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Poppi의 자판기 논쟁은 NBC 로스 앤젤레스에 대해 설명했다

Poppi의 자판기 논쟁은 NBC 로스 앤젤레스에 대해 설명했다

17
0



Tiktok에서 소다 기반 논쟁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2 월 9 일, 프리 바이오 틱 소다 브랜드 poppi 그 동안 광고를 가진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슈퍼 볼 59. 광고가 아닙니다.소다 생각,” 어느 Stars Influencers Alix Earle, Jake Shane 및 Rob Rausch그것은 논쟁의 중심에 있지만 마케팅 캠페인이 이어지는 마케팅 캠페인입니다.

광고 데뷔를 앞두고 브랜드 자동 판매기를 32 개의 별도의 인플 루 언서로 보냈습니다 셰인,,, 레이첼 설리반,,, Kaeli 거기,,, 레이첼 게이드,,, 에이버리 숲,,, 에밀리는 쫓아냅니다 그리고 Vidya Gopalan.

인플 루 언서는 Tiktok 에이 가건 투안 선물에 대한 비디오를 게시하여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쌓았지만 불행히도 소다 브랜드의 경우 활성화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기계에 소다가 보관 된 소다만큼 빙냉있었습니다.

Poppi가 백래시에 직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대학 기숙사 또는 운동 부서에 주어야했는데, 나는 분명히 다른 것을 사지 않습니다.” 썼다 하나의 틱커.

“Poppi 자동 판매기를 가진 인플 루 언서처럼 Poppi 🤣를 마시고 싶지는 않습니다.” 썼다 또 다른.

“great 모든 사람과 간호사와 의사 Crazyyy와 공유하기 위해 병원에 넣는 것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썼다 다른 사람, 그리고 하나 더 추가“정확히. 대신 우리는 차고에 넣는 풍부한 영향에 대해 흥분한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는 여전히 소비자가 이미 부유 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이러한 미친 여행/PR 패키지를 얻는 것을보고 싶지 않다는 것을 여전히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댓글을 달았습니다 다른 Tikok 사용자.

“터치가없는 BS로 멈추자!” 티크 토커 이사벨라 랜터 주제에 대한 그녀의 비디오 캡션에서 간청했습니다.

그리고 제작자의 논쟁을 다루는 다른 많은 비디오 아산테 마드리 갈,,, 사론,,, 케이트 글래반 – 바이러스에 빠졌습니다.

Olipop은 자동 판매기 비용은 각각 25,000 달러의 비용이 들지만 Poppi는이 주장을 반박한다고 말합니다.

한편, Olipop은 다른 사람들이 공유하고있는 비판을 앵무새로 경쟁자에게 재미있게 찌를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농담을 제외하고 Olipop은 또한 인터넷의 나머지 부분이 실행하기로 결정한 소다 기계의 비용에 대해서도 주장했습니다.

“레코드의 경우, 그 기계는 각각 25 만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Olipop 댓글을 달았습니다 비디오에서.

“32 대의 기계는 기계 당 $ 25K입니다.”Soda Brand 썼다 다른 비디오에서.

Olipop 은이 수치를 어디에서 얻었는지에 대한 오늘의 의견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반면에 Poppi는 Olipop과 소셜 미디어의 다른 사람들.

POPPI 대변인은“거짓보고 된 수는 제조되었을뿐만 아니라 60%증가했다”고 말했다.

Poppi는 비판에 반응합니다

Poppi는 그것이 기계를 소유하고 있으며 일회성 용도를 사용하지 않았으므로받은 모든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그들을 반환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대변인은“미국 전역의 제작자와 뉴 올리언즈의 사람들 이이 기계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첫 번째 소비자 이벤트 인기있는 Tulane University 행 아웃 스팟에서 기계가 열렸습니다.

이 브랜드는이 캠페인에서 여러 단계 중 첫 번째 단계를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대변인은“우리의 사랑하는 커뮤니티가 항상 POPPI 브랜드의 최전선에 있었기 때문에이 기계들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이벤트, 사회적 경품 및 지명을 통해 그들에게 출시 될 것입니다. “경쟁자들의 잘못된 의견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차세대 소다 혁명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모두가 다음 세대를 기다릴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2 월 10 일, 앨리슨 엘스 워스Poppi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브랜드 책임자 Tiktok을 게시했습니다 드라마 해결.

Ellsworth는“저는 많은 부정성을 듣고 있었기 때문에 여기에 와서 여러분들과 직접 대화하고 싶었습니다. “우선, 나는 당신의 말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계획에서 25K의 가격표에 이르기까지 우리 경쟁 업체 중 한 명이 많은 잘못된 정보가 퍼져 있습니다. 진실.”

“Poppi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던 것 중 하나는 우리가 당신과 우리의 지역 사회의 말을 듣고, 항상 배우고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녀는 나중에 클립에서 계속합니다. “이러한 자동 판매기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브랜드의 일부가 될 것이며, 우리는 여러분과 협력하여 세상에서보고 싶은 곳으로 나가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Ellsworth의 비디오에 대한 많은 논평자들은 여전히 ​​입에 나쁜 맛이 남았습니다.

“Olipop은 모든면에서 우수합니다.” 썼다 한 사람, 의견 섹션에서 다른 많은 사람들의 감정을 반영합니다.

“우리에게 작은 제작자에게 기회를주십시오!” 다른 사용자 간청했다.

“더 많은 #Diverse Creators” 제안.

다른 사람들은 노숙자 대피소, 학교 휴게실, 병원 및 도서관과 같은 자판기를받을 가치가있는 장소를 제안했습니다.

응답으로 이 의견 중 하나Poppi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있습니다!”

이 기사는 원래 나타났습니다 오늘.com. 오늘부터 자세한 내용 :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