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세계에서 건물은 종종 적자생존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넘어갑니다. 그러나 탐나는 집에 판매자가 쫓아내고 싶어하는 어두운 비밀이 있을 수 있으면 상황이 달라집니다.
리즈 펠드먼새로운 거야 넷플릭스 이 시리즈는 과거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기 위해 멋진 집을 팔고 싶어하는 Paul과 Lydia Morgan(Ray Romano와 Lisa Kudrow가 연기)을 중심으로 총 4커플을 따릅니다. 세 쌍의 사람들이 이 집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지만, 3년 전 그곳에서 일어난 일 뒤에 숨은 진실과 다양한 비밀 사이에서 세 커플, JD 캠벨(루크 윌슨)과 마고 스탈링(린다 카델리니), Dennis Sampson(OT Fagbenle), Carla Owens(Teyonah Parris), Leslie Fisher(Abbi Jacobson), Sarah Weber(Poppy Liu) — 잠재 구매자 상태가 에피소드별로 변경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Netflix 시리즈에 대한 아이디어 선한 행위는 없다 제작자 Liz Feldman에게 왔습니다 (나에게 죽은) 전염병 동안.
“우리는 모두 집 안에 갇혀 있었는데, 갑자기 우리 집이 이 모든 특별한 중요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밤에 잠을 자고 아침에 아침을 먹는 곳만은 아니었습니다. 말 그대로 우리가 안전한 유일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펠드먼은 데드라인에 말했다. “정말로 집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고 집이 우리가 그토록 많은 것을 투영하는 대상이 되는 이유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여러 개의 벽과 멋진 벽돌로 이루어진 구조일 뿐이지만, 특히 전염병 기간 동안 우리 집은 우리의 모든 것이 되었습니다. 다른 부동산을 구경하는 게 마치 휴가 같았어요.”
밤에 탈출하기 위해 Feldman은 “Zillow 서핑”을했고 그녀와 그녀의 아내는 결국 자신의 새 집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50채가 넘는 집을 보았습니다.
관련된: ‘Dead To Me’ 제작자 Liz Feldman이 Judy의 운명에 대해 설명하고 ‘슬픔 그 자체’처럼 느껴지는 시리즈 피날레 제작
오픈 하우스를 방문할 때마다 Feldman은 건물의 모든 “역사, 사랑, 상실”을 감상하게 되었고, 그녀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사람들이 때로는 정말 슬픈 이유로 물건을 팔고 있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방금 재건축된 한 집은 대유행 기간 동안 일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이상 모기지를 감당할 수 없었던 필하모닉의 음악가가 소유했는데, 이는 시리즈에서 Lisa Kudrow의 캐릭터 Lydia Morgan의 이야기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 모든 것은 Feldman이 사랑받는 모든 현실 부동산 TV 쇼와 비교하여 “집 매매에 관한 내러티브 쇼”에 손을 대는 것에서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아래 인터뷰에서 Feldman은 집을 시리즈 자체의 캐릭터로 통합한 방법을 설명하고, 쇼의 핵심 미스터리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설명하고, 시리즈 시즌 2에 대한 희망을 Netflix와 공유합니다.
사선: 8개의 에피소드 모두에서 집이 어떤 역할을 합니까? 선한 행위는 없다?
펠드먼: 나는 쇼의 구상부터 집의 내부, 추악한 내부를 보여주는 것에 관심이있었습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집이라도 건식 벽체와 페인트를 벗겨내면 그다지 예쁘지 않을 텐데,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흥미로울 만큼 분명한 비유가 있습니다. 이 모티브에 대해 제작 디렉터인 실버트리와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그녀와 나는 이야기 속에서 집과 하복부, 장기를 여행하면서 유기적으로 느껴지는 장소를 찾았습니다.
집 자체는 완전한 발명품입니다. 외관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실제 주택이지만, 우리의 프로덕션 디자이너인 Nina Ruscio가 여러분이 보시는 이 주택을 완전히 제조, 설계 및 건축했습니다. 두 개의 서로 다른 단계에 걸쳐 지어진 실제 집입니다. 1층은 한 무대에 있고, 2층은 다른 무대에 있지만 모든 방이 서로 얽혀 있습니다. 모든 것이 실제 집처럼 함께 흐릅니다. 그리고 그 무대에 오르는 순간, 마치 누군가의 집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 분위기를 조성하는 측면에서 Silver와 저는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지만, 실제로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우리가 상상한 대로 집을 정확하게 캐스팅할 수 있다는 점도 중요했습니다.
사선: 당신은 이전에 Linda Cardellini와 함께 일한 적이 있습니다. 나에게 죽었어. 그녀가 이 시리즈에서 당신과 다시 작업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펠드먼: 그래서 우리는 실제로 의 세 번째 시즌을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나에게 죽은대유행 중 마지막 시즌. 그리고 저는 집을 사고 파는 것에 관한 이 쇼의 아이디어를 막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어느 날 세트장에 있었고 이 시점에서 우리는 Linda가 Judy 역을 맡은 4, 5년차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타적이고 약간은 현관에 얌전한 사람이죠. 아시죠? 그리고 그녀는 ‘어, 그거 알아요? 다음번엔 그냥 나쁜년 역할을 하고 싶어요. 그리고 저는 “글쎄, 그거 참 흥미롭구나”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Linda를 사랑합니다. 우리는 훌륭한 업무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수년에 걸쳐 소중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나는 “어쩌면 거기에 뭔가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방금 그것이 무엇이 될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해 명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판매를 위해 이 집을 돌아다니는 이 나쁜 년이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그녀의 성격이 된 방식입니다. 그녀는 그것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결국 그 게임을 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러기를 바랐다. 나는 확실히 그녀를 염두에 두고 그것을 썼지만 운 좋게도 별들이 일치하고 우리 일정이 잘 맞았고 그녀는 절대적으로 성공했기 때문에 그것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사선: Margo(Cardellini)의 핑크 피아노는 어떤가요? 리디아(리사 쿠드로)가 소유한 것과는 너무나 대조적이다.
펠드먼: 내 말은 바로 그런 뜻이다. 그것은 이 두 여성이 얼마나 믿을 수 없을 만큼 다른지를 보여주는 신체적 표현입니다. 예, 그들의 취향 수준뿐만 아니라 리디아의 집에도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영혼이 가득한 앤틱 피아노가 있습니다. 이 피아노는 20세기에 살아남은 할머니로부터 물려받았습니다. 홀로코스트. 그보다 더 깊이 들어갈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마고의 집에 이런 우스꽝스러운 새틴 핑크 피아노가 있는데 마고는 그냥 멋있다고 생각했어요.
사선: 당신은 상실을 주제로 언급했는데, 그것은 이 시리즈에서 중심 무대를 차지하는 네 쌍의 사람들 각자 안에 나타납니다.. 해당 주제와 그것이 쇼를 어떻게 연결하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해 주실 수 있나요?
펠드먼: 나는 슬픔을 탐구하는 또 다른 쇼를 만들기 위해 꼭 착수한 것은 아니지만, 삶에 내재된 것은 상실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의도치 않게 그렇게 했습니다. 슬프게도 충분히 오래 산다면 감상적이든 재정적이든 감정적이든 육체적이든 자신에게 큰 가치가 있는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탐구해야 할 중요한 병치처럼 느껴졌습니다. 완벽한 집을 구입하기 위한 매우 표면적인 탐구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무언가를 그토록 원하는 데는 감정적으로 항상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캐릭터의 경우 더 물질적이지만 대부분의 캐릭터의 경우 상실로 인해 공허함을 느끼는 내면의 무언가를 채우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