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영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항상 영화제작자들이 기회를 잡고,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을 보여주거나, 적어도 새로운 보는 방식에 눈을 뜨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후자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레이첼 로스 그의 두 번째 장편은 니켈 보이즈. 에서 적응 콜슨 화이트헤드의 잔인한 개혁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젊은이에 대한 감동적이고 우아하게 쓰여진 소설, 로스의 영화는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영화 제작에 대한 문을 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 접근. 하지만 그것은 우리를 새로운 방식으로 보는 방법과 영화가 무엇일 수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사고 방식으로 우리를 충격에 빠뜨립니다. 니켈 보이즈 완전히 성공적인 것은 아닙니다. 로스의 의식적으로 급진적인 접근 방식은 결국 이 참혹한 이야기의 힘을 일부 차단하게 됩니다. 사람들을 희생시키면서 영화 제작을 보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가 엄격하게 제한된 우주에 살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죽을 것입니다. 니켈 보이즈 이동 중인 사진, 앞으로 나아가는 작업, 우리가 늘 요청하지만 도착했을 때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Ethan Herisse는 1960년대 플로리다에서 자란 밝고 어린 아이 엘우드 역을 맡았습니다. 그는 약속 외에는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습니다. Jimmie Fails가 연기한 격려적인 선생님 덕분에 그는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 좋은 기술 대학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민권 운동에 자극을 받아 세상을 바꿀 것이라고 믿는 시위에 참여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엘우드를 키워준 할머니 해티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엘우드가 왜 그런 사람인지 정확히 이해하게 됩니다. Aunjanue Ellis-Taylor가 훌륭하게 연주했습니다.. 해티는 호텔 가정부로 일합니다. 그녀는 안정적이고 관대하며 접지력이 있습니다. 그녀의 보살핌 아래 Elwood는 사랑 외에는 아무것도 알지 못했습니다. Jim Crow South에서 평생을 보낸 여성으로서 그녀는 손자의 안전이 걱정되더라도 Elwood와 그와 같은 사람들이 미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한 두려움은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Elwood는 잘못된 시간에 잘못된 장소에 있었던 것 이상으로 체포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새 학교로 향하던 중 그는 자신도 모르게 도난당한 차를 탔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경찰차 뒷좌석에 버려져 니켈 아카데미라는 분리된 개혁 학교로 신나게 여행하게 됩니다. 초기에 그는 터프한 아이들, 그의 좋은 매너와 명백한 지능 때문에 그를 원망하는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진정한 친구인 브랜든 윌슨의 터너를 사귀었고, 터너는 그에게 그 장소의 숨겨진 공포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한편, 그가 목격한 즉각적인 공포는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첫날 그는 볼버스터 크리프가 이끄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 소년들에게 알립니다. 나이는 9~10세부터 18세까지 다양합니다. 그들이 시키는 대로 하고 시설의 독재적인 자기 개선 계획에서 불가능한 모든 단계를 따른다면, 그들은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아직 당신이 있다면”. 실제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가학적인 직원의 손에 끔찍한 구타를 당하는 것입니다. 니켈 보이즈 Elwood가 이러한 잔혹한 상황 속에서도 자신의 감각을 유지하는 방법과 그가 탈출하는 방법과 그렇지 않은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게 바로 줄거리 개요야 니켈 보이즈, 하지만 로스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이야기를 전개하지 않습니다. 대체로 우리는 엘우드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봅니다. 마치 우리가 엘우드와 함께 걷고 있는 것이 아니라, 마치 그와 하나가 된 것처럼 말입니다. 이는 우리가 그의 얼굴을 직접적으로 보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빛나는 표면에 희미하게 반사되거나 체포되기 전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그의 사진 부스 사진을 볼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관점이 바뀌고 우리는 터너의 눈을 통해 엘우드를 봅니다. 이 장치는 약간 혼란스럽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처음에는 Ross의 시각적 아이디어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영화는 꼼꼼하고 질서정연하게 제작된 시각적 스크랩 퀼트처럼 구성되어 있으며, 때로는 60년대 엘우드의 삶에 초점을 맞추기도 하고, 때로는 근현대를 플래시로 비추기도 한다. 때로 우리는 자신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단조로운 기관 구내식당을 본 적이 있으면 모두 본 것입니다. 그러나 Ross의 접근 방식은 일반적으로 더 개념적입니다. 우리는 구타가 일어나는 방을 직접 볼 수는 없지만 그 방의 악몽 같은 금속성과 흐릿한 느낌을 받습니다. 불경건한 윙윙거리는 소리는 내면에서 나오는 비명을 간신히 압도합니다. 그것은 유령의 소리와 같아서, 당신이 듣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고, 듣지 않았으면 하는 것들입니다.
Ross는 미술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작가. 그의 첫 번째 영화는 창의적이고 섬세하게 촬영된 2018년 다큐멘터리였습니다. 헤일 카운티 오늘 아침, 오늘 저녁, 앨라배마에 살고 있는 흑인들의 삶의 일부를 포착한 일종의 태피스트리 영화입니다. 니켈 보이즈 훨씬 더 야심찬 프로젝트이지만 위험은 부분적으로만 보상을 받습니다. 니켈에 대한 엘우드의 고통이 심화되면서 영화는 점점 더 형이상학적으로 변해가는 것 같다. 어떤 면에서는 다행입니다. 로스의 예술적으로 세심한 영화 제작은 모든 고통으로부터의 피난처, 즉 최악의 상황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해 주는 일종의 반투명 스크림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좋은 것이라고 확신하기는 어렵습니다. 인간의 고통을 고집하는 영화는 그 자체로 가학적인 영화가 될 수 있습니다. 로스는 분명히 많은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 아니다 그런 종류의 영화를 만들기 위해: 그는 조용한 햇빛의 아름다움, 금팔찌의 근접 반짝임, 인간 피부의 아름다움에 조율된 눈을 가진 공감 능력이 있는 영화제작자입니다. (여기의 촬영감독은 Jomo Fray입니다.) 하지만 Ross의 방식은 때때로 그의 영화를 너무 동떨어지게 만들기도 합니다. 안전한 장소에서 모든 것을 보고 있다고 느끼더라도 그가 당신에게 보여주는 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것은 배우를 선보이는 그런 종류의 영화 제작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정확히 어떻게 짚어낼 수는 없더라도 Herisse가 Elwood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Hattie로서 Ellis-Taylor는 어둡지 않습니다. 해티는 자신의 손자가 니켈에 입원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물론 그녀는 그런 말을 듣지 못했지만 손자가 심하게 구타당했습니다) 흠잡을 데 없이 사무적인 앙상블을 차려입고 그를 방문하려고 시도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당국에 의해. 우리는 그런 것을 전혀 볼 수 없습니다. 로스가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은 즉각적인 여파입니다. 그녀는 무기력하게 학교 운동장에 서서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터너의 눈을 통해 그녀를 봅니다. 그녀는 손자를 알 수도 있고 그에 대한 소식을 갖고 있을 수도 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를 위한 소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터너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사람이 그녀의 작은 꾸러미를 전해 줄 수 있을까요?
우리가 그녀의 얼굴에서 보는 것, 즉 터너가 보는 것은 힘들고 쓰라린 세상에서 친절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기꺼이 실천하고자 하는 여성입니다. 배우는 하늘을 가로지르는 구름처럼 포착하기 힘든 이런 종류의 파산에 이르는 관대함을 어떻게 전달합니까? Ellis-Taylor는 그것을 그녀의 팔에 가볍게 붙잡고 우리와 Turner를 위해 그것을 땅으로 가져옵니다. 그녀가 화면에 등장할 때마다 영화의 의도적인 추상화조차 즉각적이고 활력있게 느껴집니다. 니켈 보이즈 <<는 우리가 종종 바라는 종류의 까다롭고 창의적인 영화지만, 그렇게 할 때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완전히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엘리스-테일러는요? 그녀의 얼굴이 우리에게 말하는 것은 낮처럼 분명하며, 영화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우리가 어떻게 느끼더라도 우리가 떠날 수 있는 축복입니다. 로스는 얼굴을 보면 그 얼굴의 시적인 느낌을 알고 있으며, 우리도 알고 있다는 것을 알 만큼 우리를 신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