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ko 스틸러는 퍼즐박스 쇼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다 본 적 없어. 잃어버린미안하다”고 인정했다. “나는 물건을 잘 알아내지 못해서 가끔 좌절감을 느껴요.” 따라서 그는 최근 몇 년간 등장한 해당 장르의 가장 화제가 되는 쇼 뒤에 있는 감독, 총괄 프로듀서 및 창작력에 이상하게 적합합니다. 단절두 번째 시즌은 거의 3년 만에 Apple TV+에서 1월 17일에 첫 방송됩니다.
그러나 스틸러와 프로듀서이자 스타인 아담 스콧은 신인의 잠재력을 인식했습니다. 댄 에릭슨의 초현실적인 대본: 직원들은 퇴직이라는 의식을 직장 생활과 개인 생활로 양분하는 작업을 자원하여 수행합니다. 매일 아침, 절단된 사람은 수수께끼의 생명공학 기업 루몬 인더스트리의 엘리베이터에 오르고, 그들의 업무 자아, 즉 ‘이니’가 의식을 갖게 된다. 오후 5시가 되면 ‘인니’는 퇴근하고 ‘아웃티’는 일을 기억하지 못한 채 다시 나타난다. Erickson은 도어 공장에서 정신없는 공연을 하면서 이 개념을 떠올렸습니다. Scott은 “이것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믿을 수 없는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즉각적으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현대 TV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절벽 행거 중 하나로 시즌 1을 마무리하는 것이 스틸러의 아이디어였습니다. 인니 캐릭터는 탈옥을 진행하며, 그 동안 Scott의 주인공인 Mark는 죽은 것으로 생각되는 그의 외톨이 아내가 살아 있고 Lumon 안에 갇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동시에 Innie Mark의 사랑에 관심이 있는 Helly(Britt Lower)는 자신의 외삼촌인 Helena가 Lumon의 컬트 CEO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녀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절차에 대한 지지를 구축하기 위해 퇴직을 겪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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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ickson의 원래 시즌 1 대본은 이러한 폭로의 결과를 탐구했습니다. 그러나 스틸러는 마크가 두 여성을 향한 의식의 두 부분으로 인해 찢겨진 비뚤어진 삼각관계(혹은 사각형)의 절벽에서 잠시 멈추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 결말을 주면 그들이 우리를 두 번째 시즌으로 데려갈 가능성이 더 커질 것 같았어요.” 스틸러가 웃으며 덧붙였습니다. 애플은 즉시 그렇게 했다. 스트리머는 시청률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지만 가장 담론을 장악하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쇼는 에미상 14개 부문 후보 그리고 2승을 거뒀다.
하지만 스틸러는 시청자들이 3년을 더 기다리게 만들 계획은 없었다. 성공은 엄청난 압력을 가져왔습니다. Erickson은 “압도적인 공포에 휩싸인 순간이 조금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의 투자에 감사하고, 그들에 의해 올바른 일을 하고 싶어합니다.” 작가와 배우들의 파업으로 촬영이 늦어졌다. 소송 비용 풍선이 부풀었다고 한다 2억 달러까지 이는 TV에서 가장 비싼 예산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시즌 1 트위스트가 그 비용을 정당화할 만큼 충분한 시청자를 사로잡았지만, 두 번째 시즌은 몇 년 전에 일어났던 일을 상기시켜 줄 뿐만 아니라 몇 가지 퍼즐 상자 쇼가 달성한 위업인 미스터리에 대한 보상도 필요합니다.
순간이 있다 시즌 2에서는 Mark의 “innie”가 셔츠 단추를 채워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첫 번째 테이크에서 Scott은 그것을 고정하면서 더듬었습니다. “Ben은 ‘뭐하고 있어?’라고 말하더군요.” Scott은 기억합니다. “저는 ‘셔츠를 입어본 적이 없어요’라고 생각했어요.” 결국 마크의 여니는 항상 단추와 지퍼를 잠긴 옷을 입고 직장에 도착합니다. 스틸러는 스콧에게 어린아이처럼 몇 가지 테이크를 시도하게 했습니다. Scott은 “좀 진부한 느낌이 들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와, 소매가 멋지다!’라고 생각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우리는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기억과 함께 그에게 어느 정도 지식이 주입되었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만큼 단절 팀은 공상 과학 세계의 규칙을 끊임없이 협상하고 있습니다. 퇴직이라는 개념 자체에는 무수히 끔찍한 적용이 있습니다. 시즌1에서는 한 인물이 출산의 고통을 겪지 않기 위해 의식을 단절하는데, 그 이니가 아는 유일한 세계는 아이를 낳고 물려주는 것뿐이다. 을 불러일으키는 줄거리입니다 시녀의 이야기그리고 고난을 피할 여유가 있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 사이의 격차. 시즌 2의 사건들이 전개되면서 이인과 아웃티 사이에 계급 전쟁과 유사한 일이 벌어진다.
에릭슨은 스틸러와는 달리 의 열렬한 팬이다. 잃어버린 촬영장에서 Scott과 함께 괴짜 같은 일을 했습니다. Reddit 게시판을 트롤링한 것을 인정합니다. 단절. “그 실을 통과하면서 정말 따뜻한 느낌을 받았어요.”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가끔 ‘아, 이게 내가 계획한 것보다 더 좋을 수도 있겠구나’라는 이론을 접하곤 했습니다. 그러면 내 머릿속이 복잡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좀 물러서야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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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 오브 카드 제작자 보 윌리몬 파업 이전에 시즌 2와 그 이후의 스토리를 개선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Erickson은 이렇게 회상합니다. “일정이 약간 늦었지만 타협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윌리몬은 자신의 이야기의 숙달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하우스 오브 카드 하지만 스타워즈 스핀오프 안도르. “그는 결코 인위적이지 않은 추진력으로 글을 씁니다. 그는 많은 것을 간소화하고 모두가 결승선에 도달하도록 도왔습니다.”
첫 번째 시즌에 Scott은 쇼가 실제 방식으로 삶을 탐구한 유일한 외투자였지만 우리는 John Turturro, Christopher Walken, Zach Cherry 등이 연기한 많은 이니아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삶의 어떤 측면에서 벗어나기 위해 헤어졌습니다. 시리즈는 점차적으로 고뇌를 구획화하는 것의 위험성에 대한 비유로 발전합니다. 이제 쇼는 아웃티 스토리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었고, 배우들은 기본적으로 두 캐릭터를 연기하는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육체적으로 차이가 있어요. 미묘합니다. 우리는 그들 중 한 명은 절뚝거리고 다른 한 명은 절뚝거리지 않는 것처럼 느껴지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라고 Scott은 말합니다. “아웃티 마크의 자세는 이니 마크만큼 좋지 않아요. 내 생각에 이니 마크는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낙천적인 성격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그들의 목소리는 약간 다른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배우다운 것 같아서 얘기하기가 꺼려지네요.” 그러나 그는 눈에 띄지 않는 차이조차도 장면에 대한 그의 접근 방식을 바꾼다고 말합니다.
Innie와 Outie의 대조는 Lower에서 가장 극명합니다. 헬리로서 그녀는 지하 사무실에서 혁명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폭도들을 선동하는 꼬마입니다. 헬레나로서 그녀는 이니를 실제 사람으로 보지 않는 CEO의 딸입니다. 준비를 위해 Lower는 두 역할에 대해 서로 다른 음악을 듣습니다. Helly는 다음을 듣습니다. 패티 스미스헬레나는 광범위한 오케스트라에 맞춰 연주합니다. Lower는 공책을 꺼내 매일 아침 촬영 전에 그리는 그림을 보여줍니다. Helly의 그림은 추상적이고 거칠며 종종 으깬 크레용을 사용하여 내면의 아이를 표현합니다. Helena의 작품은 전통적이고 깔끔한 수채화 풍경입니다. “아웃티는 더 양육적인 것이고, 인니는 자연입니다. Outie는 자아이고 Innie는 ID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잠재의식을 공유하고 트라우마를 공유합니다.”
에릭슨은 이렇게 덧붙입니다. “동일한 특성이 누군가를 어떤 삶에서는 자유 투사로 만들 수도 있고 다른 삶에서는 폭군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예고편이 놀리는 것처럼, 캐릭터 밖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이번 시즌 루몬의 밀실 공포증 벽은 한때 깊은 눈 속을 터벅터벅 걷고 있었습니다. 광대한 배경은 아름답지만 시즌 1의 대부분이 진행되는 억압적이고 메마른 사무실보다 약간 덜 불길할 뿐입니다.
이러한 영화적 가능성은 처음에 스틸러를 쇼에 끌어들인 이유였습니다. 그는 대본을 읽자마자 루몬의 미로 같은 화이트 홀과, 어느 정도 야생 목동들이 돌보는 염소들로 가득 찬 형광등 들판과 같이 특정 문으로 이어지는 놀라운 풍경을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외부 세계에 똑같이 암울한 무언가를 불러 일으키고 싶었습니다. “Ben이 말한 것 중 하나는 Lumon에 있지 않더라도 항상 Lumon에 있다는 느낌을 주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Erickson은 말합니다. “이 마을을 감싸고 있는 전반적인 냉정한 느낌이요.” 이를 위해 전체 쇼는 한겨울에 진행됩니다.
Big Bad로서의 Lumon은 다양한 형태를 취합니다. 소름 끼치는 벽화에 등장하는 신화적인 지도자가 있습니다. 자본주의 기업에 대해 종교적 열정으로 이야기하는 Egan 가족; 그리고 시리즈 브레이크 아웃 Tramell Tillman이 연기한 Mark의 상사 Milchick 씨는 사악하고 어색한 사무실 파티에서 춤 동작이 입소문을 냈습니다.
Tillman의 삶은 하룻밤 사이에 바뀌었습니다. 단절’성공. 그는 쇼가 데뷔한 후 여름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첫 번째 코믹콘에 참석했고, 사인을 받기 위해 파티에서 팬들에게 몰려드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그 코믹콘에 참석했습니다: 그만큼 단절 패널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에 가장 붐비는 행사 중 하나였습니다. 단절 다음과 같이 기존 IP와 동일한 영향력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반지의 제왕 아니면 마블. Tillman은 “우리는 Comic-Con의 Beyoncé나 Taylor Swift와 같았습니다”라고 농담했습니다.
이번 시즌 Tillman의 캐릭터는 이니들을 견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그의 외관이 깨지기 시작하지만 Milchick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폭로와 관련하여 쇼는 시간이 걸립니다. Tillman은 “시즌 2가 끝났지만 여전히 내 캐릭터와 그의 행보에 대해 추측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게 재미있는 이유죠.”
미스터리 시리즈는 흥미로운 질문을 제기하고 밋밋한 답변을 제공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표시 잃어버린, 웨스트월드그리고 미스터 로봇 이 때문에 팬들의 분노를 샀다. 그래서 나는 회의적인 마음으로 루몬의 세계에 다시 입성하게 되었다. 그러나 시각적으로나 서사적으로 시청자를 충격에 빠뜨린 주요 에피소드인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시리즈가 마지막 트릭에서 크게 벗어나 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시즌이 끝날 무렵, 쇼는 Lumon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단서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Erickson은 “답을 주지 않은 채 사람들을 계속 끌고 다닐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플롯 조작은 캐릭터 간의 관계보다 덜 중요하게 됩니다. 미스터리 쇼는 관객에게 너무 많은 줄거리를 던지면 실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국 “연기괴물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는 “웨스트월드 미로의 중심에는 무엇이 있나요?” 또는 “로봇 씨는 누구입니까?”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이 깊어지는지, 캐릭터의 입장이 솔직하게 바뀌는지가 쇼를 지탱한다.
단절 깊은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신의 삶을 반으로 자르겠다고 자원한 매력적인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시즌 2에서는 그 고통의 근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봅니다. 그리고 그것은 잘 짜여진 어떤 반전보다도 이 작품을 만족스러운 퍼즐에서 훌륭한 이야기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