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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hn Woo의 라이브 액션 메트로이드 영화가 만들어지지 않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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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roid”영화의 소문은 할리우드에서 수십 년 동안 유포되었지만 2004 년에 처음 발표 한 John Woo 영화보다 실제로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당시 Nintendo의 Sci-Fi 비디오 게임 시리즈는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2021 년의 “메트로이드 공포”의 비판적 및 상업적 성공과 다가오는 “메트로이드 프라임 4 : Beyond에 대한 흥분으로”메트로이드 “조수가 다시 상승했지만 그 높이는 슬프게도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

그러나 2004 년에 “Metroid”는 2001 년 “Metroid Prime”덕분에 게임에서 가장 큰 이름 중 하나였습니다. 닌텐도가 “Grand Theft Auto III”및 “Halo”와 같은 성인 지향적 인 게임에 의해 조금 어두워 졌을 때, “Prime”은 회사에 큰 비판적인 타격을 주었다. 그것은 기술적 인 경이로움이었고 매우 정교했으며 종종 비디오 게임의 “Citizen Kane”이 무엇인지에 대한 (다소 기괴한) 대화에 빠져 들었습니다.

2004 년에 “Metroid Prime 2 : Echoes”를 통해 Fervor는 발표되었을 때 더욱 강렬 해졌습니다. 액션 영화 선구자 존 우 프랜차이즈의 라이브 액션, 빅 스크린 데뷔를 처리 할 것입니다. 세련된 액션에 대한 Woo의 펜트와 Metroid의 High-Concept Sci-Fi Aesthetic의 조합은 완벽한 경기처럼 보였고 영화는 “Buffy the Vampire Slayer”Alum David Greenwalt에 유망한 시나리오 작가가 붙어있었습니다. 그런 종류의 가계도는 시리즈 주인공과 은부 간 현상금 사냥꾼 사무스 아란을 좋은 손에 넣는 것처럼 보였지만, 몇 년 후 영화는 창의적인 걸림돌과 닌텐도와의 일련의 의견 불일치로 인해 무너졌습니다.

닌텐도 자체는 메트로이드 영화가 결코 일어나지 않는 주된 이유였습니다.

비디오 게임 영화는 2004 년에 정확히 골드 광산이 아니 었습니다. 그들은 이미 할리우드에서 이미 웃고있는 주식이었습니다. 닌텐도 자신의 첫 번째 분위기 덕분 1993 년의 악명 높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그 당황스러운 영화의 혼란은 수십 년 동안 닌텐도를 괴롭히고 나중에 비슷한 프로젝트에 대한 창의적 제어를 포기하는 것을 엄청나게 주저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수년에 걸쳐 게임의 반복이 너무 많아서 영화를 위해 이끌어 낼 수있는 광범위한 양의 자료가 있다는 것이 매우 운이 좋다”고 Woo는 말했다. 할리우드 기자 그러나 2004 년에는 그 기존 자료로 인해 생산 팀과 닌텐도 사이의 일련의 창의적 불일치와 장애물이 생겼습니다. 2012 년 인터뷰에서 이그프로듀서 브래드 폭스 호벤 (Brad Foxhoven)은 두 번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고 설명했다. 재앙은 처음부터 프로젝트를 방해했습니다. Foxhoven은“우리에게 도전은 닌텐도가 ‘마리오’로부터 배운 가장 큰 교훈은 ‘메트로이드’를 큰 화면으로 번역 할 때 협업을 제한하는 것이 더 엄격하다고 느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전체 개발 시간은 ‘메트로이드’세계를 탐구하는 데 소비되었으며, 우리가 할 수 없었던 일은 그 안에서 할 수 없었습니다.”

분명히, 이런 종류의 확장 된 앞뒤로는 자유롭게 흐르는 창의적인 과정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Foxhoven은“우리는 많은 ‘Metroid’신화가 다른 유명한 공상 과학 프랜차이즈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Nintendo가 승인 할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하고 제안해야했습니다. 결국, 결정적인 중간 지점에 도달하지 못했고 영화는 2007 년에 취소되었습니다.

John Woo의 Metroid 영화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Samus는 일반적으로 침묵의 주인공 이었기 때문에 “Metroid”게임은 종종 직접 스토리 텔링에 드문 드문 일입니다. 악명 높은 예외). 그러나 그들은 항상 대기, 환경 스토리 텔링이 엄청나게 풍부했으며 Samus의 배경은 큰 화면 적응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어렸을 때, 그녀는 거대한 드래곤 리들리가 이끄는 우주 해적에 의해 습격 당하고 파괴되는 먼 우주 식민지에서 자랍니다. 사무스의 부모님은 공격으로 사망했지만 과학적으로 진보 된 우주 경주 인 Avian Aliens 인 Chozo가 데려 와서 자랐습니다. 몇 년 후, 은하 연맹 군대에서 봉사 한 후, 사무스는 조조 파워 슈트를 지니고 현상금 사냥꾼으로 스스로 파업을하여 우주 해적과 메트로이드로 알려진 맹렬한 외계인 포식자와의 일련의 전투를 이끌어냅니다. Chozo 유전자 실험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적응을 위해 수많은 자료가 있었고, 브래드 폭스호벤 (Brad Foxhoven)이 2012 년에 이그에게 말한 바에 따르면 영화가 사무스의 과거에 많은 초점을 맞추었던 것처럼 들린다. 그러나 Nintendo의 망설임으로 인해 까다로운 주제가되었습니다. 프로듀서는 이렇게 회상했다. “Samus의 열망, 역사 및 두려움은 무엇입니까? Nintendo는 질문을 높이 평가했지만 이전에는 생각을 한 적이 없었으며 궁극적으로 많은 대답이 없었습니다. 결국 그들은 우리 팀이 다음과 같은 것에 불편 함을 느꼈습니다. 그 대답을 제안하십시오. “

“마리오”영화의 혼란을 고려하면 닌텐도의 떨림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트로이드”의 모든 구성 요소가 엄청나게 만족스러운 영화에서 어떻게 모일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전히 메트로이드 영화를 얻을 수 있을까요?

John Woo의 “Metroid”가 무너진 이후로, 다른 창조적 인 리더십 하에서 실현할 수 있다는 소문이있었습니다. 브리 라슨 (Brie Larson)은 수년간 사무스에게 인기있는 팬 캐스트였으며 영화를 만들고자하는 자신의 욕구를 표현함으로써 팬 투기를 장려했습니다. “District 9″Neil Blomkamp 이사도 최근 2023 년 까지이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닌텐도는 여전히 그 재산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지만 2023 년의 “The Super Mario Bros. Movie”의 큰 성공 다른 비디오 게임 적응을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Metroid”공동 제작자 Yoshio Sakamoto는 2021 년 인터뷰에서 영화 적응의 가능성에 대해 호의적으로 말했습니다. CNET“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이 언젠가 현실이되기를 바랍니다.” 즉, 애니메이션 영화는 여러 가지 이유로이 시점에서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선, Nintendo가 마침내 영화 적 성공을 거둔 경로이며 최근 몇 년 동안 비디오 게임 적응을위한 건강한 공간이었습니다. “Castlevania”와 같은 애니메이션 쇼와 함께 “Tomb Raider : Lara Croft의 전설”및 “Arcane”은 Netflix에서 모두 인기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Metroid”의 Wild Sci-Fi 세계는 또한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의 스타일 감성에 적합합니다. 즉, Wes Ball 감독의 다가오는 “Legend of Zelda”영화는 라이브 액션입니다.그래서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형식이 무엇이든, “메트로이드”가 영화 적 도약을하는 것을 보는 것은 여전히 ​​좋을 것입니다. “Prime”은 2023 년의 “Metroid Prime Remastered”Rave Reviews를 획득하여 다시 Zeitgeist로 돌아 왔으며, 지연에도 불구하고 Prime 4 “가 진행 중입니다. 우리는 “메트로이드”에 대한 또 다른 황금 시대의 한가운데에있을 수 있지만 시간 만 말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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