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Noah Media Group, 브랜디드 콘텐츠 진출 및 Sarah O’Kane 고용

Noah Media Group, 브랜디드 콘텐츠 진출 및 Sarah O’Kane 고용

6
0


독점적인: 14개의 봉우리 생산자 노아미디어그룹 에 들어가고있다 브랜드 콘텐츠 공간.

문서 프로듀서는 이러한 추진을 감독하기 위해 전 채널 4 임원을 고용했으며 지난 몇 주 동안 Sarah O’Kane이 Branded Entertainment의 총괄 프로듀서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했습니다.

O’Kane은 Noah의 개발 및 크리에이티브 팀과 협력하여 스포츠 단체인 UEFA와의 협력으로 올해 초 에미상을 수상한 인디와 스포츠 연맹의 관계를 활용하여 브랜드를 위한 독창적인 작품을 만들 예정입니다.

O’Kane은 채널 4에서 8년을 보내고 그룹 파트너십 관리자로 승진한 후 인디 출판사 TCO London으로 옮겼습니다. 그녀는 Google, adidas, Logitech, Oatly, Hoka, GORE-TEX, O2 및 ITV와 같은 기업과 협력해 왔습니다.

그녀는 Netflix를 포함하여 과거 크레딧을 보유한 Noah라는 라벨을 붙였습니다. 14개의 봉우리 BAFTA 후보 해튼, ‘마스터 스토리텔러’로서요. “아름답게 제작된 영화의 백 카탈로그는 관객에게 특별한 사람들과 이야기에 대한 독특한 접근을 제공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제 브랜드를 이 공간으로 가져와 우리와 함께 이러한 아이디어를 공동 창조하고 개발할 수 있는 기회는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Noah의 CEO인 John McKenna는 O’Kane이 “글로벌 조직과 협력하여 현지 및 성공적인 실적을 쌓을 것”이며 팀은 “가까운 미래에 Sarah를 중심으로 구축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계속 성장하고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사라가 이 사업 분야를 더욱 발전시키고 크리에이티브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브랜드 공간에서 새로운 기회와 파트너십을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뉴스 피벗 뒤에서 나옵니다. Noah는 국제 문서에 집중하기로 했고, 이로 인해 프리랜서 기반 모델로 전환하면서 소수의 해고가 발생했습니다. 회사 270만 달러 모금 전 XIX 엔터테인먼트 사장 James Clayton, 할리우드 엔터테인먼트 변호사 Kevin Yorn 및 전직 개인 투자자로부터 열광한 2021년 편집자 David Rowan. 불과 1년여 만에 수백만 달러 규모의 콘텐츠 펀드를 출시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