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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ul Dano와 John Cusack은 Love & Mercy 기간 동안 서로 떨어져 있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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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인 마음은 까다롭고 깨지기 쉬운 것입니다. 때때로 영감이 감각을 자극하여 생산성이 급증합니다. 그 중 일부는 운이 좋으면 좋지 않더라도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때는 단어만큼 많이 쓰거나 모든 것이 완전히 잘못된 느낌 없이 선만 그리는 것이 힘들 때도 있습니다. 당신의 기분이 당신의 과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을 때 이것은 특히 실망스럽습니다. 당신은 완전히 치퍼일 수 있고, 어떤 장점도 생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한편, 당신을 끌어내리는 것이 무엇이든 이겨낼 수 있다면 낮은 기간은 훌륭한 예술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창조적인 삶에서 가장 쇠약하게 만드는 힘인 불안이 있습니다. 아무 이유 없이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자신을 발견할 때, 당신은 공개 행사나 마감 시간에 닥칠 때 공황 발작이 일어나지 않기를 지옥처럼 기도하면서 다음 발작을 위해 끊임없이 경계합니다. 그것은 짐승이며, 비치 보이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음악 천재인 브라이언 윌슨의 감동적인 초상화인 Bill Pohlad의 “Love & Mercy”보다 더 정확하게 다루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초반에 음악가가 불안과 싸우는 것은 특히 효과적입니다. 빛나는 젊은 윌슨(폴 다노)을 괴롭힌 정신적 고통이 부분적으로 그의 어려운 성인기(존 쿠삭이 구현한)로 이어졌음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브라이언의 차이는 눈에 띄는데, 가끔 노인의 약을 바른 표면을 뚫고 나오는 유망한 청년의 희미한 메아리도 마찬가지입니다. Pohlad, Dano 및 Cusack은 어떻게 모방을 하지 않고도 영적으로 옳다고 느껴지는 그토록 까다로운 균형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까?

Love & Mercy 제작은 두 편의 다른 영화를 촬영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젊은이와 노인 브라이언 사이의 모호한 연결의 핵심은 촬영이 끝날 때까지 만나지 않는다는 Pohlad의 주장이었습니다. 영화 제작자는 Film Journal International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약간 논리에 어긋나서 ‘아니요, 우리는 그들을 조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브라이언 윌슨을 찾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엔 폴이 총격을 가한 마지막 날이 되기 전까지 그들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었던 것 같다.” 조니 뎁과 크리스찬 베일의 작업 방식 마이클 만(Michael Mann)의 “Public Enemies”에 대해).

다노도 인터뷰에서 동의했다. 수상일별: “거의 두 개의 별도 영화가 제작되는 것과 같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ill (Pohlad)은 우리 둘 다에 대한 큰 신뢰를 보여주는 협력하지 말라고 제안했습니다.”

두 공연의 큰 차이점 중 하나는 연구 단계에서 나타났다. Dano가 Wilson의 음악과 그의 작곡 과정을 연구하는 동안 Cusack은 자신이 연주하고 있던 남자와 실제 시간을 보냈습니다(그가 이전 버전을 연주하고 있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Pohlad는 이 “두 개의 개별 영화”를 함께 엮어 시청자가 브라이언 윌슨에 대해 전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타임라인을 앞뒤로 이동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Love & Mercy”를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표준 이슈 전기 영화처럼 재생되지 않는 매혹적인 경험입니다. 더 많은 영화제작자들이 Pohlad처럼 낡은 템플릿을 사용하지 않고 용기를 얻었더라면, 그리고 배우들을 따로 유지하기 위해 그것이 영화의 창의적인 목적에 부합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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