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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Db에 따르면 Twilight Zone의 최악의 에피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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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이 근처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눕니다. “The Twilight Zone”의 최고의 에피소드, 반세기 이상 전에 도덕적인 장르 이야기를 완성한 영향력 있고 진심 어린 쇼입니다. Rod Serling의 환상적인 선집 시리즈에는 “The Monsters Are Due on Maple Street”와 같은 시의적절한 정치적 우화부터 “The After Hours” 및 “Eye of the Beholder”와 같은 혁신적인 반전이 가득한 이야기, 에피소드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에피소드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Time Enough at Last”(이것은 Serling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 및 “사람에게 봉사하기 위해”. “Twilight Zone” 에피소드가 가장 좋은지에 대한 질문에는 수십 가지 이상의 정답이 있지만 똑같이 질문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질문이 있습니다. 최악의 “The Twilight Zone”의 에피소드요?

아마도 당신은 이미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염두에 두고 있을 것입니다. 역대 최고의 선집 시리즈 중 하나라는 지위에도 불구하고(그리고 그만큼 우리의 평가에 따르면 최고의 TV 선집 시리즈), “The Twilight Zone”에는 땅에 쓰러지는 장난감 병정보다 더 납작하게 떨어지는 에피소드가 많이 있습니다. “출구를 찾는 다섯 명의 인물.” 특히 이 쇼의 네 번째 시즌은 시청자의 관심 범위를 확장하는 동시에 간결한 스토리를 더 긴 실행 시간으로 확장하는 평범한 에피소드로 가득 차 있습니다. Serling의 코믹한 에피소드는 일반적으로 더 극적인 소풍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놓치고 있으며, 대본이 어려움을 겪는 동안 어리석은 음악적 단서와 어리 석고 과장된 공연에 너무 많이 의존합니다. 랜드마크 시리즈의 12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시청자 평점 6.5점 이하로 평가되었습니다. IMDb에서하지만 “The Twilight Zone”에는 다른 에피소드보다 팬들이 더 미워하는 에피소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The Bard”입니다.

Twilight Zone에는 정말 나쁜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쇼의 시즌 4 피날레인 “The Bard”는 지나치게 긴 에피소드를 사용한 쇼의 실험과 수년간의 잘못된 코미디 노력의 정점입니다. 이 에피소드는 IMDb에서 매우 낮은 5.6점을 기록했으며 1600명이 넘는 시청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바닥을 향한 경쟁에서 가장 가까운 경쟁은 “Sounds and Silences”입니다. 이 에피소드는 불쾌할 정도로 큰 소리를 내며 소리 감각이 혼란스러워지는 남자에 대한 짜증나는 시즌 5 에피소드입니다. 그의 아내가 그를 떠난 후.

“The Bard”는 실제로 시리즈의 최악의 에피소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즌 1의 “Mr. Bevis”, 웃음 추적 “Cavender is Coming”, 단조로운 “I Dream of Genie”, 그리고 어색하게 더빙된 에피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 Bewitchin’ Pool”은 모두 더 나쁩니다.) 하지만 꽤 나쁘고 지친 시즌이 끝날 때 배치하면 마지막 지푸라기처럼 느껴집니다. 줄거리는 우연히 흑마법에 빠진 해킹 시나리오 작가(잭 웨스턴)에 관한 것이며, 그것을 사용하여 윌리엄 셰익스피어(예, 정말로)를 소환하여 자신을 대신하여 TV 쇼의 대본을 작성하게 됩니다. “Dial M For Murder” 배우 존 윌리엄스가 연기한 셰익스피어는 세트장에서 자신의 대본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을 알고는 정신을 잃고, 작가가 벤 프랭클린을 비롯한 수많은 역사적 인물을 불러내는 것으로 에피소드는 끝납니다. 로버트 E. 리(Robert E. Lee)와 포카혼타스(Pocahontas) — 그의 다음 프로젝트. 또한 Burt Reynolds는 Rocky Rhodes라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셰익스피어 주연의 바드(The Bard)는 순수한 옥수수입니다.

일부 “Twilight Zone” 에피소드는 문화적 논평이 부족하고 다른 에피소드는 코믹한 과시에도 불구하고 고통스러울 정도로 재미없는 반면, “The Bard”는 대부분 재치가 없습니다. 주인공의 동기와 논리는 강요된 것처럼 느껴지고 에피소드는 셰익스피어의 현재 모습에 대해 설명하고 강렬하고 “재미있는” 음향 ​​효과와 음악으로 우리를 웃게 만들려고 너무 오랜 시간을 보냅니다. 우화에 교훈이 전혀 없다면 지름길을 택하지 않는다는 점, 성공에 대한 중독성 있는 끌어당김, 훌륭한 문학 작품을 스크린으로 번역해야 한다는 압박감(설링이 종종 그러했듯이)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주인공은 이야기가 끝날 때 아무것도 배우지 않으며, 충분한 실행 시간에도 불구하고 이야기는 씌어져 있고, 미완성이며, (시리즈의 가장 반복되는 죄) 진부한 느낌을 줍니다.

열악한 현대적 반응에도 불구하고 “The Bard”가 항상 완전히 미움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 시리즈에 대한 그의 권위 있는 책에서, “황혼지대 동반자” 저자 Marc Scott Zicree는 에피소드를 두 번 이상 칭찬했습니다. “‘The Bard’를 통해 Serling은 작가, 배우, 에이전트, 임원 및 후원자 등 텔레비전 매체를 조롱합니다. “라고 그는 1982년 동반자 책에 썼습니다. “Serling은 여기 그의 고향에 있으며, 그가 이 유쾌한 에피소드를 쓰면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꼈다고 느낍니다.” Zicree는 또한 이 에피소드를 “재미있고 정확하다”고 말하지만 오늘날 시청자들은 분명히 동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모든 결점에도 불구하고 “The Bard”가 최근 고통스럽기보다는 예지력이 더 강해진 방식이 적어도 한 가지 있습니다. 그 터무니없는 줄거리는 마치 생성 AI 광고처럼 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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