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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C 사장 Tim Davie, 기후 관련 콘텐츠에 대한 항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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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적인: BBC 사무총장 팀 데이비 지속 가능성에 관해서는 앞장설 것입니다. 기후 변화 이번 주에는 업계가 이러한 문제를 다루는 콘텐츠를 전면에 배치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번 주 수요일 Climate Creatives 행사에서 Davie는 지속 가능성과 기후 변화를 다루는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큰 기회”라고 말할 것입니다.

데드라인(Deadline)은 BBC가 주관한 산업간 행사인 Climate Creatives의 제4회에서 Davie가 제공할 비디오 연설을 살짝 공개했습니다. .

“분명히 우리는 자연을 둘러싼 의제인 지속 가능성이 그 중심에 있어야 하는 지점에 와 있습니다.”라고 Davie는 말합니다. “지금이야말로 우리가 그렇게 해야 할 진정한 순간입니다.”

제작자와 커미셔너는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어린이 프로그램 등 문서 및 시사 공간 외부에 있는 기후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점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청중은 이 주제에 매우 관심이 많으며 공영 방송사로서 우리는 엄청난 창의적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이는 단지 기업의 계획이 아닙니다.”라고 Davie는 말합니다. “명백한 요소를 넘어서 프로그래밍에 더욱 생생하게 생명을 불어넣는 것이 내년의 우선순위입니다. 정말 신나는 일이에요.”

업계의 노력은 두 가지입니다. 여기에는 탄소 배출량 감소와 화면상의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Davie는 BBC DG로서 Climate Creatives에서 연설할 예정이지만 업계 전체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도록 촉구할 것입니다.

그는 인디 커뮤니티와 TV 부문 전체를 언급하며 “우리에게는 목소리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이 주제가 더 많은 토론의 중심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는 업계 전반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경고를 내세우며 다음과 같이 덧붙일 것입니다. “이 업계를 실제로 차별화하는 것은 우리가 의사소통할 수 있는 방법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을 재구성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Climate Creatives는 벨파스트, 카디프, 글래스고, 런던에서 모두에게 공개되는 라이브 스트림으로 개최됩니다. BBC의 다른 주목할만한 인물로는 최고 콘텐츠 책임자(CCO) Charlotte Moore와 발표자이자 자연주의자인 Chris Packham이 있습니다. Beeb의 위원과 ITV, Channel 4 및 UKTV의 위원도 있을 것입니다. 다른 연사로는 야생 동물 카메라맨 Hamza Yassin과 나, 다니엘 블레이크 프로듀서 레베카 오브라이언.

영화와 TV는 점점 더 기후 변화와 사람들의 참여 방법에 관한 대화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뉴욕에서 열린 Climate Week에서는 여러 영화와 TV 활동이 있었습니다. 영국에서는 Climate Creatives 및 Edinburgh TV Festival의 Ignite와 같은 이벤트가 이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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