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Nightreg네트워크 테스트 양식에서는 아직 협동 경험이 예상되는 모든 기능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외부 음성 채팅 시스템이 직접적인 지원을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테스트 기간 동안 채팅 할 방법이 없었으며 정확히 3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모험을 해야하는 엄격한 요구 사항은 다양한 크기의 친구 그룹을위한 공간을 많이 남기지 않습니다. . 그러나 지금까지 게임에 보낸 짧은 시간에, 나는 실제로 옵션의 부족을 감상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으며, 풀 릴리스 후에도 그 좋아하는 추억이 남아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어떤 수준에서, 제한된 협동 조합 기능은 소프트 전통입니다. 그만큼 어두운 영혼 프랜차이즈는 항상 비정상적으로 미묘한 방식으로 멀티 플레이어를 통합했습니다그리고 친절한 소환장과 침략자의 유령의 존재는 부자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임의 외로운 분위기. Co-op 주변에 제작 된 제목으로 Nightreign 본질적으로보다 강력한 경험을 제공해야하지만, 그 미스터리 중 일부를 유지하는 방식으로 경험하는 데 여전히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Nightreign은 채팅없이 자연 학습 곡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스템이 빠르게 제자리에 들어갑니다
주말을 보내고 싶었던만큼 Elden Ring Nightreg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테스트나는 마지막에 어떤 재생 시간 만 짜낼 수있었습니다. 5 회의 세션 중 4 개는 근무 시간 동안 떨어 졌거나 단순히 내 수면 일정과 교차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직접적인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나는 마지막 기회에 뛰어 들었고, 이전의 원탁 홀드를 통해 1 분을 보냈습니다. 무작위 선수 몇 명과 대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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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구두로 의사 소통을 할 수 없었지만 내 동포도 새롭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경험에. 처음에, 우리 중 누구도 가장 가까운 적을 달리고 해킹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더 큰 범위 Nightreign의 게임 플레이 루프와 전략적 기회는 자연스럽게 나타나기 때문에 수축하는 야간 서클을 올바르게 탐색하고 더 강한 적을 다루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처음 몇 분은 더 많은 찌르기와 전제 접근 방식에 사용되었습니다.
물론 일부 친구들이 음성 채팅을하면서 게임에 대한 이해가 거의 즉시 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전에 이미 연주 한 사람이 있고 처음부터 모든 세부 사항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열렬한 교육자가 결석하더라도 구두로 의사 소통하는 능력은 팀 동기화를 간단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그리고 뒤에서 공격하는 적을 불러 내고, 보스 싸움에서 즉시 전략을 세우고 누군가가 내려갈 가능성을 줄입니다. 채팅이 없으면 모든 것이 암시되어야합니다. 의 경우 Nightreign나는 더 암시적인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조용한 의사 소통은 특별한 우정을 만듭니다
요청하지 않고 도움을줍니다
나는 이미 나에게 모든 것을 설명하지 않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지만 친구가 없다면 온라인 게임에 대한 관심을 빠르게 잃습니다. 예를 들어, 팀 슈터는 혼자 놀 때 단순히 실망 스러울 가능성이 높으며, 전화로 캐주얼 한 대화를하는 것은 재미의 절반입니다. 엘든 링 Nightreign그러나 게임의 유형입니다 비언어적 의사 소통의 도전은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의 성공은 콜 아웃의 바퀴에 달려 있지 않았습니다. 도움을받을 수없는 경우에도 서로의 등을 가질 수있는 능력에 의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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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 게임의 소환과 마찬가지로 동지애의 감각은 특별합니다. 친구 중 한 명이 비디오 게임에서 쓰러진 후 나를 데리러 가면 항상 감사하지만, 동포 중 한 명이 Nightreign 보스 싸움은 다른 수준에 있습니다. 공작 부인들과 함께 울부 짖는 나는 아마도 우리 중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연주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박탈 당하지 않았다. 우리는 모두 함께있었습니다.
이 조용한 발견의 경험은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Nightreign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 게임에 같은 영향을 미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무작위로 3 분의 1을 피하기 위해 음성 채팅 능력과 듀오 대기열에 대한 소문에서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그 측면을 경험할 수 없는지 부끄러운 일입니다.. 좋다 엘든 링 림 그라브, Nightreign의 Limveld는 배경에서 끊임없이 농담을하는 놀이터가 아니라 두려워 할 곳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친구들과 Nightreign을 플레이하지만 독점적이지는 않습니다
다른 모든 온라인 게임은 그 필요를 채울 수 있습니다
그 본성의 다른 측면에서 엘든 링 Nightreign 바늘을 후자의 경험으로 움직이는 것에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을 사교의 배경으로 취급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나쁜 일이 아닙니다.. 터무니없는 달리기 속도는 탐험의 체계적인 특성을 창 밖으로 던지고 어려움은 특히 처벌을 느끼지 않습니다. Nightreign의 공식 변화 사이의 중간 지점에 존재합니다 엘든 링Battle Royale의 대단한 접근 방식과 열광적 인 게임 플레이 루프를 통해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서 발견 된 일부 강점을 제공하기 위해 편안하게 유연하게 유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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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많은 것을 스트리밍했다 엘든 링 친구들이 Discord를 지켜 볼 수있는 플레이 스루, 그래서 나는 그 맥락에서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가 플레이한다면 Nightreign 그러나 출시되면 네트워크 테스트와의 시간과 비슷한 경험을 찾을 것입니다. 친구들과 즐기는 온라인 게임은 부족하지 않지만 혼자서 행복하게 대기 할 수있는 사람은 훨씬 적습니다.그리고 그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전반적으로 나에게 더 호소합니다.
낯선 사람과 조용히 협력하려는 미래의 시도 Elden Ring Nightreg 아마 오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내 동맹국이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려고한다면, 나는 음성 채팅을 피하는 것만 큼 이기적이지 않으며, 일단 게임이 끝나면 플레이어가 노력을 포기할 위험이 랜덤과의 대기하는 것의 더욱 주목할만한 단점이 될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나는 조금 Elden Ring Nightreg내가 한 네트워크 테스트, 그리고 몇 가지 기본 협동 기능을 남겨 두는 것에 대해 Fromsoft에게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