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이 엔터테인먼트와 애니메이션 세계가 매우 크게 바뀌 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일이지만 드래곤 볼 임원은 이러한 변화가 어떻게 그리고 왜 발생했는지, 그리고 프랜차이즈와 일반적으로 매체의 의미를 설명했습니다. 통찰력있는 토론이었으며 업계가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바꾸 었다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Akio의 REST와의 인터뷰에서회원 드래곤 볼 위원회와 계획을 담당하는위원회 인 그는 애니메이션의 생산, 40 주년, 대상 인구 통계 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런 다음 스트리밍이 어떻게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과 어떻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깊이 뛰어 들었습니다. 또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보다 효율적인 데이터 수집이 가능하고 시청자가 자신의 시간에 애니메이션을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거의 모든 애니메이션 생산은 스트리밍이 점점 인기를 얻는 데 비추어 전략을 조정하고 있지만 드래곤 볼 특히 이러한 변화로 인해 더 나아졌습니다.
Dragon Ball은 더 접근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전설적인 프랜차이즈의 인기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Akio Iyoku는 그들이 목표로 한 사람들의 특정 인구 통계가 없다고 밝혔다. 드래곤 볼 다이마 대신, 그는 모두가 그것을 즐기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스트리밍이위원회가 어린이들과의 인기를 측정 할 수있게 해준 것에 대해 여전히 매우 기쁘다. 일반적으로 데이터 수집은 스트리밍 시대에 훨씬 더 신뢰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반면 애니메이션은 일반적으로 Blu-ray의 판매를 기반으로 향후 할부를 위해 갱신되는 반면, 스트리밍은 그에 대한 필요성을 제거하고 더 많은 콘텐츠를 얻지 못하는 더 많은 애니메이션을 허용했습니다. 전기 톱 남자 시즌 2 이전의 판매 불량.
과거에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팬들은 일반적으로 예정된 방송 시간 동안 에피소드를 볼 수있는 기회가 하나뿐입니다. 시청자들이 에피소드를 놓치려면 재실행이 따라 잡을 때까지 기다려야했기 때문에 이것은 종종 불편했습니다. 그러나 스트리밍은 팬들이 자신의 속도와 일정에 따라 쇼를 볼 수 있도록 훨씬 더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유연성은 또한 그들이 놓친 시리즈를 따라 잡을 수있게합니다. 또한 스트리밍은 마케팅 및 홍보 노력을 향상시킵니다. Akio는 휴일 동안 시청률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고 지적했다. 결과적으로,위원회는이 성수기 동안 프로모션을 증가시켜 시청자가 애니메이션을보다 쉽게 접근 할 수있게합니다.
하나의 전략에 사용되었습니다 드래곤 볼 다이마 이 에피소드 #1에는 새로운 시청자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계속 지켜 볼 수있는 과거 이벤트의 요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드래곤 볼 프랜차이즈는 먼저 시청 해야하는 콘텐츠의 양 때문에 크고 위협적입니다. 요약은 사람들 이이 시리즈에 익숙해 져야 할 필요성을 제거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따라 잡을 수있을만큼 충분히 연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프랜차이즈에 익숙해지고 이전의 할부를 보러 돌아갑니다.
Daima는 차트를 쉽게 토핑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덕분에 많은 애니메이션이 다음 세대를 위해 보존되었지만 드래곤 볼 이 시리즈를 다시 플랫폼으로 만들기 때문에 더욱 주류와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이트에서 제공되며 가장 쉬운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드래곤 볼 슈퍼 몇 년 동안 hiatus에있는 것은 애니메이션을 덜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언제나 프랜차이즈는 여전히 40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강해지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원천: @venix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