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문제에 직면한 CNN은 궁지에 몰린 케이블 뉴스 선구자 사장 마크 톰슨(Mark Thompson)의 대규모 개편의 일환으로 베테랑 앵커 울프 블리쳐(Wolf Blitzer)를 아침에 새 자리로 옮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네트워크에서 가장 오래 활동한 앵커 중 한 명이자 현재 오후 6시 ‘The Situation Room’ 진행자인 76세의 Blitzer가 Pamela Brown과 팀을 이루어 새로운 아침 쇼에 출연할 것이라고 소식통이 전했습니다. 목요일 상태 뉴스레터.
이번 개편에는 도널드 트럼프의 적대자인 짐 아코스타(Jim Acosta)가 오전 10시에 CNN 뉴스룸의 앵커 자리에서 물러나는 것도 포함될 수 있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톰슨, 전 BBC와 뉴욕타임스의 수장 혼초 누구였습니까?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CEO 데이비드 자슬라프(David Zaslav)가 영입 에게 바로 CNN에 있는 배전 CNN 미디어 분석가 올리버 다아시(Oliver Darcy)가 작성한 뉴스레터에 따르면, 새벽 앵커 케이시 헌트(Kasie Hunt)를 오후로 옮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CNN은 The Post의 연락을 받았을 때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Blitzer는 최근 CNN과 새로운 다년 계약을 체결했으며 Brown은 현재 주중 CNN의 오전 11시 프로그래밍을 이끌고 있습니다.
아침의 새로운 블리처-브라운 조합이 블리처의 시그니처인 ‘상황실’ 브랜딩을 채택할지, 아니면 다른 이름으로 데뷔할지 불분명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고된 변경 사항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Blitzer의 화면 시간이 한 시간 늘어납니다. 매일.
Darcy에 따르면 앵커 의자 재배치는 차세대 방송 인재를 위한 길을 닦으려는 Thompson 계획의 일부입니다.
블리처를 이적시키기로 한 결정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조롱 그의 구식 텔레비전 설정으로 인해 CNN은 가장 존경받는 앵커 중 한 명을 방송에 유지하는 동시에 그를 저녁 라인업에서 점차적으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는 CNN이 프로그래밍 시간을 한 시간 단축하여 나머지 라인업을 조정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논의 중인 한 가지 시나리오는 전 MSNBC 앵커이자 Associated Press 서기였던 Hunt를 이른 아침에서 오후 4시로 옮기는 것입니다. 이는 그녀의 프로필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조치입니다.
현재 연봉 100만 달러 미만인 헌트는 매일 오전 5시부터 오전 7시까지 방송되는 ‘CNN This Morning’을 진행합니다.
Hunt에게 주목받는 오후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네트워크의 전략적 우선순위와 일치하지만 비슷한 위치를 노리는 다른 앵커와 내부 경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Status에 따르면 Hunt가 오후 4시에 인계를 받으면 CNN은 Jake Tapper의 쇼 “The Lead”를 오후 5시에서 7시 사이로 옮겨 그를 황금 시간대에 더 가깝게 배치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CNN은 아침에 헌트를 대신할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한 질문에 직면해야 합니다.
Status에 따르면 떠오른 한 가지 가능성은 비즈니스 특파원 Rahel Solomon이 오전 5시에 정박하고 전 NPR 진행자 Audie Cornish가 오전 6시에 처리하는 분할 시간 배치입니다.
Blitzer와 Brown의 2시간 오전 프로그램을 수용하려면 CNN은 일정에서 추가 시간을 찾아야 합니다.
잠재적인 사상자 중 하나는 Acosta의 쇼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CNN 뉴스 센트럴을 3시간에서 2시간으로 줄이는 것이지만, 쇼 제작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아코스타의 프로그램이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스테이터스가 보도했습니다.
쇼가 취소되면 Acosta가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Status에 따르면 네트워크는 Erin Burnett의 야간 쇼 확장을 포함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다른 변경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CNN의 시청률은 트럼프의 최근 선거 승리 이후 크게 하락했습니다.
2024년에 네트워크의 시청자 수는 25~54세 주요 인구통계에서 평균 92,000명으로 전년 최저치보다 1% 감소했으며, 황금시간대에는 전년도보다 52% 감소한 77,000명을 기록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황금 시간대 시청률은 45% 감소한 405,000명을 기록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Fox News는 선거 이후 7% 증가하여 황금시간대 케이블 뉴스 시청률의 72%를 차지했습니다.
CNN도 2위인 MSNBC보다 뒤처져 있다. Comcast 소유의 좌파 네트워크 그것도 그 와중에 기업 구조와 경영진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The Post와 Fox News는 공동 소유권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