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펭귄의 렉스 칼라브레세 이스터 에그는 배트맨 빌런과 관련이 있다

펭귄의 렉스 칼라브레세 이스터 에그는 배트맨 빌런과 관련이 있다

5
0






이 게시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스포일러 “펭귄”을 위해서요.

Matt Reeves의 “The Batman”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끝납니다. 우리의 망토를 두른 십자군에 대한 잠정적인 희망하지만 고담 방파제 폭탄 테러의 여파는 끔찍합니다. 고담은 항상 범죄의 온상이었지만, 카민 팔코네(영화에서는 존 투르투로가 연기하고, 시리즈에서는 마크 스트롱으로 대체됨)의 죽음은 그 어느 때보다 권력 공백을 만듭니다. 폭탄 테러 이후 홍수는 주로 가난한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쳐, 정착지가 과밀화되고, 약탈, 불법 약물 공급, 사소한 범죄가 증가합니다. 글쎄요, 오스월드 콥/펭귄(콜린 패럴)과 같은 사람에게 더 좋은 기회가 있을까요? 범죄 조직의 계급을 빠르게 올라가다고담이 이렇게나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는 동안? “펭귄” 미니시리즈의 1화는 우리를 혼돈의 심장부로 몰아넣으며, 고담 광장에서 파괴적인 폭발이 일어난 지 일주일 후에 일어나는 사건입니다.

물론, 팔코네 가문에는 상속인이나 후계자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젊고 건방진 알베르토 팔코네(마이클 제겐)가 아버지의 자리를 차지할 태세를 갖추고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그와 오즈(아이스버그 라운지의 금고에서 협박 자료와 보석을 훔치는 모습이 보임) 사이의 대립으로 우리를 안내하는데, 이는 곧 오즈가 점차 권력을 잡는 데 촉매 역할을 하는 대화로 바뀝니다. 알베르토와 대화하는 동안 오즈는 고향의 전설적인 갱스터인 렉스 칼라브레세에 대해 이야기하며 존경을 받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힘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 작은 이스터 에그에는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층이 포함되어 있는데, 언급된 고담 갱단 보스는 확립된 프랜차이즈 캐릭터인 셀리나 카일/캣우먼과 개인적인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렉스 칼라브레세의 만화 역사를 더 자세히 살펴보고, 그에 대한 오즈의 작은 일화가 어떻게 팔콘스와 고담 전체에 파멸을 가져다주는지 살펴보겠습니다.

The Penguin의 진짜 구식 갱스터 타입

Rex Calabrese는 아닙니다 감독자 인기 있는 악당으로, 2014년 “배트맨 이터널 #14″에서 비교적 최근에 소개되었는데, 고담의 범죄 조직 보스로서의 통치가 전복된 후 팔코네의 부하들을 피하기 위해 “레오 레오네”라는 가명을 사용했습니다. 겸손한 새로운 정체성 덕분에 블랙게이트 교도소에서의 그의 시간은 매우 평온했지만, 짐 고든 위원장이 살인 혐의로 잘못 고발된 후 그와 한 방을 쓰게 되었습니다. 칼라브리스는 펭귄(혼란 속에서 권력을 잡았음)이 감옥에서 팔코네와 싸우면서 딸인 셀리나 칼라브리스가 고담을 점령하고 갱단 보스가 되도록 격려한 후 자신의 진짜 정체를 밝혔습니다. 그녀는 그렇게 합니다.

셀리나와 칼라브리스의 관계는 DC 코믹스의 New 52 시대에 리부트된 기원으로, 그녀는 아주 어린 나이에 아버지에게 버림받고 위탁 가정을 전전하게 됩니다. 카일 가족은 결국 그녀를 키우고, 칼라브리스가 자신을 드러내고 그녀에게 도둑이라는 정체성을 버리고 킹핀의 망토를 받아들이라고 촉구할 때까지 그녀는 자신의 부모를 알지 못합니다. 이 리부트된 기원이 존재하기 전에 만화는 항상 셀리나 카일의 친부가 다름 아닌 카민 팔코네라고 암시했습니다(1999년 “배트맨: 다크 빅토리”에서 확실한 증거 없이 자세히 탐구). 이는 리브스가 “더 배트맨”에서 추구하는 정확한 주제이며, 셀리나(조이 크래비츠)는 팔코네가 죽기 직전에 그와 마주합니다.

“The Penguin”은 리브스 영화의 스핀오프이기 때문에 렉스 칼라브레스의 이름은 셀리나와의 New 52 관계를 되돌리는 멋진 이스터 에그가 될 수 있으며, 팔코네를 셀리나의 아버지로 설정한 영화의 맥락에서 문제를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The Penguin”이 칼라브레스를 다시 방문할지, 아니면 제프 로브와 팀 세일의 “배트맨: 더 롱 할로윈”에서 개편된 스니펫을 선호하여 셀리나와 인접한 스토리라인을 피할지는 불분명합니다.

펭귄은 칼라브레스를 사용하여 오즈의 동기를 구체화합니다.

이 쇼는 펭귄을 둘러싼 신화를 탐구하려고 합니다.그의 페르소나의 층이 천천히 벗겨져 우리에게 오스월드를 엿볼 수 있게 해주는데, 그는 사악한 야망과 교활한 무자비함 이상의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색함이 그의 캐릭터에 각인되어 있습니다. 숨겨진 고통과 분노에 싸여이는 그가 생각 없이 알베르토를 쏘았을 때 실현됩니다. 이 정도 규모의 열정적 범죄는 반향을 불러일으키지만, 오즈는 범죄 조직 간부와 의심스러운 상속인들을 피해 다니며 십대를 공포에 떨게 하여 자신의 명령을 따르게 합니다. 당연히 그에게는 부드러운 면이 있지만, 이러한 감정적 측면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을 증명하려는 엄청난 욕구와 깊이 얽혀 있습니다.

알베르토가 의심을 표현할 때 아버지의 자리를 대신하는 것과 관련하여오즈는 좋은 부하가 할 일을 합니다. 그는 아첨을 하고, 다양한 종류의 권력에 대한 일화를 들려주면서 자신이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는 렉스 칼라브레세를 애정 어린 마음으로 기억하며, 그의 불쾌한 본성 대신 지역 사회에 대한 그의 친절을 강조하고, 사람들이 의사를 구하거나 임대료를 내도록 도왔고, 모든 사람의 이름을 알고 있었다고 이야기합니다. 오즈의 일화의 요점은 진정한 권력과 영향력은 죽은 후에도 지속되며, 칼라브레세의 죽음이 사랑과 존경의 표시로 동네 퍼레이드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알베르토는 그의 의도를 오해하고 팔코네의 유산을 “작은 놈”에 비유한 그를 조롱하면서, 오즈가 같은 방식으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것을 “비참하다”고 부릅니다.

물론 알베르토는 총에 맞는데, 오즈가 작게 느껴지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이는 그의 어머니가 지적했듯이 그가 참을 수 없는 감정입니다. 오즈는 전설로 살고 죽고 싶어하며, 사후에도 그의 행위로 존경을 받습니다. 고담의 기준으로는 이것이 다소 고귀해 보이지만, 그의 동기는 그가 정상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동안 더욱 복잡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가장 노련한 범죄자만이 차지할 수 있는 강력하면서도 취약한 위치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