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에는 현재 극장 개봉 중인 보더랜드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약
- 보더랜드 영화는 지루하며, 게임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세계 탐험이 부족합니다.
- 이 영화는 중요한 순간을 보여주는 대신 설명하기만 하므로 캐릭터 개발과 정서적 유대감을 어렵게 만듭니다.
- 보더랜드의 액션 장면은 흥미롭지 않고 다른 영화와 차별화되는 스타일리시한 접근 방식이 부족합니다.
국경‘는 Rotten Tomatoes에서 9%라는 끔찍한 점수를 받았지만, 나쁘다는 말은 전혀 아닙니다. 국경‘가장 큰 문제. 같은 이름의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함 국경 관객을 먼 판도라 세계로 데려가 릴리스의 모험을 따라갑니다. 광적인 사업가 거물의 딸을 찾기 위해 고용된 숙련된 현상금 사냥꾼인 릴리스는 영화에서 목표와의 유대감을 키우고 자신의 운명을 발견합니다. 이 영화는 시리즈의 여러 다른 항목을 활용하여 고유한 스토리를 시도하고 다양한 개념과 캐릭터를 새로운 내러티브로 병합합니다.
하지만 국경 제작하는 데 몇 년이 걸렸고 최종 결과는 분명히 Lionsgate, Gearbox 또는 Take-Two Interactive가 기대했던 것과 달랐습니다. 이 글을 쓸 당시 이 영화는 Rotten Tomatoes에서 9%에 머물렀는데, 이는 최근 비디오 게임 각색 중에서 최악의 점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국경 영화가 그저 나쁘다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영화에는 고립되어 있어도 실제로 좋은 측면이 몇 가지 있습니다. 영화의 캐릭터, 액션,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근본적인 결함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경 나쁜 것보다 더 나쁜 것은.
관련된
Borderlands 엔딩 설명: Lilith의 변신과 프랜차이즈의 미래
보더랜드의 엔딩은 오리지널 게임의 마지막 부분을 리믹스하여 주인공 중 한 명을 강화하고 영웅들을 하나로 모아 불타는 결말을 연출합니다.
보더랜드는 지루합니다. 나쁘다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이상하지만 나쁜 국경 지루하고 기억에 남지 않는 영화보다 나았을 것이다
국경 지루한 영화다이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가 저지를 수 있는 최악의 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경 물리적 프로덕션 디자인과 판도라의 전반적인 모습과 같이 잘 어울리는 요소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대부분의 출연진은 캐릭터에 독특한 터치를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제이미 리 커티스와 아리아나 그린블랫이 가장 잘 해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영화가 그저 지루해지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강렬한 액션 장면, 강렬한 전투, 전 세계 탐험이 국경 게임. 원작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원작을 잘 재현하지 못한다.
영형 국경 영화는 훨씬 더 멈추고 가는 형식입니다. 액션 장면은 영감 없는 대화와 밋밋한 설명이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 판도라를 여행하는 것은 게임에서 흥미진진할 수 있는데, 플레이어가 광대한 범위를 탐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전환 국경 빠르고 지루하며, 규모나 모험심이 전혀 없이 한 재구성된 앙상블에서 다른 재구성된 앙상블에 캐릭터를 옮겨 놓았습니다. 그는 빼앗아간다 국경 게임을 정의하는 위대한 요소들그리고 그것이 모든 것을 지루한 경험으로 만듭니다. 캐릭터, 액션, 스토리는 궁극적으로 지루할 뿐이고 재미도 없고, 나쁘거나 이상하지도 않습니다.
Borderlands는 보여주는 대신 가장 중요한 순간을 설명합니다.
캐릭터의 성장 국경 실제로 그런 일은 이야기 속에서 일어나지 않습니다.
영화 같은 국경 이상적으로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곤조 캐릭터와 개념의 시각적 향연입니다. 그러나 두 영화 모두 이 잠재력에 미치지 못합니다. 릴리스의 배경 스토리와 능력과 같은 요소는 그녀와 타니스 사이의 장면이나 그녀의 어머니에 대한 녹음을 통해 설명됩니다. 아이디어는 이러한 순간이 릴리스의 성장과 잠재력의 실현을 설정하여 그녀의 모든 능력에 대한 발견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관객에게 캐릭터가 실제로 경험하는 것을 보는 대신 효과에 대해 이야기하면 이러한 모든 감정적 충격은 둔화됩니다..
캐릭터들의 관계는 비슷하다. 릴리스와 티나는 영화의 주요 감정적 유대감으로, 서로 불화하는 두 명의 인간혐오자에서 자매적 관계로 특징지어지는 유대감을 찾는 것으로 진화한다. 그러나 두 사람 사이에는 실제적인 발전이 거의 없다. 그들은 함께 몇 장면에서 설명이나 농담을 나누다가, 겉보기에 유대감을 강화한다. 영화에서 묘사된 무거운 감정적 부분은 이야기 속에서는 전혀 끝나지 않았습니다.대부분 단지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다음과 비교하십시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캐릭터의 역동성이 다루어지고, 시험되고, 이야기의 중심에 배치되었습니다.
관련된
보더랜드 무비에서 이 비디오 게임 캐릭터를 잘라낸 건 지금으로선 더욱 실망스럽다
보더랜드 영화가 마침내 개봉했는데, 이 영화에 대한 모든 비판 중에서도 이 실종된 캐릭터가 가장 실망스러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심지어 보더랜드 액션도 별로 재미없어
영화에서 얼굴 없는 부하들을 얼마나 많이 등장시킬 수 있는지에 한계가 있고, 그 이상 등장하면 영화는 지루해진다.
구원의 은총이 있다면 국경액션에서 발생했을 것입니다. 이 영화는 총격과 사이코패스 결투가 발생하는 많은 시퀀스를 특징으로 합니다. 불행히도, 아무 조치도 없다 국경 특히 재미있거나 매력적이다. 대부분의 총격전은 가면을 쓴 얼굴 없는 적 무리에 대한 것으로, 영웅들이 파괴 불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더라도 쉽게 처리됩니다. 전투에는 개성이 거의 없으며, 릴리스와 롤랜드는 전투에 대한 접근 방식에 독특한 재능이 부족하며, 이는 종종 또 다른 가면을 쓴 하수인을 쏘는 반복적인 특성에 의해 방해받습니다.
영화의 PG-13 등급은 액션을 가볍고 피가 나지 않게 유지하며, 클라이맥스에서도 자연스러운 위험을 완화합니다. Eli Roth와 같은 감독을 고용하는 매력 중 하나는 그가 피투성이의 측면을 번역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국경 창의적인 방법으로 대형 스크린에 선보입니다. 그러나 그 행동은 국경 결국에는 기억하기 쉽고 기본적인 느낌이 듭니다.다른 영화의 수많은 액션 장면과 차별화되는 스타일리시한 접근 방식이 없습니다. 국경 궁극적으로, 이 영화는 전반적으로 지루한 느낌이 들며, 활기차고 대규모 예산의 SF 액션 어드벤처가 결코 그렇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게임의 톤을 감안할 때 낭비된 잠재력처럼 느껴집니다.
보더랜드 영화가 어떻게 작동할 수 있었을까
팬들이 이 가능성에 대해 흥분했던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국경 적응
그것은 또한 모두 부끄러운 일입니다. 국경 전적으로 좋지는 않더라도 적어도 기억에 남을 만한 잠재력이 있었습니다.. 영화가 PG-13 등급을 넘어서거나 R 등급 영화가 되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였다면 Roth는 시리즈의 어두운 요소에 완전히 빠져들 수 있었을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게임 국경지대의 이야기 판도라에서는 입증된 캐릭터 중심의 내러티브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으며, 이는 대본에서 캐릭터에 더 집중하면 스토리가 더 높아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게임에서 다양한 전투 접근 방식이 영화의 액션에 반영되어 창의적인 액션이 많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국경 엘렌코 센트럴 |
국경 캐릭터 |
릴리스 |
케이트 블란쳇 |
티나 |
아리아나 그린블랫 |
롤란도 |
케빈 하트 |
크리그 |
플로리안 문테아누 |
타닌산 |
제이미 리 커티스 |
시시한 짓 |
잭 그래서요 |
그 이상한 특성을 받아들이는 것만으로도 국경 영화를 본 관객들이 얻은 것보다 더 좋았을 것이다. 이 영화는 다채롭고 치명적인 공상과학 풍경 속으로의 기괴한 여행을 떠날 수도 있었습니다.게임의 모든 이상함이 증폭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내러티브 관점에서 영화가 엉망이 되었을 수 있지만 적어도 기억에 남는 순간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나쁜 국경 이건 이상해 지루한 것보다 더 기억에 남았을 거야 국경. 창의적인 DNA에는 좋은 영화가 있습니다. 국경 프랜차이즈에 대한 기대가 컸지만, 엘리 로스가 감독한 영화는 거의 모든 면에서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국경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한 Borderlands는 케이트 블란쳇이 재벌의 실종된 딸을 찾기 위해 고향 행성 판도라로 돌아온 보물 사냥꾼 릴리스 역을 맡은 SF 액션 코미디 영화입니다. 군인, 십 대 폭파 전문가, 영리한 로봇, 괴짜 과학자 등 예상치 못한 동맹군과 함께 이 그룹은 소녀를 구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그러면서 서로의 굴하지 않는 버릇을 다루는 법을 배웁니다.
- 감독
- 엘리 로스
- 출시일
- 2024년 8월 9일
- 작가들
- 엘리 로스, 조 크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