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렇게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한다. 가필드 는 역대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게으른 주황색 고양이가 어떻게 그렇게 보편적으로 사랑받는 아이콘이 되었는지 정확히 궁금할 때도 있습니다. 물론, 농담은 재미있고 개그는 친숙하지만, 그렇게 말할 수 있는 다른 만화나 프랜차이즈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필드는 단 한 명뿐입니다. 그렇다면 짐 데이비스는 어떻게 성공했을까요? 글쎄요, 대답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그리고 제가 그것을 더 빨리 알아내지 못했다는 것이 믿겨지지 않습니다.가필드는 모두의 분신이다“.
2018년 인터뷰에서 가디언짐 데이비스(Jim Davis)는 만화가로서 그의 믿을 수 없을 만큼 성공적인 경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필드. 데이비스가 금메달을 획득하기 전 가필드그는 스스로 만화 아이디어를 만들고 전국의 신문 신디케이트에 보내려고 노력하는 보조 만화가였습니다. 일부 데이비스의 초기 스트립 포함 놈 모기 그리고 존하지만 그때까지는 아니었어 가필드 데이비스는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부터 가필드의 첫 번째 만화책상징적 인 고양이가 확실히 바뀌 었습니다. 외모도 완전히 달라졌을 뿐만 아니라 유머도 달라졌다. 데이비스는 대부분의 사실을 인정합니다. 가필드의 초기 개그는 본질적으로 고양이를 기반으로했으며 애완 동물 소유자가 유쾌하게 친숙하다고 생각할 정상적인 고양이 행동을 장식했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가필드 고양이라는 사실과 전혀 무관한 캐릭터 특유의 런닝 개그를 확립한 것이 그를 절대적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포인트였다. 하지만 오리지널 개그를 구현한 것이 주된 이유는 아니다. 가필드 인기가 많아요.
짐 데이비스: 우리는 과식, 과잠, 운동 부족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게 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Garfield는 그 모든 일을 할 뿐만 아니라 그 일에도 능숙합니다. 나는 그가 어떤 면에서 우리의 죄책감을 덜어준다고 생각합니다. 가필드는 모든 사람의 분신입니다.
The Guardian 기사에서 이 인용문을 읽은 후 Garfield의 엄청난 인기에 대한 모든 것이 즉시 이해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과식, 늦잠, 운동을 건너뛰는 것을 좋아하지만 Davis의 말이 맞습니다. 나는 그런 일을 하는 것에 대해 항상 죄책감을 느낍니다(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나에게는 실제로 모든 사람이 하는 모든 일을 자랑스럽게 과시하지만 죄책감을 느끼게 만드는 캐릭터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가필드는 우리 모두의 분신입니다.
가필드는 사람들에게 게으른 면을 포기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가필드는 사람들이 죄책감을 느끼도록 만들어진 것들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Garfield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일은 먹고 자는 것인데, 그 사실을 강조하는 개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가필드는 존의 라자냐를 모두 먹습니다. 그의 주인이 한 입도 먹기도 전에 그는 너무 오랫동안 침대에 누워서 Jon이 일어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개그들의 공통점 중 하나는 가필드가 어떤 것에 대해서도 기분 나쁘게 여기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는 독자들에게 그의 리드를 따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필드를 읽는 사람들이 그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전히 채택해야 한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게으르고, 과식하고, 늦잠을 자고, 실업자 심술궂은 삶을 사는 것은 꽤 형편없는 삶의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가필드가 뻔뻔하게 자신의 악덕을 굴복함으로써 말하는 것은 이러한 일을 적당히 하고 그것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괜찮다는 것입니다.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좋아하는 음식은 절대 과식하세요! 일주일 내내 열심히 일했다면 주말에는 하루라도 쉬어보세요! 이러한 일이 본질적으로 나쁜 것은 아니며 Garfield가 이러한 일을 수행할 때 그는 우리 모두에게 바로 그 점을 상기시킵니다.
가필드는 우리의 분신일 뿐만 아니라 친숙한 친구이기도 합니다
가필드의 아이코닉한 런닝 개그로 캐릭터에 대한 친밀감을 형성
The Guardian과의 인터뷰에서 Jim Davis는 Garfield가 어떻게 기본적으로 ‘캣 개그’를 하는 캐릭터에서 오늘날 글로벌 아이콘으로 성장했는지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어떻게? 글쎄요, 가필드는 뻔뻔스럽게 자신의 악덕을 굴복함으로써 우리 집단의 분신으로 자리매김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데이비스는 가필드를 다음과 같은 사람들과 연관시킵니다. 시시한 것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은 데이비스가 어떻게 가필드를 사람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로 만들었는지 설명합니다. 스누피가 개집에 누워 있거나 찰리 브라운이 축구 경기를 그리워하는 것처럼, 가필드는 월요일을 싫어하고 라자냐를 좋아합니다. 이는 캐릭터 고유의 개그를 실행하여 친숙함과 편안함을 확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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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필드가 고양이인 이유는 간단합니다. 죄송합니다, 개 애호가 여러분!
가필드가 고양이라는 사실은 짐 데이비스의 경력이 시작될 때 한때 완전히 공중에 떠 있었고, 그가 그를 고양이로 만든 이유는 놀라울 정도로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Garfield는 항상 스누즈 버튼을 누르고, 운동을 건너뛰고,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껏 즐기도록 격려하는 가장 친한 친구와 같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 가필드는 그러한 일을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그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고 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역할을 대표합니다. 다시 말해서, “가필드 모두의 분신이다”그리고 나는 그것이 그가 그렇게 인기가 있는 이유라는 것을 방금 깨달았습니다.
원천: 가디언
가필드
가필드는 공식적으로 1978년 같은 이름으로 시작된 짐 데이비스(Jim Davis)의 연재 만화의 중심 인물입니다. 가필드는 라자냐를 좋아하고 월요일을 경멸하는 주황색 얼룩무늬 고양이입니다. 그는 더 많은 음식을 확보하려고 노력하면서 주인과 개를 괴롭히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