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영화가 나오는 것을 자주 볼 수는 없습니다. 물론, 일부 고전 영화는 2023년에 개봉한 “바비”와 “오펜하이머”와 같이 뽐내며 극장에 진출하지만, 좋아하는 대기열에 있는 대부분의 영화를 살펴보면 팡파르가 거의 없이 개봉된 타이틀을 볼 수 있습니다. . 워너 브라더스는 “LA 컨피덴셜”이 이만큼 성공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고, 컬럼비아 픽처스는 “쇼생크 탈출”이 실망스러운 극장 개봉 이후 반등하여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영화 중 하나가 되자 완전히 놀랐습니다. 중간.
다음은 유니버설과 “꿈의 분야.” 케빈 코스트너는 1989년 “The Untouchables”, “No Way Out”, “Bull Durham”의 힘으로 영화배우가 되었지만, 그 세 개의 히트작 중 두 개는 그의 성적 매력을 크게 이용한 성인 비하 엔터테인먼트였습니다. 당신의 눈, Zoomers — 섹스 장면). “Field of Dreams”는 … 실제로 “Field of Dreams”는 무엇입니까? 아이오와 농부의 옥수수 밭에 죽은 늙은 야구 선수의 유령이 나타나 그 남자가 자신의 작물을 갈아서 규정 크기의 메이저 리그 야구장을 건설하게 된다는 환상인가요? 누가 이것을 요청했습니까?
WP Kinsella의 잘 알려지지 않은 소설 “Shoeless Joe”의 수십 명의 팬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평론과 입소문, 코스트너 씨의 눈빛이 “Field of Dreams”를 1989년 봄의 히트작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이 없던 시절에는 주변에 똥을 쳐줄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결말의 큰 눈물 흘리는 놀라움.
“Field of Dreams”가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진출했을 때 모든 아빠 영화를 종식시키는 아빠 영화가 되는 것이 당연했습니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노인과 울타리를 고치는 것이 너무 늦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이 영화는 상징적인 배우들이 상징적인 플레이어가 된 인물을 연기하는 영화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는 그 전설 중 일부를 잃었습니다. 버트 랭커스터(아치볼드 “문라이트” 그레이엄), 제임스 얼 존스(테렌스 만) 너무 이르다, 레이 리오타(신발 없는 조 잭슨) 우리를 떠났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영화의 여정을 시작하는 세 배우는 여전히 살아있습니다.
개비 호프만(카린 킨셀라)
정말 늙었다고 느낄 준비를 하세요. 3막에서 카린 킨셀라(Karin Kinsella)가 핫도그에 질식해 거의 사게 될 뻔한 조숙한 전직 아역 배우 리틀 개비 호프만(Little Gaby Hoffmann)은 이제 42세가 되었으며 어른 역할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늙어 결국에는 버트 랭커스터처럼 죽습니다.
“Field of Dreams”는 Hoffmann의 대형 스크린 데뷔작이었고, 그녀는 그녀를 많은 밀레니얼 세대의 대형 스크린 대리자로 만드는 일련의 아역 역할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녀의 초기 영화는 특별히 좋지는 않았지만(예: “벅 삼촌”,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지금 그리고 그때”) 의미가 있었고, “You Can Count on Me”와 같은 훨씬 더 나은 영화에서 일련의 10대 영화로 이어졌습니다. “Volcano”(예, “Volcano”)와 심각하게 과소평가된 “Strike!” (일명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 호프만은 나중에 2000년대 중반에 할리우드를 떠나 뉴욕시 극장에서 일한 후 다시 돌아와 영화와 TV를 오가며 활동했습니다. 현재까지 호프만의 최고의 작품은 “트랜스페어런트(Transparent)”, “걸스(Girls)”, “위닝 타임: 레이커스 왕조의 부상(Winning Time: The Rise of the Lakers Dynamise)”과 같은 시리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에이미 매디건(애니 킨셀라)
에이미 매디건(Amy Madigan)은 1982년 ‘러브 차일드(Love Child)’에서 갓 태어난 아기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죄수 역으로 충격적인 데뷔를 했고, 비평가들과 영화 관객들은 이 32세의 회오리바람이 대체 어디로 갔는지 궁금해했습니다. 할리우드는 즉시 그녀를 일련의 아주 좋은 영화에서 조연으로 밀어 넣었고, 1985년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일생에 두 번”에서 Gene Hackman의 딸로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나는 그녀가 월터 힐의 뛰어난 “불의 거리”에서 맥코이 역을 연기한 1년 전에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매디건은 74세의 나이로 과거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그 에너지는 ‘꿈의 구장’에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특히 학교 이사회 회의에서 독서를 금지하는 어머니와 대결하는 동안, 오늘날만큼 관련성이 없어야 하는 장면), 1989년 후반에 그녀가 “벅 삼촌”에서 화면상의 딸 호프만과 재회하면서 두 배로 폭발했습니다. .” 1989년에는 Madigan이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NBC TV 영화 “Roe vs. Wade”(공동 출연자 Holly Hunter에게 패함)에서 변호사 Sarah Weddington을 연기하여 지금까지 유일한 프라임타임 에미상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또한 Madigan은 그녀의 공연에 대해 상당한 컬트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명한 HBO 시리즈 “Carnivàle”.
케빈 코스트너(레이 킨셀라)
베이비 부머의 고전 “The Big Chill”(그는 모두를 하나로 모으는 죽은 친구)에서 잘린 것으로 유명한 남자는 그것을 하나로 모아 꽤 존경할만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코스트너의 획기적인 역할은 로렌스 카스단(Lawrence Kasdan)의 후퇴적인 서부극 “실버라도(Silverado)”에서 소란스러운 총잡이 제이크 역할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그 역할이 저조하자 배우는 “언터처블(The Untouchables)”과 “노 웨이(No Way)”의 1-2개의 비판적-상업적 콤보를 위해 1987년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아웃’을 통해 신에게 솔직한 영화배우로 선언된다. 야구를 주제로 한 “Field of Dreams”는 “Bull Durham”에 이어 코스트너를 미국 오락의 실제 구현체로 변모시켰습니다. 실제로, 실제로 게임을 했던 사람들보다 그를 스포츠와 연관시키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입니다!
“Shoeless” Joe Jackson을 아이오와로 데려온 이후 Costner는 무엇을 했습니까? 그는 미국 원주민 사가 ‘늑대와 춤’으로 이듬해 오스카 최우수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했고, 워너 브라더스의 ‘로빈 후드: 도둑의 왕자’로 많은 돈을 벌었고, 거친 외모에도 불구하고 휘트니 휴스턴을 로맨스에 빠뜨렸습니다. 카이사르는 ‘보디가드’에 출연했고, ‘틴컵’에서 US오픈 꿈의 해커로서 프로골프 불멸의 자리를 차지했으며, 2009년 흥행에 성공했다. 2학년 때 감독으로서 8천만 달러를 투자한 “The Postman”. Costner는 그 이후로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Taylor Sheridan의 “Yellowstone” 시리즈에서 주연을 통해 입증되었듯이 James Stewart나 John Wayne만큼 생생하게 미국에 대한 존경할 만하고 혐오스러운 모든 것을 예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