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주가는 스트리밍 거인의 스포츠에 대한 큰 베팅이 기록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된 후 수요일에 사상 최고치로 13% 급등했습니다. 가입자 1,890만 명 휴가 분기에는 다른 플레이어에 비해 이미 상당한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화요일에 미국을 포함한 시장에서 가격 인상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구독자 증가에서 판매와 같은 다른 성과 지표로 초점을 옮기는 동시에 수익 증대를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오타라고 생각했습니다. Netflix는 다시 한 번 역경을 이겨내고 가장 불합리한 구독자 보기를 훨씬 뛰어넘는 구독자 추가를 제공했습니다.”라고 Bernstein 분석가 Laurent Yun이 말했습니다.
이 회사의 글로벌 가입자 기반은 이제 3억 명을 넘어 스트리밍 전쟁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광고 지원 사업을 성장시키려는 마케팅 회사와의 대화에서 더 많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미 경쟁사인 디즈니, 컴캐스트, 파라마운트,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가치를 합친 것보다 더 높은 가치를 지닌 넷플릭스는 이익이 유지된다면 시가총액 약 3,700억 달러에 500억 달러 이상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주가는 수요일 이른 아침 거래에서 사상 최고치인 988달러를 기록하며 잠재적인 주식 분할의 길을 열었습니다.
제이크 폴(Jake Paul)과 마이크 타이슨(Mike Tyson)의 복싱 경기를 비롯한 콘텐츠로 라이브 스포츠 분야에 넷플릭스가 사업을 확장하고 크리스마스에 인기 내셔널 풋볼 리그(National Football League) 게임을 선보인 데 힘입어 지난해 주가가 80% 이상 급등했습니다. 팝스타 비욘세의 타임 퍼포먼스.
11월 15일 타이슨-폴 시합은 역대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스포츠 이벤트였으며 안테나가 2019년에 이 데이터를 추적하기 시작한 이후 모든 이벤트에 대해 Netflix에 가장 많은 가입을 유도했습니다.
이번 분기의 강력한 콘텐츠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히트 스트리밍 영화 ‘캐리온(Carry-On)’도 포함되었습니다.
“스포츠 권리는 엄청나게 비쌀 수 있으며 Netflix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선택한 것은 합리적입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또한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고 싶어하는 광고주를 유치하는데도 완벽합니다.”라고 AJ Bell의 분석가인 Dan Coatsworth는 말했습니다.
Coatsworth와 다른 몇몇 분석가들은 Netflix가 이제 필연적으로 다른 주요 스포츠 권리에 대한 입찰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2027년과 2031년 FIFA 여자 월드컵의 미국 방송권을 확보했습니다.
그러나 강력한 보고서에는 한 가지 우려가 가려져 있었습니다. 즉, 가입자 급증이 비슷한 수익 급증으로 이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매출은 16% 증가해 추정치보다 약 1억 달러 높은 수준에 불과한 반면, 가입자 증가율은 예상 수치의 약 2배에 달했습니다.
Quilter Cheviot의 기술 분석가인 Ben Barringer는 좁은 비트율은 사용자당 평균 수익(ARPU)이 낮은 국가에서 발생한 가입자 증가와 광고 지원 계층에 대한 상당한 수의 가입에 기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미 발표된 가격 인상과 2025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격 인상이 매출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