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리 예상 된 바와 같이 ESPN 공식적으로 그 밖에서 탈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 2025 년 시즌 이후의 권리 거래.
“우리는 메이저 리그 야구와의 오랜 관계에 대해 감사하고 ESPN의 범위가 슈퍼 서비스 팬들을 어떻게 보장하는지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결정을 내릴 때, 우리는 ESPN의 업계 최고의 라이브 이벤트 포트폴리오를 구축 한 것과 동일한 훈련과 재정 책임을 적용하여 선형, 디지털 및 소셜 플랫폼에서 잠재 고객을 계속 성장시킬 수있었습니다.” 디즈니-소유 한 스포츠 운영은 성명서에서 말했다. “우리는 과정을 통해 2025 년 이후 플랫폼에서 MLB 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 할 수있는 개방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분할은 최근 10 월 플레이 오프와 월드 시리즈와 ESPN의 다른 비즈니스 목표와는 별도로 MLB 등급의 하향 궤적을 고려하여 예측되었습니다. 2021 년에 당사자들은 연간 평균 5 억 5 천만 달러의 갱신에 서명했으며 2028 년까지 운영되었습니다.이 계약에는 2025 년에 ESPN이 포함되었습니다.
방법의 이별은 운동에 의해 처음보고되었으며, 리그는 ESPN에서의 존재 감소에 불만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회사는 1990 년부터 MLB Games and Studio Show를 기본적인 프로그래밍으로 사용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주간 게임 수를 다듬고 스튜디오 쇼를 만들었습니다. 오늘 밤 야구 일일 스테이플과는 달리 가끔 라인업의 더 많은 부분이 20 년이 넘었습니다.
MLB는 플레이 속도의 속도를 높이고 TV에서 게임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리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규칙을 변경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 세기 중반에서 후반에 미국의 오락으로 수십 년의 지배력을 누린 후,이 게임은 다른 프로 스포츠와 최우수 대학 축구에 의해 미디어 추첨으로 일식되었습니다. 다른 주요 스포츠보다 더 큰 수준에서 야구의 TV 매력은 전국 경기를보기 위해 일반 인구를 조정하는 것보다 좋아하는 팀을 따르는 지역 및 지역 팬들 사이에서 더 큽니다.
ESPN이 존재하는 가장 큰 이니셔티브 중 하나를 준비함에 따라 옵트 아웃 할 수있는 기회는 스포츠 팬을 대상으로하는 독립형 스트리밍 서비스의 이번 가을 출시입니다. 이 데뷔에 앞서, 지난 여름에 서명 된 11 년간의 갱신으로 NBA의 운송을 확장하고 디즈니 및 기타 미디어 회사에서 회사 전반에 걸쳐 큰 긴축 노력을 감안할 때 다른 권리를 고려하여 NBA의 운송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리그가 더 많은 돈을 쫓아 가면서 권리 패키지가 쪼개지면서 움직임이 발생합니다. MLB 자체는 최근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Apple, Peacock 및 Roku의 최근 몇 년 동안 패키지를 조각했습니다.
작년 말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터너 스포츠 11 년 계약은 총 760 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2021 년에 Paramount Global, NBCUniversal, Fox Corporation 및 Walt Disney Company와 11 년 동안 1,110 억 달러 계약을 체결 한 NFL은 여전히 가장 큰 상을 남겼습니다. 또한 스 트리머가 함께 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An에 대한 권리 확보 NFL 작년 크리스마스에 더블 헤더. 기업 소유권의 변경은 또한 NFL의 권리 계약에서 유발을 일으킨다. 즉, Skydance-Paramount 합병이 통과되면 당사자들은 2026 년까지 협정을 재검토 할 수 있습니다.
NFL은 더 많은 유통 수익을 주도하고 축구의 청중을 확대하는 방법으로 스트리밍을 점점 더 기꺼이 바꾸고 있습니다. 게임은 리그의 주요 전략적 우선 순위에 따라 Streaming Skow Younger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