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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akening은 Fallout 76의 실패와 (최종) 성공으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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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함께 듄: 각성의 출시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지만 서바이벌 MMO 공간은 여전히 ​​탐색하기 어려운 분야입니다. 개발자 듄: 각성 해당 분야의 또 다른 주요 게임의 초기 실패와 최종 성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낙진 76, 예를 들어. 처음에 등장한 곳은 낙진 IP는 출시 당시 실망스러운 게임플레이를 보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76 그것에 반대하는 많은 일이있었습니다. 이러한 대규모 프랜차이즈에는 똑같이 많은 잠재 고객이 내장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상황은 그보다 약간 더 복잡하며 이러한 MMO는 이름 인식에만 의존할 수 없습니다.




어떤 MMO도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는 점은 분명하며, MMO의 게임 플레이는 듄: 각성 출시 시 가능한 한 버그가 없어야 하며, 특히 게임을 주도할 핵심 생존 메커니즘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Bethesda는 결국 개선되었습니다. 낙진 76 최악의 출시 상태에서 벗어나 플레이어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따라서 Funcom(뒤에 있는 회사)은 듄: 각성)는 프랜차이즈의 오랜 팬과 신규 사용자 모두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MMO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기가 없는 노골적인 금전 갈취와 소액 거래를 피해야 합니다.


Dune: Awakening as a Survival MMO가 성공을 보장할 수 없는 이유

이 서바이벌 MMO에는 양념이 흘러야 합니다


듄: 각성 프랜차이즈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인 광대하고, 완전히 탐험 가능한 사막 세계인 아라키스(Arrakis). 이 위험한 행성에서 살아남는 것은 플레이어를 모래 언덕 독특한 환경 생존 메커니즘을 포함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우주를 탐험합니다. 햇빛을 피하기 위해 그늘진 곳을 사용/만들기, 사막 식물에서 물 추출하기. 그러나 이러한 요소는 롤플레잉 측면이 똑같이 매력적일 경우에만 중요합니다. 낙진 76 처음 결정할 때 무시했다 NPC를 포함하지 않음그리고 효과적으로 웨이스트랜더 업데이트로 해결됨 2020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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듄: 각성하면 나를 악당으로 만들까 걱정된다

Dune: Awakening은 플레이어에게 Arrakis에서 생존하려는 유혹적인 도전을 제공하지만, 그렇게 하면 악당으로 변하게 될까봐 걱정됩니다.


개발자 듄: 각성 어느 정도 인기 있는 소설, 영화, TV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있지만, 그 잠재 고객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서바이벌 MMORPG 경험에 관심을 가질 것인지 또는 게임이 올바른 감정을 불러일으킬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플레이를 계획하고 있는 팬들을 위해. 초기 기준으로 미리보기 듄: 각성생존 요소는 매력적이지만, 구체적인 MMO 및 PvP 관련 기능은 아직 완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듄: 각성 개발자들은 프랜차이즈와 서바이벌 MMO 장르의 팬에 대해 상당히 높은 기대치를 설정했기 때문에 이러한 약속을 이행하는 것이 게임의 성공에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MMO 공간에서 Fallout 76이 거친 출시에서 어떻게 회복되었는지

Fallout 76은 욕심 많은 마케팅 캠페인에 이어 버기 출시를 가졌습니다.


Funcom이 피하고 싶은 눈에 띄는 문제 중 하나 듄: 각성 출시 시점에 엄청난 수의 버그가 존재하여 운명을 망쳤습니다. 낙진 76 Bethesda가 버그와 성능 문제를 악화시키거나 악화시키는 “패치”를 출시함에 따라 처음부터 계속해서 측면의 가시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처음부터 플레이어의 입에 나쁜 맛을 안겨주었습니다.아직 개발되지 않은 게임이 출시된 형태로 노골적인 현금 강탈을 암시했습니다. Bethesda는 출시 몇 달 전부터 선주문을 받아왔습니다. 듄: 각성 잠재 팬층에 영향을 미치려면 최대한 다듬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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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 벌레가 들어간 것처럼 낙진 76 상황도 나쁘지 않았지만 Bethesda는 게임 출시 전후에 일련의 기괴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고 결국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집단소송 회사를 상대로 하는 것뿐만 아니라 호주 법원, 환불 명령 판결 사기성 마케팅을 위해. 그러나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이 결국에는 게임의 일일 플레이어 수가 상대적으로 적당합니다. 거의 7년 된 게임입니다. 시간이 유리하게 흘러간 것 같다 낙진 76, 퀘스트, NPC 및 삶의 질 업데이트를 추가하면 플레이어에게 전반적으로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Dune이 Fallout 76 및 기타 생존 MMO에서 배울 수 있는 것

Dune: Awakening의 성공은 긍정적인 플레이어 참여에 달려 있습니다.


전반적인, 듄: 각성 같은 공간에 있는 다른 MMO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으며, 이는 결국 마케팅, 게임 플레이, 향후 삶의 질 업데이트, DLC 등이 플레이어 중심이 되고, Funcom의 개발자들은 MMO 팬들과 강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와 MMO. 그건 좋은 징조야 듄: 각성 오픈 월드와 연결되는 무거운 내러티브와 정치적 음모가 포함될 것입니다. 가시적인 방식으로 생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구현합니다. 극적인 요소, 퀘스트라인, NPC를 포함하고 플레이어가 이에 참여할지 여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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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듄: 각성 RPG와 MMO 요소가 모두 의미 있게 통합되지 않으면 까다로운 출시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는 너무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모래 언덕 팬덤이지만 여전히 중요한 방식으로 원본 자료를 존중해야 합니다. 전투는 또한 바디 쉴드, 스틸슈트, 크라이스크나이브와 같은 IP의 상징적인 요소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플레이어에게 독특하고 흥미로운 것을 창조해야 합니다. 아직까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듄: 각성 내년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지금까지 개발자들은 다음과 같은 생존주의적 MMO의 성공과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은 것 같습니다. 폴아웃 76.

듄: 각성

플랫폼
PC PS5, 엑스박스 시리즈 X, 엑스박스 시리즈 S

출판사
펀컴

개발자
펀컴

엔진
언리얼 엔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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