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Agatha All Along의 크레딧에 언급된 모든 영화 및 TV 쇼

Agatha All Along의 크레딧에 언급된 모든 영화 및 TV 쇼

4
0


엔딩 크레딧 시퀀스 아가사는 항상 많은 영화와 TV 쇼를 언급하며, 각각은 MCU Disney+ 시리즈의 소름 돋는 본질과 연결됩니다. 아가사는 항상 2화 엔딩쇼의 마녀 같은 할로윈 분위기가 널리 퍼졌습니다. 쇼의 주요 배경이 되는 마녀의 길에 대한 소름 돋는 묘사부터 아가사 하크니스의 마녀 모임의 일곱 마녀, 아가사는 항상 이상하고 신비로운 세계와 톤을 현명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이 톤은 쇼의 엔딩 크레딧 시퀀스까지 확장됩니다. 아가사는 항상앙상블 캐스트 그리고 재능 있는 승무원이 고딕체 글씨로 표시되고, 다른 영화와 TV 쇼에 대한 참조가 배경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엔딩 크레딧 시퀀스에 표시된 일부 요소는 쇼의 우주 내 측면과 관련이 있지만, MCU의 Witches’ Road 위치다른 것들은 널리 퍼져 있는 동일한 무시무시한 미학을 공유하는 실제 프로젝트에서 나온 것입니다. 아가사는 항상.


5 매혹되다

WandaVision에 영감을 준 시트콤


첫 번째로 언급된 TV 쇼 아가사는 항상‘의 엔딩 크레딧은 홀렸다. 홀렸다 1964년부터 1972년까지 방영된 시트콤으로, 마법의 성향에도 불구하고 평범한 남자와 결혼하여 평범한 삶을 살려고 노력하는 마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매혹되다 영감을 준 시트콤 중 하나입니다 완다비전특히 후자의 2화입니다. 애니메이션 오프닝 시퀀스부터 타이틀 카드와 테마까지, 완다비전 무겁게 기대어 앉았다 매혹되다 미적인이유를 설명하다 아가사는 항상 같은 일을 하고 있다.

Agatha All Along과 WandaVision의 쇼러너는 잭 셰퍼입니다.


~ 안에 아가사는 항상애니메이션 ‘마녀의 탄생’의 엔딩 크레딧 시퀀스입니다. 매혹되다‘의 인트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Wanda의 경우와 매우 유사합니다. 완다비전, 아가사는 항상‘에스 매혹되다 참고문헌에서 Agatha Harkness가 다음과 같은 스타일로 재구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혹되다반달 위를 날아다니는 애니메이션 화면에 잭 셰퍼의 이름이 나타납니다.

4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또 다른 악명 높은 마녀가 등장하다

그 후 매혹되다 참고로, 마녀와 관련된 실제 그림, 그림 및 뉴스 기사의 이미지가 몽타주로 표시됩니다. 아가사는 항상‘의 크레딧이 계속됩니다. 결국, 대중 문화에서 인기 있는 마녀에 대한 또 다른 언급이 발견되는데, 이번에는 영화에서 나온 것입니다. 클립은 1937년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그리고 영화의 악당인 사악한 여왕이 늙은 마녀로 변장한 모습이 나와 있으며, 그녀는 머리 위에 있는 나무 함정문을 닫으며 광적으로 웃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 참조는 다음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오브리 플라자의 리오 비달 아가사는 항상. 지금까지 Rio에 대한 정보는 Agatha와의 긴장된 역사 외에는 거의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쇼가 계속되면서 Rio가 완전히 다른 캐릭터로 공개될 가능성이 높으며, 백설공주. 이 영화에서, 사악한 여왕은 공주를 속이기 위해 마녀를 흉내내는데, 이는 Rio나 Joe Locke의 신비한 캐릭터도 하고 있을 수 있는 일입니다. ~에 아가사는 항상.


이 특정 클립에 대한 또 다른 잠재적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마녀의 길로 연결되는 링크가 표시됩니다. 끝에서 아가사는 항상 2화에서 아가사의 지하실에 나무로 된 함정문이 나타나 그녀와 그녀의 마녀단 구성원들을 마법의 세계로 데려간다. 아가사가 마지막으로 함정문을 내려가서 위에서 함정문을 닫는 모습이 나오는데, 이는 클립에서 마녀가 하는 것과 똑같다. 백설공주 ~에 아가사는 항상엔딩 크레딧입니다.

3 오즈의 마법사

Agatha All Along의 스토리에 대한 또 다른 명확한 영감


나중에 아가사는 항상엔딩 크레딧 시퀀스에서 또 다른 참조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참조는 실제로 영화나 TV 쇼에 대한 것이 아니지만 전자와 크게 관련이 있습니다. 문제의 영화는 오즈의 마법사미국의 일러스트레이터 WW Denslow가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Denslow는 주로 작가 L. Frank Baum과의 협업으로 유명했으며, 특히 책의 삽화를 그렸습니다. 오즈의 마법사 기반입니다, 오즈의 마법사.

에 표시된 조각 아가사는 항상 도로시가 겁쟁이 사자와 처음 만나는 장면을 묘사합니다. 이 작품이 특별히 전시된 이유에 대해서는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그것은 분명하다 오즈의 마법사 영감을 준 영화 중 하나입니다 아가사는 항상 특히 노란 벽돌길과 마녀의 길을 비교함으로써. 사라진 것들을 마법처럼 얻을 수 있는 종착점으로 이어지는 길이라는 아이디어는 두 이야기에 모두 스며있습니다.


도로시와 사자를 묘사한 Denslow의 이미지와 관련하여 이것은 단순히 다음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아가사는 항상다양한 출연진. 오즈의 마법사 서로 다르고 매우 다른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이야기입니다. 아가사는 항상 마녀들의 집회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도로시와 사자의 이미지가 쇼의 두 캐릭터를 구체적으로 언급하는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미래의 할부금 아가사는 항상.

2 심슨 가족

시즌 20, 에피소드 4, “공포의 트리하우스 XIX”


도로시와 사자의 이미지가 표시된 직후 인기 있는 TV 쇼에 대한 놀라운 참조가 포함됩니다. 아가사는 항상‘의 크레딧입니다. 문제의 쇼는 심슨 가족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방영된 TV 쇼 중 하나로 남아 있는 상징적인 애니메이션 시트콤. 심슨 가족 에서 발견됨 아가사는 항상‘의 크레딧은 마녀 의상을 입은 리사 심슨입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매우 간단한 링크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아가사는 항상 마녀를 중심으로 전개되지만 MCU 쇼에 대한 주요 이론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의 이론은 특히 다음과 연결됩니다. Joe Locke의 신비한 마블 캐릭터. Locke가 MCU에서 Wanda와 Vision의 환생된 아들, 즉 Wiccan인 Billy Kaplan을 연기한다는 이론이 오랫동안 제기되어 왔습니다. 이는 Locke의 Teen이 자신의 이름을 말하거나 배경 스토리를 밝힐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아가사는 늘 함께해요. 흥미롭게도, 클립은 심슨 가족 ~에 아가사는 항상의 크레딧은 이 이론을 뒷받침합니다.


마녀 의상을 입은 리사의 장면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심슨 가족 시즌 20, 에피소드 4, 공포의 트리하우스 XIX.” 이 장면에서, 밀하우스는 리사의 마녀 의상을 칭찬하고 리사는 이에 응답합니다. “나는 마녀가 아니라 위칸이에요…” 물론 Lisa는 현대 이교도의 Wicca 관행을 언급하고 있지만 그 언급은 미래에 대한 이론과 연결되지 않을 만큼 너무나 정확합니다. MCU 영 어벤저 멤버 사이에 숨겨져 있음 아가사는 항상의 출연진.

1 공예

1990년대의 초자연적 공포


최종 영화 또는 TV 쇼 참조는 다음에서 발견됩니다. 아가사는 항상‘의 크레딧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예. 이 영화는 두 개의 클립을 기부합니다. 아가사는 항상첫 번째는 검은색 뾰족한 신발을 나무 바닥을 따라 끌고 가는 장면입니다. 두 번째는 영화의 등장인물 중 한 명, 특히 페어루자 발크가 연기한 낸시 다운스의 장면입니다. 이 영화는 고등학교 때 마녀 집단을 결성하고, 마법의 힘을 발견해 마법과 초자연적 능력의 어두운 길로 빠지는 네 명의 소녀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참조 아가사는 항상 MCU 쇼가 비슷한 이야기를 전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두 작품 모두 여성 그룹이 모여 코번을 형성하고, 능력이 강화되는 길로 여행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공예 마법과 주술의 위험성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아가사는 항상‘s Salem Seven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제목의 캐릭터와 그녀의 새로운 코븐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양한 참조 덕분에 무엇보다도, 아가사는 항상의 영감은 전적으로 마법에 정통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