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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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 신화: 오공
게임의 기술적 문제는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성능을 향상시키는 모드로 해결되었습니다. - 레벨 디자인과 스토리텔링 등의 측면에서 엇갈린 평가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여전히 Steam 차트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성공
검은 신화: 오공
매출과 플레이어 수에서 기대치를 넘어섰고, 2024년에는 깜짝 히트를 쳤습니다.
매우 성공적인 출시에도 불구하고, 검은 신화: 오공기술적 성능은 많은 플레이어를 좌절시켰지만, 프레임워크의 만연한 결함을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은 이제 해결책을 갖게 되었습니다.. Steam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싱글 플레이어 출시를 했기 때문에 Steam에 여전히 존재하는 버그가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블랙 신화 커뮤니티에 의해 빠르게 무너질 것입니다. 게임의 아름다운 프레젠테이션을 감안할 때, 더욱 두드러진 기술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지 않은 것은 놀라운 일이고, 팬들은 단순한 모드가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해야 합니다.
Nexus Mods에서 제작자 켐보이1 “Anti-Stutter – High CPU Priority” 모드를 공유했습니다. 검은 신화: 오공 그리고 애드온은 당신이 기대했던 대로 정확히 작동합니다. 게임 실행 파일에 더 높은 CPU 우선 순위를 부여하기 위해 레지스트리를 편집함으로써, 더 약한 프로세서도 더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어야 하며 프레임 끊김 현상은 전반적으로 훨씬 덜 흔합니다.. 부터 블랙 신화 이 게임은 특히 CPU에 부담을 주는 Unreal Engine 5로 제작되었는데, CPU에 우선순위를 주면 다른 애플리케이션이 게임을 방해해 게임의 성능을 빼앗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안정적인 환경을 보장합니다.
다크 신화: 오공이 힘을 얻다
조금만 늦춰도 아무에게도 해가 되지 않는다
하는 동안 검은 신화: 오공 출시 전에 상당한 과대광고를 만들어냈지만, 출시 당시에 그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 게임에서 가장 많은 동시 사용자 수 기록을 빠르게 깨고, 사이버펑크 2077데뷔 당시 훨씬 더 많은 청중을 모았던 게임. 그 이후로, 1,000만장 이상 판매되어 2024년 현재까지 가장 재정적으로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에도 불구하고 리뷰는 약간 다른 이야기를 전합니다. 대부분이 긍정적이었지만 모든 리뷰가 일반적으로 판매 실적이 높은 게임에 선행하는 찬사를 받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대부분의 비평가는 비주얼이 훌륭하게 구현되었지만 레벨 디자인, 글쓰기, 음성 연기와 같은 다른 측면은 수준이 낮고 보스 중심의 전투에서 주의를 빼앗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남아 있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검은 신화: 오공Steam 차트 정상을 꾸준히 유지했습니다.
검은 신화: 오공 2024년 가장 큰 놀라움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를 뛰어넘는 다른 개봉작이 나올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매년 가장 많이 팔리는 게임으로 알려진 프랜차이즈는 10월에 출시되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Xbox Game Pass에서 1인칭 슈팅 게임을 출시하면 시리즈의 일반적인 판매 수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