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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llout 4의 유일한 생존자는 실수였지만 낭비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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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변에서 가장 흔한 비판점 중 하나 낙진 4 주인공인 유일한 생존자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것과는 반대로 낙진 플레이어 캐릭터, 유일한 생존자는 플레이어에게 아바타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대신, 캐릭터의 확립된 특성과 배경 이야기로 인해 플레이어는 종종 특정 선택과 이벤트에 얽매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유일한 생존자는 다음과 직접적으로 대조됩니다. 의 주인공 폴아웃: 뉴 베가스Courier는 게임 시작 시 본질적으로 백지 상태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롤플레잉을 할 때 이것이 제공하는 자유를 누렸지만 그렇다고 해서 낙진 게임이 성공하려면 주인공이 이래야 한다. 비슷한 것을 이끌어내는 롤플레잉 게임의 예가 많이 있습니다. 낙진 4 하려고 했고, 이 모든 게임을 되돌아보면 어떻게 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유일한 생존자 개념은 향후 개선될 수 있음 낙진 프로젝트.


Fallout 4의 유일한 생존자는 택배에서 물러났습니다.

사전 설정된 배경 이야기가 너무 많으면 게임이 RPG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코어 시리즈의 다른 게임들과 달리, 낙진 4 시작하다 핵전쟁 이전 세상을 파괴한 것. 따라서 유일한 생존자를 “일반” 세계에 있었던 사람으로 설정하고 종말 이후에 그들을 물 밖으로 나온 물고기로 만들어 플레이어가 스탠드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이상을 수행합니다. 플레이어가 생존자의 집을 탐험하게 되면 군대와의 관계, 가족 생활, 결혼한 파트너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손에서 캐릭터의 내러티브를 너무 많이 빼앗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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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이후 Fallout 4를 플레이한 후, 유일한 생존자가 게임의 최악의 부분이라고 결정했습니다

Fallout 4의 유일한 생존자는 흥미로운 주인공이어야 했지만, 놀랍게도 메인 플롯과의 연관성으로 인해 부족했습니다.


낙진 3 또한 친척과 출신지를 설정했지만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가 유아기부터 성장하는 것을 확인하고 개발 전반에 걸쳐 핵심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택배 같은 경우에는 뉴 베가스플레이어는 결정을 내리기 전까지는 자신이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합니다. 두 경우 모두, 게임은 간소화된 내러티브를 희생합니다. 낙진 4 더 많은 플레이어 선택권을 제공하는 대가로 선택합니다. 전통적으로 시리즈를 정의했던 자신의 이야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생존자는 여전히 Fallout의 미래를 도울 수 있습니다

유일한 생존자에 대한 효과를 취하는 방법

그러나 물론 롤플레잉 게임은 유일한 생존자와 같은 주인공과 함께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청중은 이와 동일한 공식이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 잘 작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그리고 레드 데드 리뎀션 2. 여기서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낙진 항상 플레이어에게 행동과 배경 스토리에 관해 더 많은 선택권을 주었습니다. 이는 프랜차이즈 정체성의 핵심 부분이자 낙진 4 여전히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시리즈의 이전 게임만큼 자연스럽거나 개방적이라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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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귀한 Fallout 4 동반자 기계 및 사이드 퀘스트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결코 볼 수 없는 것입니다.

Fallout 4에는 동료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독특한 퀘스트가 있으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 퀘스트를 한 번도 접한 적이 없을 것입니다.

Fallout 5의 주인공이 미리 설정된 배경 이야기로 시작하도록 하는 것은 확실히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에서처럼 이야기의 중심 부분을 통제해서는 안 됩니다. 낙진 4. 게임은 심지어 페이지 밖으로 사이버펑크님의 책캐릭터의 정체성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구체적인 시작점을 제공합니다. 유일한 생존자는 상처를 입었을 수도 있습니다 폴아웃 4 성능을 발휘했지만 무엇이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중요한 실험이었습니다. 낙진 미래에 주인공을 향상시키는 기반이 될 수 있는 우주.


출시된
2015년 11월 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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