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해리스 캠페인은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얻은 ‘조 로건 익스피리언스(The Joe Rogan Experience)’ 시청률의 일부에 불과한 팟캐스트에 막대한 돈을 썼다고 합니다.
워싱턴 심사관 보고서를 발표했다 금요일에는 해리스 캠페인이 10억 달러의 전쟁 자금을 어떻게 지출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가 나와 있으며, 한 가지 특별한 지출이 눈썹을 치켜올리게 합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Washington Examiner에 해리스 캠페인이 호스트 Alex Cooper와 함께 인기 있는 Call Her Daddy 팟캐스트에 출연하기 위한 세트를 구축하는 데 6달러를 썼다고 말했습니다.”라고 The Examiner는 썼습니다. “인터뷰는 지난 10월에 나왔고, 워싱턴 DC의 한 호텔방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트럼프의 선거 승리 이후 많은 언론 평론가들이 언급한 주요 시사점 중 하나는 유권자에게 다가가는 팟캐스트의 힘입니다.
트럼프가 10월 25일 Rogan에 출연한 동영상은 YouTube에서 4,700만 회가 훨씬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반면, 해리스의 선정적인 여성 섹스 및 관계 중심의 ‘Call Her Daddy’ 팟캐스트는 10월 6일 업로드된 이후 813,201회 조회수로 100만 회를 돌파하지 못했습니다. .
Rogan은 Harris의 팀과 자신의 팟캐스트에 출연하기 위해 협상 중이었지만 텍사스 오스틴에 있는 그의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거부하자 계획이 폐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The Post의 2024년 선거 보도를 따라가세요.
Examiner는 또한 캠페인이 “이벤트 제작”에 1,500만 달러를 지출했으며 그 중 100만 달러가 Oprah Winfrey의 Harpo Productions에 지출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Fox News Digital은 Harris 캠페인에 연락했지만 즉각적인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공화당 정치 전략가인 브래드 토드(Brad Todd)는 해리스 캠페인의 막대한 지출에 대해 The Examiner에 “돈으로는 사랑이나 좋은 후보를 살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odd는 “광고는 스윙 유권자에게 매우 중요한 정보 소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메시지가 있거나 설득력 있는 방식으로 전달되지 않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녀의 캠페인에서 누락된 것은 그녀가 속해 있던 인기 없는 정부와 결별하려는 노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