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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yoncé의 Aoty Win은 지워지는 거부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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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yoncé는 올해의 앨범 (Aoty) 상을 수상했습니다. 카우보이 카터 에서 67 번째 연례 그래미 상. 그녀는 현재 이번 세기 Aoty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흑인 여성입니다. Natalie Cole, Whitney Houston 및 Lauryn Hill의 유산에 따라이 상을 수상한 네 번째 흑인 여성입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 마침내. 그리고 그것은 얼마나 승리 했습니까?

밤의 가장 유명한 상을 수상하는 것은 한 가지입니다. 승리 할 또 다른 것입니다 카우보이 카터-흑인 컨트리 음악의 광대 한 역사와 함께 텍사스에서 흑인 소녀로 자라는 가수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짜는 앨범 : 컨트리 음악의 첫 흑인 여자 슈퍼 스타 인 Linda Martell을 기리는 Tanner Adell과 같은 현대 흑인 컨트리 가수를 선보이는 앨범 , Reyna Roberts, Brittney Spencer 및 Shaboozy, 그리고 경력을 쌓고 Citlin Cirk.

그것은 집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더 달콤한 성공입니다. 당신이 있었던 곳과 아마도 당신이가는 곳을 잊지 않고 용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비공식적으로 Black Americana, 그것은 우리가 같은 것이되도록 격려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거나 말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누구인지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흑인 역사의 달 둘째 날에 발생한 비욘세의 승리는 우리의 역사와 역사를 지우기 위해 반복적 인 행정 명령의 정치적 현실을 애도하는 많은 흑인 미국인들에게 환영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잃어버린 것은 아닙니다. 롤백 연방 정부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함 (DEI) 명령, 정책 및 절차에 대해 기업 미국. 휴스턴 출신의 컨트리 소녀가 레코딩 아카데미의 가장 큰 상을 수상한 것은 인종, 성별, 수업 및 장소로 인해 우리에게 제한되는 한계에 직면하더라도 우리가 볼 수 있고 완전히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당하게 장벽을 깨는 것입니다. 원산지 – 그리고 지금과 지금.

많은 사람들에게 Beyoncé와 카우보이 카터 그녀 앞에 온 많은 흑인 컨트리 음악이 그랬던 필수 작품을위한 그릇 일뿐입니다. 이것은 특히 컨트리 음악에 적용되는데, 이는 항상 반 흑인과 반 여성의 감정이 번성하고 번영 할 수있는 곳이었습니다. 남부 동맹국 컨트리 음악 쇼에서 음악과 함께 날아갑니다. 역사적으로 흑인 컨트리 뮤지션들은 좋아합니다 미코 마크, 포인터 자매, 리시 팔머 콘서트에서 인종적 비방을 받았거나 Labelheads에 의해 흑인이기 때문에 기록을 판매 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Beyoncè가 2016 CMA Awards에서 경험 한 인종적으로 청구 된 학대는 흑인 컨트리 음악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공유되는 일반적인 경험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Beyoncè가 경험했던 것만으로도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카우보이 카터. 앨범의 첫 두 싱글 ( ​​”Texas Hold ‘Em”과 “16 Carride”)이 처음 발표되었을 때, 컨트리 음악 라디오 방송국과 프로그래머는 Beyoncé가 국가가 아니라 단순히 “Kingdom, Kingdom을 확장하고”라고 믿었습니다. ”그녀의 수업을 컨트리 음악에 대한 그녀의 주장을 위임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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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Beyoncé는 컨트리 음악에서 평범한 백인 또는 여성이 아닙니다. 그녀는 더 낫다.

하나의 앨범이 미국 음악 산업에서 수십 년 동안 인종 차별을 취소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컨트리 음악 라디오 프로그래머 업계는 흑인 여성 스타를위한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했지만 흑인 여성 국가 별은 거의 중간에 있습니다. 그날 밤이 음악에서 흑인 여성의 역사를 만들어 내더라도 하룻밤 사이에 변화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느린 과정입니다 : 레코딩 아카데미의 CEO 인 하비 메이슨 주니어 (Harvey Mason Jr.)는 최근의 노력과 변화 녹음 아카데미의 멤버십 기반에서 그래미의 보이콧을 요구 한 Weeknd와 같은 예술가들의 비판을 해결했습니다. 또한 어떤 유색인, 특히 흑인 여성이 모든 기관, 특히 흑인 음악과 흔들리는 관계를 가진 기관의 검증을 구하는 것도 위험합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흑인과 여성이되는 것은 항상 위험 할 것입니다. 하는 동안 카우보이 카터 그것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우리가 결코 보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결코 잊혀지거나 지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가이 생애에 간과되는 경우, 항상 우리를 다시 고양시킬 또 다른 세대가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시간을 잃어버린 이름을 말하고 우리 안에도 살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항상 희망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의 가장 어두운 시간에도 희망은 우리의 가장 큰 무기와 우리의 안내 빛입니다. 변화의 대부분의 실질적인 움직임은 꿈에서 비롯됩니다. 텔레비전에서 우상을보고 자랐던 Beyoncè와 같은 컨트리 소녀들에게는, 쇼에서 전국을 전시하기 위해 이송되는 버스의 뒷면에서 십대 시절에 몇 년을 보냈으며, 꿈은 종종 멀리서 깜박 거리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손이 닿는 무언가. 그러나 우리 가이 나라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젊은 흑인 소녀와 여성들이 꿈을 꾸는 것입니다. 스스로 더 나은 현실을 위해 꿈을 꾸는 것입니다. 린다를 위해. 태너를 위해. 레이나를 위해. 브리트니를 위해. 우리 모두에게.

Beyoncé는 Aoty Award에 대한 그녀의 연설에서“수년이 많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짧은 숨을 내쉬는 순간처럼 느껴졌습니다.이 순간이 얼마나 오래 도착했는지 인정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부록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꿈은 측정하고 정량화 될 수 없습니다. 희망은 제 3자가 추적하고 프레임 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그것을 보지 못하고, 우리는 살아남을뿐만 아니라 번성 할 수있는 힘을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후에 린다 마르텔 컨트리 음악 산업에서 블랙리스트에 올랐으며, 그녀는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일자리를 가져갔습니다. 그녀는 교육 보좌관이었습니다. 그녀는 버스 운전사였습니다. 그녀는 자녀와 손자가 번창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했습니다. 이제 83 세의 나이에 그녀는 단지 그녀를 받고 있습니다. 다음 흑인 여성이 도착할 수 있도록 Onus는 항상 문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니라면 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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