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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C Networks는 브랜드가 지출에 대한 소비자 응답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광고 도구를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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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회사가 텔레비전의 전통적인 “스프레이 앤 프레이”특성을 계속 점검함에 따라 광고,,, AMC 네트워크 소비자 결과에 중점을 둔 새로운 광고 기술 도구를 시작했습니다.

다수의 프로그래머와 광고 판매자가 비슷한 움직임을 보였지만 AMCN 결과는 회사에서 “최초의 시장 기능”으로 광고주가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 할 수 있도록합니다. 회사의 잠재 고객+ 데이터 및 통찰력 플랫폼에 내장 된 소비자 응답을 기반으로합니다. 소개 2023 년.

이 새로운 제안은 화요일 미디어 회사들이 점점 더 선호하는 기술 포워드 광고 유형에서 발표되었습니다. (디즈니는 최근 라스 베이거스의 CES에서 연례“기술 및 데이터 쇼케이스”를 예약했으며 NBCUniversal은 연례“개발자 컨퍼런스 스타일”이벤트를 OnePlatform을 선전했습니다.) 뉴욕에서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시카고와 로스 앤젤레스에서 비슷한 행사가 계획되었습니다.

AMCN 결과는 AMC 네트워크가 구축 한 데이터 플랫폼 인 Audience+를 활용하여 회사의 고품질 콘텐츠를 볼 때마다 잠재 고객 세그먼트를 만들고 시청자에게 도달합니다. 다른 기존 네트워크 운영자와 마찬가지로 AMC 네트워크는 스트리밍에 투자하여 AMC+. 이 회사는 AMCN 결과를 시장에 내놓는 데 도움을 준 Tech 벤더 스노우 플레이크와 리버 램프를 인정했습니다.

AMC 네트워크의 상업적 판매 및 수익 운영의 EVP 인 Evan Adlman은“텔레비전 광고와 구매 결정을 직접 연결할 수있는 것은 광고주가 점점 단편화 된 시장에서 성능을 증명하고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세그먼트를 만들고 시청자에게 인기 있고 유명한 프로그래밍을 통해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데있어 우리가 주소 및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구축 한 모든 것의 정점입니다.”

출시의 일환 으로이 회사는 예비 실행에서 추적 한 긍정적 인 결과의 몇 가지 예를 도구와 공유했습니다. AMC Networks는 캠페인에 노출 된 캠페인에 노출 된 Audience+를 통해 구축 된 사용자 정의 청중은 제어 샘플링보다 16.4% 높은 비율로 해당 자동차 제조업체가 만든 새로운 차량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특정 트럭 모델은 캠페인의 대상 차량이었으며, 시청자는 캠페인에 노출 된 캠페인에 노출 된 컨트롤 샘플에 비해 특정 트럭의 10.8% 더 구매했습니다.

포스트 소비자 브랜드는 1 월 1 일에 끝난 캠페인을 진행하여 사용자 정의 시청자 세그먼트를 목표로하고 AMC Networks 포트폴리오를 가로 질러 실행했습니다. 타사 공급 업체 인 NCS Solutions는 NCS National 가계 패널에 비해 AD에 노출 된 후 과일 자갈에 14% 더 많은 비용을 소비했다고보고했습니다. 광고 캠페인을 본 가구는 캠페인이 끝난 후에도 과일 자갈에 더 많이 소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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