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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난 것도 아니고 그냥 아주 피곤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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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 실사 리메이크는 사기가 좋아질 때까지 계속됩니다. 이는 더 이상 졸린 대중을 깨우기 위해 경종을 울릴 가치가 있는 문제 있는 추세의 시작처럼 느껴지지 않으며, 심지어 노천 채굴로 고전 영화를 통해 이익을 얻으려고 고안된 냉소적인 비즈니스 전략도 아닙니다. 그것은 그 모든 것 이상입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분노하고 통곡하며 이를 갈 때가 이제 정말 끝났습니다. 오늘 오전 ‘백설공주’ 첫 번째 예고편이 공개됐다. (즉, 스튜디오에서 제목을 붙이라고 주장하는 “디즈니의 백설공주”로 만드세요) 일반적으로 핫 테이크에 적합하고 새로운 영상의 모든 프레임을 과도하게 분석합니다. 대신, 우리가 불러일으킬 수 있는 유일한 감정은 깊고 끊임없는 무관심의 물결입니다.

우리는 그냥 평범해요 피곤한여러분.

영화 자체의 완성도와는 별 상관이 없는 부정과 논란의 물결로 인해 제작 전체가 훼손된 점은 충분히 안타깝다. 별 Rachel Zegler는 처음 캐스팅된 순간부터 유독하고 인종차별적인 팬들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유명한 공주처럼. 유튜버 산업단지는 분주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디즈니가 영화를 완전히 “취소”한다는 거짓말과 허위 소문이 거의 매일 떠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보잘것없는 순대 위에 너무 익은 체리를 올려주기만 해도, 팬데믹으로 인한 지연과 대대적인 재촬영으로 인해 이미 “백설공주” 예산이 급증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블록버스터 개봉일이 가까워지기 전에 사라졌습니다. 온라인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처음부터 이 모든 담론에 얽매인 우리들에게 유일한 합리적인 반응은 극심한 피로입니다. 우리는 이 영화를 여기 /Film에서 계속해서 다룰 예정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너무 커서 그러지 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 자신을 위해서만 말하는 것이므로 이것이 나의 공식적인 백기를 흔드는 것이라고 자유롭게 생각해 보십시오. 몇 달 간의 협상 끝에 마침내 ‘수락’ 단계에 이르렀고,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백설공주가 문제인가, 아니면 아이들이 문제인가?

거울아, 거울아, 벽에 걸린 거울 중에 누가 가장 피곤해? 예, 그것은 저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실사 리메이크 처리를 받는 더 많은 애니메이션 클래식에 대한 단순한 생각만으로도 등골이 오싹해지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처음에 그들은 “라이온 킹”을 보러 왔고 가장 표현력이 풍부한 디즈니 영화 중 하나를 지루하고 빛바랜 내셔널 지오그래픽 자연 다큐멘터리로 만들었습니다.다가오는 “무파사” 프리퀄에서도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단지 하나가 아닌 다른 것에 관심을 두었습니다. ‘릴로와 스티치’에 담긴 21세기의 시금석 그리고 “모아나”. 이제 “백설공주”가 다음 도마에 올랐으니, 글쎄, 나는 에너지조차 모을 수 없고, 이 기사를 통해 어떻게 더 이상 에너지를 모을 수 없는가에 대해 투덜대게 됩니다.

완벽하게 공평하게 말하자면, 이 리메이크에 대해 다른 리메이크보다 더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 “백설공주”에 대한 모든 분노를 표출한 대다수의 팬들에도 불구하고, 나는 1937년 원작 애니메이션 영화가 디즈니 동시대의 다른 영화들에 비해 어쩐지 손댈 수 없다고 주장할 수 없습니다. 일곱 난쟁이가 묘사되는 방식 이는 우리 시대 최대의 문화 전쟁을 상징합니다(비록 우리가 동의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The Polar Express”에 나오는 것과 같은 모든 CGI 접근 방식을 취함 ~였다 아마 실수). 예고편은 자료에 대한 표준을 깨는 추가 사항을 암시하지 않으며 원본의 멋진 시각적 요소와 색상 팔레트를 낮추지 않습니다. 갤 가돗을 사악한 여왕으로 캐스팅하고 백설공주를 스티븐 스필버그 자신도 자신의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리메이크에서 그녀를 캐스팅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만큼 다작의 노래 재능인 제글러로 재상상한 것조차 완전히 이해가 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모든 것이 완전히 무해해 보입니다.

그렇다면 ‘백설공주’가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어쩌면 진짜 독사과는 우리가 리메이크한 디즈니 영화였을지도 모릅니다

좋든 나쁘든 (거의 확실하게) “백설공주”는 실사 리메이크를 대신하여 모든 곳에서 모든 돌팔매와 화살을 가져갈 운명인 것 같습니다. 그 중 사소한 부분은 물론 우리가 본 것처럼 요즘 주요 IP에 수반되는 일반적인 인종 차별과 여성 혐오입니다. “She-Hulk: 변호사”와 같은 마블 타이틀 끝까지 “스타워즈” 프로젝트는 “The Acolyte”와 같습니다. 또 다른 측면은 영화와 함께 진행되는 부인할 수 없는 정치적 대화입니다. Zegler는 팔레스타인 권리를 옹호하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를 노골적으로 비판하면서 트롤의 분노를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나 아마도 훨씬 더 간단하고 직접적인 또 다른 요소가 작용할 것입니다.

관객들은 이미 이러한 리메이크 트렌드에 지쳤나요? Letterboxd 및 Film Twitter(아니요, 저는 그것을 Film “X”라고 부르지 않고 여러분도 그렇게 부르면 안 됩니다)와 같은 일반적인 온라인 공간은 한 가지 말을 하며 영화 애호가들이 상상력 부족에 지쳤다는 생각을 강화합니다. 이러한 많은 적응 전반에 걸쳐 표시됩니다. 그러나 숫자는 매우 다른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왜냐하면 이 전략은 지난 몇 년 동안 디즈니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현금 창출원 중 하나로 입증되었기 때문입니다. “정글북”부터 “미녀와 야수”, “크루엘라”와 같은 스핀오프/프리퀄까지 모든 작품이 최근 몇 년 동안 제작에 들어갔고 즉시 박스오피스 히트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디즈니도 이것에 대해 유일하게 유죄가 아닙니다. 드림웍스는 “드래곤 길들이기”에 대한 실사화를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당장 주변에 떠도는 모든 외부 소음을 고려하더라도, 이 중 어떤 것도 영화 관람객이 “백설공주”를 노골적으로 거부하는 것으로 해석될 것이라는 증거는 거의 없습니다. 이는 경계의 한쪽에 영화에 집착하는 사람들이 있고 다른쪽에는 일반 관객이 편안하게 거주하는 또 다른 사례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결국 우리에게 남는 것은 우리가 시작했을 때와 똑같은 피로감입니다. 이 영화들에는 실제 끝이 보이지 않으며, 우리가 그것을 받아들일 시간도 오래되었습니다. 모두가 우리의 실사 리메이크 대군주를 환영합니까? ‘백설공주’는 2025년 3월 21일 개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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