돈을 가할 수 있으므로 행동은 잘 무시하고 긴장합니다. 그러나 최종 결과는 스파크를 추가하여 스펙터클로 누군가를 날려 버리거나 공포를 통해 다른 사람의 피부를 얻는 데 필요한 스파크가 추가 된 부족입니다. 설상가상으로, 그것은 모두 일련의 공개 ( “모든 비밀의 어머니”, Drasa는 궁극적으로 실망처럼 느껴지는 일련의 공개 ( “모든 비밀의 어머니”)로 구축됩니다.
협곡은 입이있는 곳에 돈을 넣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문구가 없기 때문에 “협곡”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보이고 느껴지는 지에 대한 훌륭한 것이 있습니다. 진짜 영화. Gareth Edwards의 “The Creator”와 마찬가지로 영화 대단한 예산의 모든 센트가 화면에서 어떻게 끝나는 지에 감동 할 것입니다. 우리가 마침내 중공 남자의 쇠약하고 환경적인 공포를 잘 살펴보면, 생물체 디자인은 “The Last of Us”에 감염된 사람들의 실질적인 기쁨을 불러 일으 킵니다. “(VFX에 너무 자주 의존하지만). 순간의 감정에 따라 빨간색에서 노란색으로 자주색으로 이동하는 무거운 기분 조명이 완비 된 완전히 실현 된 세트는 또한 큰 예산 블록버스터에서 너무 자주 누락 된 스타일과 분위기를 가져옵니다. (프로덕션 디자이너 Rick Heinrichs, 특수 효과 감독관 Alistair Williams 및 VFX 감독관 Erik Nordby는 여기에서 물에서 “Deadpool & Wolverine”의 공허와 모든 부드러움을 날려 버립니다.) 이 캐릭터가 얼마나 혼자와 컷오프 하는가. 아, 그리고 멍청하게 분명한 바늘을 떨어 뜨리지 말고 ( “Blitzkrieg Bop”) Trent Reznor와 Atticus Ross가 배경에서 전자 점수에 넣은 꾸준한 작업을 약화시킵니다.
“The Gorge”는 포장 된 군중과 함께 많은 멀티 플렉스에서 지붕을 날려 버릴만한 타이머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스트리밍에서 청중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액션 마약 중독자, 공포 피니스 및 로맨스 애호가들은이 모든 일을 전에 수행하고 더 잘 수행 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이종 요소를 동일한 패키지에 포장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드문 종류의 보석입니다. 마지막 그룹이 말하고 끝났을 때 마지막 그룹이 이것에 의해 가장 만족 스러울 것이라는 점은 훨씬 더 크다. 킬러 액션 영화는 아무데도 가지 않으며 부활하는 공포 장르도 아닙니다. 하지만 잘한 로맨스? 요즘 축하 할 가치가 있습니다. 심지어 주로 저격 소총의 사업 끝에서 실시 된 것조차도.
/필름 등급 : 10 중 7 개
“The Gorge”는 Apple TV+ 2024 년 2 월 14 일에 흐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