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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그와트 레거시 2는 Xbox 최고의 2024 독점에서 핵심 기능 중 하나를 빌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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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그와트 레거시 속편은 특히 원작 게임을 개선해야 할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하는 동안 호그와트 유산 의 마법을 포착한 강력한 오픈 월드 항목이었습니다. 해리포터 프랜차이즈에는 플레이어가 마법사 세계에 더 잘 몰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기능이 누락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2023년 초 출시 이후 속편에 강력한 영감을 줄 수 있는 여러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많은 특징 호그와트 레거시 2 빌려야한다 고전적인 오픈 월드 경험이든 오래된 게임이든 다른 게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해리포터 제목. 하지만, 꼭 필요한 기능 중 하나는 Xbox 최고의 2024 독점에서 나옵니다.. 이는 게임을 훨씬 더 나은 경험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호그와트 레거시 2 모드에 의존할 필요 없이 훨씬 몰입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2는 인디애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의 최고의 기능을 빌려야 합니다

촉각적 게임 플레이로 The Great Circle의 몰입도가 높아집니다.

인디애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 승리를 거둔 Xbox 독점 제품이며 쉽게 2024년 최고의 게임. MachineGames의 다른 작품 팬들에게는 그 성공이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레이트 서클 개발자가 해당 게임에서 배운 모든 것을 크게 확장하여 소스 자료에 충실하면서도 혁신을 이루는 몰입감 있고 액션으로 가득 찬 영화 같은 광경을 제공합니다. 엄청난 성과에 기여하는 많은 훌륭한 특성 중 하나는 촉각적인 게임 플레이입니다.1인칭 시점에서 크게 향상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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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애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은 영화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를 되찾기 위해 용감하게 노력하고 있으며 인디 자신처럼 대개는 제자리에 안착합니다.

대부분의 아이템은 사실적인 애니메이션과 플레이어 상호 작용의 조합을 활용합니다. 그들이 믿을만하다고 느끼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Indy는 상호 작용 가능한 개체에 손을 뻗어 플레이어가 개체를 집어 모든 각도에서 검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적극적으로 키를 뽑아 자물쇠에 넣고 비틀고, 조이스틱을 움직여 자물쇠의 각 다이얼을 돌리고, 가방에 손을 넣어 인벤토리 메뉴를 열고, 지도를 내밀어 확인해야 합니다.

Indiana Jones and the Great Circle이 이 수준의 몰입형 애니메이션과 플레이어 상호 작용을 포함하는 최초의 게임은 아니지만, 2024년에도 또 다른 게임이 있습니다. 똑같이 몰입감을 주는 Xbox 독점 – 다른 게임이 목표로 삼을 새로운 수준의 표준을 세운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그 효과가 매우 큽니다. 또한 전투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플레이어는 나치 병사들의 머리 위로 무기를 박살내기 전에 근처의 무기를 손에 들고 집어야 합니다.

각 전투의 긴장감 수준을 높일 뿐만 아니라 소총 옆에 있는 X를 누르면 인디의 손에 나타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훨씬 더 몰입감을 느끼게 합니다. 물론, 호그와트 레거시 2 이 촉감의 이점을 확실히 누릴 수 있습니다.. 원래 게임에서는 전투가 재미있습니다. 이는 제공되는 주문의 수가 엄청나게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많은 것 중에서 특징 호그와트 레거시 2 필요플레이어가 시전하는 주문에 대한 더 높은 수준의 제어 및 입력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관련 주문 시전으로 호그와트 레거시 2를 더욱 몰입감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덜 일반적인 느낌을 갖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문 시전을 더욱 복잡한 과정으로 만들기 호그와트 레거시 2 전투가 조금 느려질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액션에 완전히 몰입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가능성을 고려해 철자 호그와트 레거시 2, 좀 더 대화식으로 개선되거나 실질적으로 변경된 전투 모델은 더 강력한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전에 한 번도 시도한 적이 없는 더욱 복잡하고 독특한 주문 시전 접근 방식이 가능해졌습니다.

물론 한가지 장점은 인디애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 끝났다 호그와트 유산적어도 이 특정 유형의 몰입형 기능에 관해서는 1인칭 시점에서 재생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버튼을 눌러 총을 쏘는 것 이상으로 더욱 복잡한 전투를 구현한 다른 3인칭 게임도 있습니다. 또는 이 경우에는 지팡이입니다. 예를 들어, 2006년부터 사랑받는 컬트 클래식인 이 게임은 PS2에서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공격을 실행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특정 기호를 그려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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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gwarts Legacy는 기본적으로 상당히 몰입도가 높은 게임이지만 플레이어가 더욱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역할극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원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PC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주문을 뽑아 시전해야 했습니다. 많이있다 호그와트 레거시 2 ~할 수 있었다 과거로부터 배우다 해리포터 계략그 중 많은 부분이 플레이어를 마법사 세계에 몰입시키는 방식을 크게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 관계없이, 개발자들은 오랫동안 3인칭 전투에서 향상된 상호작용성을 구현하는 독특한 방법을 찾아왔습니다.매번 시도할 때마다 마지막에 개선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2 비슷한 것을 추가하는 것은 단지 그것의 연속이 아니라 그것을 완성하려는 시도일 것입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2는 단순한 3인칭 슈팅 게임 그 이상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마법사처럼 느껴지도록 해야 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당시 전투는 주문 시전을 가장 잘 표현한 것 같았습니다. 그 구조의 게임이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만약 더 복잡했다면 단순한 오픈 월드 만남을 너무 힘들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특히 촉각적이었다면 더욱 그랬을 것입니다. 인디애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 다만, 변화의 여지는 있다. 구조 호그와트 레거시 2훨씬 더 복잡한 전투 시스템을 촉진하여 더 간결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물론, 게임이 새로운 전투 스타일에 맞게 전체 정체성을 반드시 극적으로 바꿀 필요는 없지만, 두 가지를 모두 바꾸면 더 만족스러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주 호그와트 유산 마법사 시뮬레이터보다는 3인칭 슈팅 게임에 너무 가까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Avalanche Software는 활기 넘치는 세상을 만드는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호그와트 유산 안전하게 놀았어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마법 기반 RPG가 아닌 오픈 월드 영감에 더 가까운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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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는 구조적 변화와 함께 다음과 같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2 그런 느낌이 아니라, RPG 특유의 스타일이 느껴지네요. 어쌔신 크리드해리포터 피부. 호그와트 레거시 2 의심할 바 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원래 경험을 혁신할 것이며, 모드 없이도 플레이어가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더 많은 요청을 받은 기능 중 일부를 구현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호그와트 레거시 2 플레이어가 진정으로 강력한 마법사처럼 느껴지도록 하려면 원래 공식에 단 한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만 적용해야 합니다. 즉, 전투에 대한 변경 사항이어야 합니다.

원천: 댄 앨런 게이밍/YouTu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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