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Kendrick Lamar가 자신의 방식으로 튀어 나온 방법

Kendrick Lamar가 자신의 방식으로 튀어 나온 방법

8
0


wHen Kendrick Lamar는 그의 차트 토핑 히트작 인“Not Like Us”로 올해의 노래로 그래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랩 음악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문화입니다. 항상 여기에 머물면서 영원히 살 것입니다.”

67 번째 연례 그래미상은 LA 래퍼의 역사적인 밤이었습니다. “Not Like Us”는 레코딩 아카데미 역사상 가장 장식 된 노래가되어 5 번의 지명을 모두 우승했습니다. 일주일 후, Lamar는 Super Bowl Halftime Show에서 공연 한 최초의 솔로 랩 아티스트로 역사를 다시 만들 것입니다.

SZA가 특별한 게스트 공연자가 된 것을 제외하고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이 공연은 Lamar의 놀라운 해에 대한 대관식과 같은 느낌이 듭니다. 명백하게 승리 한 것에서부터 디스 트랙 쇠고기 지난 여름 드레이크에 대해 팝 아웃 주최 : 캘리포니아 잉글 우드에서 열린 Juneteenth에서 열린 축하 콘서트 인 Ken & Friends. GnxLamar는 그래미를 휩쓸고 엔터테인먼트에서 가장 유명한 무대 중 하나를 헤딩하기 위해 랩 음악뿐만 아니라 대중 문화를 지배하지 않았습니다.

더 읽기 : 드레이크 대 켄드릭 라마르 쇠고기의 최근 타임 라인

켄드릭 라마르 (Kendrick Lamar)는 마침내 팝을 겪었습니까?

뮤지션이 대중 문화 역사의 연대기에서 올라갈 수있는 정상 회담이 있다면 슈퍼 볼 하프 타임 쇼를 공연하고 있습니다. Michael Jackson과 Beyoncé에서 Rihanna, Paul McCartney 및 Prince에 이르기까지 Super Bowl Halftime 슬롯은 본질적으로 장르가 없습니다. 종종 음악가들은 성과를 발표하는 방법으로 공연을 활용하고 대중 문화 역사에서 자신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이것이 하프 타임 쇼를 만드는 이유입니다. 금전적 보상이 없습니다 재능을 향해 – 매력적입니다. 유일한 요구 사항은 아티스트가 게임의 최상위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라마르 자신은 하프 타임 쇼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3 년 전 Super Bowl LVI에서 그는 서해안에서 나올 가장 큰 랩퍼 중 두 명과 함께 공연했습니다 : Dr. Dre와 Snoop Dogg. 그러나 특히이 순간에 대해 기념비적 인 느낌은 Lamar가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방식으로 주류를 뚫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라마르는 자신을 정확히 자신이 누구이며 어디에서 왔는지 자신을 제시하는 경력을 쌓았습니다. 에서 섹션 80그의 데뷔 스튜디오 앨범은 라마르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브레이크 비트 시인들 그를 앞서 누가 좋은 아이, 마드 시티, 레이건 행정부에 의해 실패한 사람들에 의해 세대를 제기 한 젊은 흑인의 현대 탐험 (부시의 정책에 의해 Lamar가 남은 것처럼), Lamar는“한 세대의 목소리특히 LA의 경우, 그의 우상 Tupac Shakur와 같은. Gnx그의 최신 제물은 천사 도시에 가장 순수한 연애 편지입니다. Lamar는 또한 그의 악마를 잘 알고 있으며 그의 악과 평화를 이루었습니다. 나비를 포주하기 위해 그리고 Mr. Morale & The Big Steppers 그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의 모든 신비주의와 내성에 대해, 일반적인 자제는 라마르가 결코“팝을 갈 수 없었다”는 것이었다.

Lamar는 가장 오랫동안 Literati의 수호 성인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래미의 사랑. 퓰리처 상의 수상자 – 사람들이 일어나서 춤을 출 수는 없습니다. 그의 랩은 종교적 신비주의와 인종적 논문으로 너무 조밀하여 차트를 지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POP 도메인에 완전히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없으며, 그것을 지배하지는 않았거나 비판이 진행됩니다.

라마르는 팝 스포트라이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할 충분한 이유가있었습니다. 역사적으로, 힙합에서 “팝”으로 여겨지는 것은 매진입니다 : 문화 나 랩을 예술 형식으로 신경 쓰지 않는 사람; 1 달러의 가치 나 다른 사람들의 박수에 의해 흔들릴 수있는 사람. “Go Pop”은 이러한 모든 특성을 휘두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상업적 및 주류 성공에 찬성하여 랩 음악의 진화를 자제합니다.

이것이 드레이크가 항상 라마르에게 흥미로운 호일이 된 이유입니다. Drake는 문화를 지속적으로 그립하여 힙합을 연결하고 경력 초기부터 팝업을 해왔습니다. 드레이크입니다 마이클 잭슨과 묶여 있습니다 남성 예술가가 가장 많이 노래하는 노래. 드레이크 모두 흐릿합니다 투어는 총 3 억 5 천 5 백만 달러를 기록하여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힙합 투어였습니다. 그는 네 번째로 가장 스트리밍 된 아티스트입니다 2024 년 Spotify. 2020 년에 영국 보그 그를“세계에서 가장 큰 팝 스타.”

그러나 드레이크의 거점은 힙합이 직면 한 또 다른 문제에 대해서도 풍토병이었다. 2023 년 힙합이 50 세가되면서 장르는 상속인이 절실히 필요했다. 하지만 남쪽의 여성과 래퍼 Doechii, Latto 및 Glorilla와 마찬가지로 Glorilla는 힙합을 앞으로 밀어 올리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Meg Meg The Stallion ‘ “스음.”), 힙합이 무선 파를 지배했던 시절은 오래 지났습니다.

힙합이 영혼뿐만 아니라 관련성을 위해 싸우는 것처럼 Lamar와 함께 Drake의 쇠고기가 촉발되었습니다. Lamar는“우리를 좋아하지 않음”으로 청취자들에게 힙합의 힘에 대해 상기시키기 위해 들어 섰지 만, 당신도 엉덩이를 흔들 수있는 과도한 지역적이고 비판적으로 호평을받는 기록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Lamar의 승리의 아름다움은 상, 역사상의 기록 또는 세계 최대 단계의 공연이 아니지만 확실히 인상적입니다. 그는 자신의 방식으로 이러한 업적을 성취 할 수있었습니다. 그의 지역성, 스타일 및 진정성은 그의 성공의 열쇠였습니다. 그는 결코 그것으로부터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Super Bowl Halftime Show에 도착하는 것은 단순히 더 많은 사람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누가 자신이 너무 깊이있는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은 그렇지 않습니다.

2015 년 Quincy Jones는 Lamar에게 인터뷰에서 힙합의 뿌리의 기원을 알지 못하는 래퍼의 위험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hypetrak 잡지. “그들은 (켄드릭 세대의 랩 예술가들) 그들의 역사, 남자를 알지 못하며 그곳에서 매우 피해를줍니다. 당신이 당신 앞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면 쉬운 곳으로 가십시오.” 힙합 장르는 힙합의 주요 영향 중 하나 인 남아프리카의 찬양 시인 Imbongi에서 나왔습니다.

그 인터뷰 당시 오늘의 글로벌 슈퍼 스타가 아니었던 라마르는 존스에 의해“미래”라고 불렸다. 존스는 이런 종류의 것들을 예측하는 방법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는 필라델피아에서 젊은 랩퍼를 개인적으로 선택한 사람 이었기 때문에 1989 년 랩 공연을 위해 최초의 그래미를 수상한 윌 스미스 (Will Smith)가 신선한 왕자가되었습니다. 스미스는 자신이되면서 대중 문화에 힙합을 가져 오는 새로운 물결을 안내했다.

Super Bowl Lix Halftime Show의 Lamar는“이것은 진정한 예술 형식 이므로이 유형의 무대에서 그것을 대표하는 것은 내가 일했던 모든 것과 문화까지 내가 믿는 모든 것과 같습니다. 기자 회견 Apple Music이 주최합니다. 랩 음악, 힙합의 혁신, 문화에서 랩 음악에 대한 그의 믿음은 그를 데려 왔습니다.

아마도 대관식이 적고 세례가 더 많을 것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