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슈퍼 프로듀서에 따르면 BBC는 “자금을 조달할 수 없는” 다수의 대본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인 페더스톤.
달리는 페더스톤 검은 비둘기 생산자 자매 Netflix의 대히트작과 함께 여러 BBC 쇼를 제작했으며 고급 TV 및 영화에 대한 영국 의회 조사에서 이러한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BBC가 이에 대해 대답할 수 있지만 자체 잘못이 아닌 이유로 자금을 조달할 수 없는 프로그램이 여러 개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위원회(CMSC)에 말했습니다. “이러한 쇼가 상영되기까지 2~3년이 걸리기 때문에 더 멀리 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Deadline은 Featherstone의 주장에 대해 BBC에 연락했으며 BBC가 응답하면 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일화적으로 Deadline은 지난 몇 달 동안 영국 쇼가 종종 ‘소프트 그린라이트’ 단계라고 불리는 단계에 갇혀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승인이 부여되었지만 제작자는 여전히 대부분의 자금을 찾아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Featherstone은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수녀님이 BBC를 위해 제작하고 있는 쇼의 예를 지적했습니다. 유토피아 서기 데니스 켈리.
“BBC가 우리에게 허가를 주었고 이제 우리는 ‘어떻게 자금을 조달할 것인가?’라고 묻습니다. 왜냐하면 허가는 예산의 30%를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전통적으로 (공영 방송사)가 투입할 수 있는 금액이기 때문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사례마다 다르지만 예산의 60% 정도 차이가 납니다. 우리는 이제 (영국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인디 영화 모델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Featherstone은 BBC와 Channel 4와 같은 기타 공공 서비스 방송사들이 영국의 가치를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는 고비용 콘텐츠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시장 자체는 영국 콘텐츠를 다루지 않을 것이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살펴봐야 할 부분이며 위험에 처해 있는 부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ITV 히트작을 예로 들면서 영국 콘텐츠를 해외에서 판매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베이츠 씨 vs 우체국, “많은 나라에 전혀 팔리지 않았습니다.”
Featherstone은 자신의 회사인 Sister의 경우 18개월 전 포스트 코로나 붐 시대와 비교했을 때 “우리 비즈니스 모델의 지속 가능성에 대해 자신감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인디의 매출이 두 배로 늘었다는 마감일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후 미국 지사를 폐쇄했으며, 신디 홀랜드가 탈퇴했습니다.
“저는 우리 회사가 매우 위험 친화적이라고 생각하고 싶지만 솔직히 말해서 지난 18개월 동안 우리 비즈니스 모델의 지속 가능성에 대해 확신이 없기 때문에 그러한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줄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제는 미래를 위한 장기 투자에 비해 덜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그녀는 올해에 더 큰 희망을 갖고 있으며 시장이 출판사와 스트리머 사이에서 어느 정도 평등해질 것이라고 예측하면서 향상된 세금 공제에 대한 도움을 촉구했습니다. 닥터 후 프로듀서 제인 트랜터. Tranter는 이전에 촉구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판도를 바꾸는” 영국 인디 영화 구호에 맞춰 고급 TV 세금 공제를 업데이트합니다.
Featherstone은 CMS의 고급 TV 및 영화 문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Gurinder Chadha, Tranter 및 느린 말 제임스 호스스 감독. 총선 기간 동안 잠시 보류됐으나 새로 구성된 CMS위원회에서 다시 회수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