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BC 진행자 로렌스 오도넬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건설 중인 터널 그것은 결국 제공할 것이다 맨해튼과 뉴저지 간 추가 철도 연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공로를 인정받을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바이든 터널”로 명명되어야 합니다.
화요일에 자신의 “Last Word” 프라임 타임 쇼에서 퇴임하는 교통 장관 Pete Buttigieg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한 O’Donnel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게이트웨이 프로그램을 칭찬했습니다 “Joe Biden이 자금을 지원하는 가장 복잡한 인프라 프로젝트”입니다.
오도넬은 화요일에 “바이든 터널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그의 의견은 다음과 같았다 뉴스 사이트 Mediaite에서 보도했습니다.
MSNBC 오피니언 진행자는 총 추정 비용이 161억 달러에 달하는 게이트웨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 지원이 Biden의 인프라 법안으로 가능해졌습니다. 이는 2021년에 법으로 서명되었습니다.
오도넬은 “이것은 조 바이든이 자금을 지원한 가장 복잡한 인프라 프로젝트”라며 “뉴욕시와 뉴저지 사이의 허드슨강을 가로지르는 세 번째 터널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이 프로젝트에는 뉴저지의 Bergen Palisades와 맨해튼 사이의 새로운 복선 터널과 2012년 수퍼스톰 Sandy로 인해 피해를 입은 North River Tunnel의 재건 작업이 포함됩니다.
연방 정부는 또한 새로운 터널이 맨해튼의 펜 스테이션(Penn Station)에 연결될 수 있도록 허드슨 야드(Hudson Yards)에 콘크리트 케이싱을 설치하기 위한 자금을 할당했습니다.
O’Donnell은 홀랜드 터널과 링컨 터널, 조지 워싱턴 브리지를 포함하여 뉴욕시와 뉴저지를 연결하는 허드슨 강 교차로에 “추가 차선이 하나도 추가되지 않았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차량 교통량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입니다. 지난 50년 동안.
MSNBC 진행자는 고(故) 다니엘 패트릭 모이니한(Daniel Patrick Moynihan) 상원의원과 여러 주지사 및 시장을 포함하여 새로운 터널 건설을 모색한 뉴욕 정치인들의 명단을 작성했습니다.
O’Donnell은 “그런 다음 Joe Biden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100년 동안 사람들은 그 터널을 운전해서 지나가게 될 것이며 누가 그런 일을 했는지 전혀 알 수 없을 것입니다.”
오도넬은 트럼프가 “그 터널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Buttigieg는 “물론입니다”라고 동의했습니다.
Buttigieg는 “내 말은,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진행될 좋은 프로젝트의 파이프라인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허드슨 강 터널과 같은 프로젝트를 우리 인프라의 대성당이라고 불렀을 때, 그것이 단지 큰 것을 가리키는 시적인 단어이기 때문에 그렇게 말한 것은 아닙니다.”
포스트는 트럼프 인수팀과 백악관으로부터 의견을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