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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Jo의 회고록, 중독, 데이트, 음악 산업에 대한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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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프또는 대부분의 00년대, 조조 어디에나 있었습니다. 2003년 첫 음반 계약을 맺은 후, 그녀의 데뷔 싱글인 “Leave (Get Out)”이 광고 게시판 1년 후 발매 직후 차트에 올랐습니다. 2006년까지 그녀는 두 장의 정규 스튜디오 앨범을 냈습니다.조조 그리고 하이로드그녀의 두 번째 대히트작 “Too Little Too Late”가 수록되어 있으며 이미 두 편의 주요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남옥 그리고 캠핑카 본명이 Joanna Levesque인 이 가수는 다음과 함께 투어를 했습니다. 수위시상식에서 공연했으며 MTV에도 자주 출연했습니다. 전체 요청 실시간. 2000년대 대중 문화에 대해 이야기할 때 조조를 언급하지 않는 건 거의 불가능해요.

하지만 그녀의 급격한 상승세 속에서 Levesque의 상업적 성공은 그녀의 레이블인 Blackground Records와의 분쟁으로 인해 거의 10년 동안 음악적 침체 상태에 빠지면서 갑자기 중단되었습니다. Levesque에 따르면 Blackground는 유통 거래이는 Blackground와 함께 또 다른 공식 앨범을 발매하려는 계획이 무기한으로 무산되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녀는 2013년까지 예술적인 연옥에 갇혀서 독립적으로 음악을 발매할 수 있었습니다. 소송 Blackground에 대한 저항은 그녀가 마침내 레이블을 떠나 계약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뉴딜 Atlantic Records와 함께. 그녀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매드 러브201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레베스크는 자신의 경력을 위해 싸운 세월을 돌아보며, “나는 생각하거나 느낄 시간을 거의 주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제 33세의 그녀는 잃어버린 시간을 메우고 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회고록에서, 영향력을 넘어서9월 17일에 그녀는 자신의 개인적, 직업적 삶에서 일어난 일들을 취약성과 솔직함으로 돌아본다. Levesque는 자신의 레이블 문제, 중독 경험, 그리고 어른이 되어 자신을 찾기 위해 겪은 어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녀가 저지른 약물 남용과 기타 건강에 해로운 행동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지금까지 제 작은 삶을 공유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탐험할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말합니다. “왜냐하면 거기에는 좋은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TIME은 Levesque와 글쓰기에 관해 인터뷰했습니다. 영향력을 넘어서 혼자 자는 것의 즐거움, 그리고 다음에 정복하고 싶은 예술 형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TIME: 당신은 출판 작가가 되기까지 며칠 남았습니다. 기분이 어때요?

레베스크: 정말 미칠 것 같아요! 저는 33일 동안 빙고 카드에 그런 게 없었지만, 정말 행복해요. 제 이야기를 세상에 내놓을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설레고, 감사해요. 어떤 사람들이 감동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다가가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이 회고록을 전적으로 혼자서 썼습니다. 고스트라이터 없이 이 작업을 하는 것이 당신에게 왜 중요했습니까?

저는 회고록과 논픽션을 전반적으로 좋아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 중 일부는 고스트라이터나 공동 작가와 협업해서 쓴 것입니다. 그 전문성에서 얻을 수 있는 게 정말 많지만, 저는 그저 제 자신에게 기회를 주고 싶었을 뿐입니다. 제 목소리면 충분합니다. 사물에 대한 제 관점이면 충분합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다른 사람들이 저를 대신해 결정을 내리고, 제 이야기를 만들어 주거나, 저를 더 소화하기 쉽거나 수용 가능한 무언가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조건화되었지만, 저는 더 이상 주류의 성공을 쫓지 않습니다. 저는 정말로 저 자신이 되고 싶고, 그들이 축적한 혼란과 수치심의 층을 벗어버리려는 같은 여정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커뮤니티에 속하고 싶습니다.

저자 노트에서 당신이 쓰고 있던 경험 중 일부를 꺼내는 것은 약간 창피하다고 언급했습니다. 가능한 한 자주 취하기 위해 술과 잡초를 사용하는 것, 클럽에서 “낯선 사람과 입맞춤”하며 밤을 보내는 것, 심지어 이전 관계에서 불륜을 저지른 것에 대한 이야기를 포함했습니다. 마치 당신의 일기에서 항목을 읽는 것 같았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이야기를 공유할 용기를 어떻게 얻었습니까?

인간으로서 우리는 스토리텔러이며, 우리가 여기 온 이래로 항상 그렇게 해 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만으로도. 가끔은 내 안에 이런 게 있는데, 왜 이걸 공유해야 하지? 누가 신경 쓰겠어? 하지만 저는 우리가 진실하고 취약하게 공유할 때,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 안에서 어떤 것들이 풀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 이야기가 다른 사람의 이야기만큼이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만 했습니다.

중독과 관련한 여러분의 경험을 통해 독자들이 무엇을 얻기를 바라십니까?

저는 중독자라고 스스로를 규정했던 부모님처럼 결코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며 자랐습니다. 저는 제가 그보다 더 강하다는 생각에 약간 독선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21살쯤 되었을 때 아버지가 한 말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중독은 뒷마당에서 철근을 휘두르는 아놀드 슈워제네거와 같아요. 그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뿐이에요. 중독은 당신을 찾아올 거예요.” 그래서 제가 탐구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이자 제가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것은 중독과 그것이 의미하는 바에 대한 것입니다.

저에게 (중독은) 단 하나의 것이 아닙니다. 공허함을 채우고, 괜찮다고 느끼려면 자신을 벗어나야 한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다른 물질, 다른 사람, 다른 경험, 검증, 음식 등을 도입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당신이 물질에 중독되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단정적으로 말할 수는 없습니다.

섹스와 사랑에 중독된다는 생각은 자주 논의되지 않는 것 같지만, 당신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원하는 것은 마약과 같았다”고 썼습니다. 오늘날 원하거나 인정받고 싶어하는 욕구와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저는 스스로를 돌아보고 제가 무엇을 너무 많이 하고 있는지, 또는 어떤 것에 끌리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제 자신에게 묻습니다. 왜 이게 필요하다고 느낄까요? 저는 또한 데이트를 1년 동안 쉬면서 저 자신과 함께 앉아 있었습니다. 저는 낭만적인 관심사가 있거나, 생각할 사람이 있거나, 문자를 주고받을 사람이 있거나, 제 시간을 보낼 사람이 있는 것에 너무 익숙해져 있었습니다. 그것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것은 저에게 정말 중요한 경험이었습니다. 아무리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했지만, 저는 여전히 그 낭만적인 확인을 느끼는 것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테이블에서 제거하는 것은 저에게 좋은 작은 여정이었습니다.

많은 사람이 그렇게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식으로 앉아서 나 자신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덜 타협하게 돼요. 나이가 들수록, 무작위 남자나 무작위 사람들이 덜 매력적이게 돼요. 풀이 조금 작아지는데, 그게 정말 공감되는지 모르겠어요. 축복이에요.

동의합니다. 누군가가 내 삶에 아무런 가치도 더하지 않는다면, 무슨 의미가 있나요?

알아요. 그리고 침대 전체를 내가 독점하는 게 꽤 기분이 좋아요.

레이블에서 첫 싱글로 “Leave (Get Out)”을 발매하기로 한 결정에 화가 났다는 글을 읽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그 노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제 자신을 팝 가수로 본 적이 없습니다. 제가 만들던 앨범과는 정말 다르게 들렸어요. 제 첫 앨범을 다시 들어보면 힙합과 R&B의 영향을 많이 받았어요. “Leave”는 일종의 이질적인 존재였어요. 그래서 제게는 혼란스러웠고, 제 삶에 많은 혼란이 생겼어요. 하지만 그 노래에 대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해요. 제가 그 노래를 담을 그릇이 되어 정말 운이 좋았어요. 사람들이 그 노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말하기 시작했을 때, 저는 “좋아, 내가 틀렸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 노래는 제 취향과 직감을 의심하게 만들었어요.

2018년에 첫 두 앨범을 다시 녹음했습니다. 이 관행에 대한 대화는 훨씬 더 대중화되었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2019년에 그녀가 될 것이라고 발표 재녹음 그녀의 음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개 전투 그녀의 주인은 스쿠터 브라운이었다. 광고 게시판 작년에 일부 레이블이 아티스트가 이런 일을 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때로는 계약이 끝난 후 최대 30년까지 기다려서 릴리스를 다시 녹음하라고 요구하기도 합니다. 이런 추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레이블에서 그런 시도를 한다는 소식은 슬프지만 놀랍지 않습니다. 제 음악은 스트리밍할 수 없었기 때문에 (제가 다시 녹음했다는 것 외에는) 다른 이유가 없었습니다. 음악을 사용할 수 없어서 지쳐서 해결책을 찾으려고 했을 뿐입니다. 효과가 있을지, 사람들이 어리석다고 생각할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음악 산업을 넘어선 대화의 일부가 되었고 팬들이 그 배후에 있는 사업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갖습니다.

모든 예술가가 자신의 작품을 소유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제 답은 ‘예’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항상 아티스트에게 돌아가야 합니다. 레이블이 무언가를 만들기 위해 모든 돈을 앞세우고 있다면, 그들이 마스터를 소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알겠지만, 상황은 바뀌어야 합니다. 우리가 아는 음악 산업은 서부 개척 시대입니다. 탐욕이 너무 많습니다.

당신은 JoJo가 전직 프로듀서가 당신을 위해 선택한 프로페셔널한 별명이라고 썼습니다. 지금 당신의 인생에서 그 별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나의 일부입니다. JoJo는 내 역사의 일부이며, 수년간 나를 지지해 온 팬들에게 소개된 방식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나를 JoJo라고 부르는 것은 전혀 괜찮지만, 내 인생에서 내가 있는 곳에서는 그저 Joanna와 더 비슷하다고 느낍니다. 이 미친, 멋지고, 혼란스러운 경험이 일어나기 전의 나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나는 Dwayne “The Rock” Johnson과 그의 긴 이름을 생각해서, 지금은 Joanna “JoJo” Levesque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아는 것이 예술가인 조조에 대한 지식에만 근거한다면, 당신은 사람인 조안나에 대해 사람들에게 무엇을 알리고 싶습니까?

내가 다른 계절을 갖는 것을 허락한다는 것입니다. 밀레니얼 세대로서, 완벽함은 우리가 성장하는 동안 팔린 것입니다. 완벽해야 했고, 그렇지 않으면 시도조차 하지 말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저 시도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그저 있는 그대로. 내가 어디에 있든 그것이 충분하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현재 당신은 Satine 역을 맡고 있습니다. 물랑루즈! 브로드웨이에서. 여러분의 상황은 매우 다르지만, Satine은 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행동을 지시하는 여성입니다. 캐릭터를 처음 워크숍할 때 개인적인 경험을 활용했나요?

사틴 역을 맡는 건 제게는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많은 압박감을 느꼈던 것 같아요. 스스로에게 가하는 압박감이든, 무랑루즈의 얼굴이었기 때문에 진짜로 가하는 압박감이든, 모든 게 잘되기를 바랐어요. 그녀는 누구도 그녀에 대해 걱정하기를 바라지 않았어요. 그녀는 매우 강했고, 자신이 해야 할 일을 하려는 결의가 강했고, 저는 그것에 공감해요. 저는 위험한 행동을 하거나 나 자신을 친절하게 대하지 않을 때조차도 누구도 제에 대해 걱정하기를 바라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녀가 쇼에서 그런 일을 겪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사틴에 대한 사랑과 연민이 많아요.

당신은 지금까지 모든 것을 다 했습니다. 음악, 영화, TV, 브로드웨이, 그리고 지금은 책입니다. 여기서 어디로 갈까요? 당신의 다음 계획은 무엇인가요?

곧 새로운 음악이 나올 거예요. 투어도 하고요. 그리고 오리지널 뮤지컬을 만들고 싶어요. 그래서 작업 중이에요. 정말 열정적인 일이에요. 제작하고 무대 뒤에서 일하고 싶고 역할도 맡고 싶어요. 요즘은 정말 정말 정말 연극에 빠져 있어요. 정말 살아있는 기분이 들어요.

이 대화는 명확성을 위해 요약 및 편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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