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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듀서가 스티븐 킹의 메모를 무시하자 공포 전설이 은총알을 그만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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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븐 킹의 문학 작품은 놀랍습니다.. 그의 문학을 각색한 대부분의 작품은 광범위한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몇몇은 중간 정도이거나 완전히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불러일으키기도 함), 일부는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주목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King의 공포 소설 “Cycle of the Werewolf”를 기반으로 한 Dan Attias의 “Silver Bullet”도 비슷한 운명을 겪었습니다. 할로윈 동안 볼 수 있는 최고의 스티븐 킹 공포 영화 목록), 이 각색은 원본 자료를 전혀 정의하지 않으며 작은 마을을 위협하는 늑대인간 이야기와 그것이 젊은 주인공인 마티 코슬로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경직되고 영감이 없는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King은 각본의 초안을 감독하기 위해 합류한 후 “Silver Bullet”에 밀접하게 관여했지만, 영화가 이 전통적이면서도 유능하게 짜여진 공포 이야기를 포착하지 못한 것은 물론 그에게만 달려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본에는 몇 번이고 변경 사항이 있었습니다. 이는 창의적인 노력에 있어 다소 건전하고 필요한 측면이지만, 무엇이 가장 효과적이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결정할 때 창의적인 방향이 심각하게 부족했습니다. 영화의 더 나은 측면의 대부분은 Gary Busey의 Uncle Red가 말한 애드리브 대사에 의해 형성되었으며 King은 최종 컷을 만들 때까지 이를 지지했지만 괴물 디자인 변경 및 내러티브 방향에 대한 불일치 측면에서 다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프로듀서 Dino de Laurentiis는 항상 King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거나 이 이야기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 작가들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종종 이러한 예술적 불일치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프로젝트가 처음부터 어려움을 겪은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Don Coscarelli 감독의 “Silver Bullet” 경험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는 처음에 de Laurentiis에 의해 각본을 쓰고 감독하도록 고용되었지만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완전히 당혹스러운 일을 목격한 후. 판타즘(Phantasm) 시리즈의 감독으로 가장 잘 알려진 코스카렐리(Coscarelli) (첫 번째 항목은 컬트 클래식 상태를 획득했으며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뱅커입니다) 이 경험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의 저서 ‘진정한 인디: 영화 제작의 삶과 죽음’에서 인디 영화 제작을 둘러싼 낭만주의를 걷어내고 그 열정적이고 고된 핵심에 곧바로 다가가는 매우 즐거운 읽기입니다.

Stephen King은 Silver Bullet의 첫 번째 초안에 귀중한 메모를 제공했습니다.

Coscarelli는 자신의 책에서 영화의 비전 형성을 돕기 위해 고용한 또 다른 작가인 Sergio Altieri와 공동으로 제작한 “Silver Bullet”의 첫 번째 초안에 대해 심도 있게 썼습니다. 두 작가 모두 초안을 모아 검토를 위해 de Laurentiis로 보냈을 때 Coscarelli는 de Laurentiis가 대본을 싫어하고 곧보고 싶다는 “Sergio로부터 불안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이는 모든 창작자에게 절대적인 악몽의 시나리오이기 때문에 감독은 회의 전에 당연히 불안해했고 “두려운 마음으로 디노의 사무실에 들어갔습니다.” Coscarelli가 첫 번째 초안에 대한 제작자의 반응을 설명하는 방식도 문제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는 투덜대더니 즉시 우리 드래프트가 얼마나 나쁜지 10분 동안 이탈리아어와 영어로 호언장담을 했습니다. 그가 우리를 욕하면서 기분이 정말 안 좋았습니다. 그는 나를 데리고 나와 위로 올려주기 위해 많은 돈을 썼고 나는 진심으로 원했습니다. 그 사람의 호언장담을 들으면서 디노는 내 글이 아닌 세르지오의 글을 비판하고 있을 뿐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oscarelli는 기록을 바로잡고 누가 무엇을 썼는지 명확히 하고 싶었지만, Altieri를 버스 아래로 완전히 던지는 것은 무감각했을 것입니다. 그 남자는 그를 “매우 따뜻하고 환영”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최선을 다했을 것입니다. de Laurentiis가 그들을 질책한 후, 그는 Stephen King이 다음 날 그들과 프로젝트를 논의하기 위해 도착할 것이라고 발표했고, 팀이 직면한 장애물에 대해 계속 질문했습니다.

Coscarelli는 King을 자신과 Altieri가 직면하고 있는 우려 사항을 숙고하고 해결책을 제공하기로 기꺼이 동의한 “친절하고 따뜻하며 은혜로운 사람”이라고 설명합니다. 이틀 후 King은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창작물에 확실히 귀중한 메모가 깔끔하게 작성된 팩스로 응답했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잘못되었나요?

Don Coscarelli는 확실한 이유로 Silver Bullet을 그만뒀습니다.

당신이 각색하고 싶은 작품의 작가가 창작 과정에 진지하게 참여한다는 것은 축복입니다. 특히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쓰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스티븐 킹일 때. Coscarelli는 곧 뉴욕을 떠날 예정이었고 “Dino가 Sergio와 (그)의 작문 팀을 포기했다”고 추측했지만 King의 팩스가 제작자에게 도달하자 그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Coscarelli는 노트를 분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King이 이전에 논의된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3페이지의 전체 노트를 보냈으며 놀랍게도 “그의 노트는 훌륭했습니다”라고 말했으며 재작성 문제를 해결하고 이를 얻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궤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좋은 피드백의 가치를 눈으로 직접 보더라도 그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것은 아닙니다.

Coscarelli는 매우 실망스럽게도 de Laurentiis는 King의 메모를 읽는 동안 “눈살을 찌푸리고 ‘humpf'”(!)라고 말하고 다시 한 번 보지 않고 버렸습니다. 소스 자료에 관심이 없어 보이는 누군가가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있었기 때문에 바로 이 순간에 자신을 “Silver Bullet”에 더 이상 연관시키지 않겠다는 Coscarelli의 결정이 확고해졌습니다.

“내 입이 말 그대로 벌어졌습니다. 그렇게 되기 전까지는 말도 안 됐어요. 이 사람은 아무것도 몰랐어요. 그는 방금 우리 세대의 가장 위대한 작가로부터 선물을 받았고 기꺼이 그것을 폐기해 버렸습니다. 그리고 그는 내 영화를 완전히 통제했습니다. .다음날 로스앤젤레스로 돌아가는데 ‘실버불릿’을 잊어버렸어요.”

글쎄요, 그게 바로 그것입니다. 그리고 “Silver Bullet”은 결국 우리가 알고 있고 솔직히 감사하는 영화에 구조와 의미의 유사성을 주입하는 데 성공한 Attias가 주도했습니다. 그러나 Carlo Rambaldi의 늑대 인간 효과에 대한 Attias의 견해도 제작 과정에서 De Laurentiis의 견해와 충돌하여 어떤 버전의 괴물이 화면을 장식하게 될지에 대한 긴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어느 쪽이든, 늑대인간은 어쨌든 “Silver Bullet”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이 아닙니다. 영화의 강점은 그 시점까지 쌓인 긴장과 공포를 거의 유지하지 못하는 잘 실행된 클라이맥스에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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