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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7 Rebirth에서 가장 싫어하는 지역은 실제로 최고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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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전작 말미에 일행이 미드가르에서 탈출한 점을 활용한 오픈 월드 시스템을 도입하고, FF7 리메이크. Chadley의 연구에 집중하여 캐릭터가 전 세계에서 새로운 종과 위치를 발견하도록 유도합니다. FF7 환생광대한 가이아. 선형 섹션은 더 적고 더 멀다. 갱생 대신 여러 개방형 지역에서 플레이어를 풀어줍니다..




하는 동안 FF7 환생 는 다양한 종, 아이템, 신비한 발견이 있는 오픈 월드입니다. 이 오픈 월드 게임에는 플레이어를 좌절시키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영역에서 퍼즐과 같은 탐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갱생 세계 – 특히 Gongaga와 Cosmo Canyon – 어디 플레이어는 상당히 속도를 늦춰야 합니다.그리고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하는 대신 선형 경로를 따라 한 위치에서 다음 위치로 이동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FF7 Rebirth에서는 공가가 나쁘지 않네요

아름다운 풍경과 이어지는 선형 경로


많은 사람들에게 파이널 판타지 7 신규 플레이어와 복귀 플레이어 모두, Gongaga는 횡단하기에 가장 좋아하는 지역이 아니었습니다.. Gongaga를 방문하는 것은 복귀 팬들이 기대했던 원자로와 캐릭터(예를 들어 Cissnei)에 대한 지식으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확실히 흥미로웠으며 확실히 방문할 가치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업데이트된 그래픽으로 이 흥미로운 지역을 탐험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플레이어들은 Gongaga가 지도 디자인 측면에서 놀라울 정도로 형편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특별히 마을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 주변의 밀집된 지역을 말하는 것입니다.

Gongaga의 정글에서 플레이어는 무엇보다도 덤불, 나무, 가지, 바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곳은 녹지로 완벽하게 구현된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풍경은 초목으로 무성하게 자란 것으로 추정됩니다. Cissnei가 Cloud의 일행에게 새로운 사람이 온 지 꽤 시간이 지났다고 말했기 때문에 이는 특히 분명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잠재적인 무기 목격과 신비한 속삭임을 확인하기 위해 Gongaga 마을을 떠나면서 플레이어는 야생으로 풀려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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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보이지 않는 장벽과 막다른 골목을 포함한 도전의 시작으로 인해 매복 공격을 받게 됩니다. 선형 경로와 등반도 정글 지역 탐색의 핵심 부분이며, 단계를 되돌리거나 정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루프를 수행하는 퍼즐과 같은 탐색 기능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채들리의 세계 정보 퀘스트 FF7 환생Gongaga가 반드시 그렇게 나쁜 것은 아닙니다. 물론 적절한 탐색이 부족하다는 점은 다소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탐색하는 풍경을 고려하면 클라우드와 그의 일행이 바로 수풀 속으로 걸어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은 이해가 됩니다.


이 아름다운 지역을 공개적으로 탐험할 수 없다는 것이 조금은 밋밋하고 조금 실망스러울 수도 있지만, 하지만 Gongaga를 탐색하는 것은 단지 목적 없이 방황하는 것보다 훨씬 더 흥미로운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드넓은 초원. 결국, 플레이어가 도달하려는 위치로 가는 길을 찾는 것이 거대한 지도의 구석구석을 헤쳐나가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제공해야 합니다.

FF7 Rebirth의 내비게이션 퍼즐은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끝없는 개방형 지형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내비게이션 퍼즐은 오픈 월드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오늘날에는 많은 게임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도 포함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탐색 퍼즐을 사용하여 이를 약간 변경하여 플레이어를 가두어 가능한 모든 걷기 또는 진입 지점을 찾는 데 집중하도록 합니다. 어느 시점에서는 넓게 펼쳐진 맵을 돌아다니는 것이 다소 지루하고 반복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마지막 작품에서 캐릭터가 탐색해야 할 영역이 여전히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Square Enix가 이를 피하고 싶었던 것은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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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 캐니언(Cosmo Canyon)도 처음에는 다소 혼란스럽긴 했지만 흥미진진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빽빽하게 들어찬 지형이 아닙니다. 오히려 플레이어가 초코보를 타고 날아야 하는 더 흥미로운 도전 과제가 많아 좀 더 개방적입니다. 게임의 공가(Gongaga) 섹션 직후가 아니었다면 코스모 캐년(Cosmo Canyon)이 더 잘 받아들여졌을 것입니다.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점프하는 시간을 측정하거나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은 상쾌한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비슷하게, 공가에서 어디로 갈지 전략적으로 생각할 수 있다는 점이 신선하다. 또한.


오픈 월드 챌린지는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FF7 Rebirth는 도전과제를 통해 오픈 월드에 감각을 더합니다

오픈 월드 챌린지에 관해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깨닫지 못합니다. 이런 종류의 환경에서 도전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습니까?. 오픈 월드에서는 광활한 탐험이 가능하지만, 지역이 너무 넓으면 게임플레이를 흥미롭게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Gongaga는 반드시 완벽한 오픈 월드 퍼즐은 아닙니다. 초코보와 함께 지형을 탐험하는 것은 너무 어려웠을 수도 있지만 걷기 시뮬레이터로 간주될 수 있는 것에 감각을 더해줍니다.


마찬가지로, 퍼즐 같은 탐색 기능을 조금 더 정리하여 해당 섹션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오픈 월드 장애물을 만드는 데 있어서 어려운 부분입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려고 할 때 다양한 시스템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더라도 무엇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팬과 플레이어가 허용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공가가에 대해 얼마나 실망감을 느꼈을지 모릅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그것은 적어도 영리하게 설계된 지역이며 광대하고 넓게 열린 지역에서 절실히 필요한 유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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