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ight”는 “Saturday Night Live”(네, 잠시 동안은 더 짧은 별명으로 알려졌죠). 우리가 알고 있듯이 이 시리즈는 계속해서 코미디와 텔레비전을 영원히 바꿔놓은 대중 문화의 주요 요소가 되었습니다. 50번째 시즌인 오늘도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1975년에는 젊고 자신감 넘치는 쇼러너인 Lorne Michaels(“The Fablemans”의 스타 Gabriel LaBelle가 연기)조차도 이 쇼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고맙게도 우리는 미래에 있고, 50년에 걸친 “SNL”의 오랜 역사를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최고의 히트작이 된 수많은 기억에 남는 스케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Jason Reitman 감독이 쇼의 미래 역사를 암시하는 하드코어 “SNL” 팬들을 위해 부활절 달걀을 포함시킨 이유입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앞으로 몇 년 안에 도착할 사랑받는 스케치에 대한 다양한 언급이 있습니다. 일부는 쇼 실행 초기에, 다른 일부는 훨씬 나중에 출시됩니다.
우리는 주목해야 할 부활절 달걀 중 일부를 정확히 찾아냈으며, 인터뷰에서 Jason Reitman 자신이 확인했습니다. 그는 영화에 실제로 포착해야 할 “상당히 많은” 은밀한 세부 사항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육지상어
이 부활절 달걀은 그렇게 교활하지도 않고 실제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영화 홍보 장소 중 한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Lorne Michaels가 그의 비서인 Neil Levy(Andrew Barth Feldman)와 시리즈 관련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거대한 상어 소품이 배경을 통해 굴러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반복되는 Land Shark 스케치의 소품으로, 육지에 기반을 둔 상어(유명한 어려운 Chevy Chase의 목소리)는 수리공, 방문 판매원 등으로 가장하여 문을 두드리며 의심하지 않는 피해자를 속여 문에 응답하여 잡아 먹을 수 있습니다. Don Pardo가 스케치의 음성 해설에서 말했듯이:
“육지상어는 모든 상어 중에서 가장 영리하다고 여겨집니다. 해변 휴양지의 바다와 항구에 서식하는 경향이 있는 백상아리와는 달리, 육지상어는 언제 어디서나 공격할 수 있습니다. 목소리를 가장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젊은 미혼 여성을 잡아먹습니다.”
Land Shark 스케치는 “SNL”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데뷔하지 않았고 1975년 11월 8일 Candice Bergen이 진행한 첫 번째 시즌의 네 번째 에피소드까지 시리즈에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토요일 밤’에서 보여주듯 첫 회 드레스 리허설이 무려 3시간에 걸쳐 진행됐기 때문에 랜드샤크가 ‘SNL’ 첫 회 출연을 위해 일찌감치 고려됐을 가능성도 있다. 그렇지 않더라도 재미있는 참고 자료입니다. Dan Aykroyd의 당시 출시 예정인 Julia Child 스케치 유명한 요리사가 그녀의 손가락에서 거시기를 자르는 장면이 영화에서 훨씬 더 뚜렷하게 등장합니다.
콜론 블로우
작가 중 일부가 쇼의 상태에 대해 대화하는 장면에서 작가 중 한 명이 부분적으로 가려진 시리얼 상자에 손을 뻗습니다. 책상 램프가 상자 전면의 작은 부분을 덮고 있지만 이것이 유명한 광고 패러디인 Colon Blow의 상자라는 것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늦게, 위대한 Phil Hartman, 캐스트를 하나로 묶어주는 접착제. “SNL” 시즌 15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로 데뷔한 Colon Blow 광고는 SNL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광고 패러디 중 하나입니다.
스케치에서 Phil Hartman은 광고 음성 해설을 통해 Colon Blow를 시도해 볼 때까지 고섬유질 귀리 시리얼을 즐길 준비를 하는 남자 역을 맡았습니다. 시리얼은 섬유질이 너무 풍부하여 Colon Blow의 고섬유질 레시피와 경쟁하려면 30,000그릇 이상의 시리얼이 필요합니다. 그렇습니다. Colon Blow 한 그릇만큼의 섬유질을 섭취하려면 8년 반 동안 매일 10그릇을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소화 시스템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 알고 계십니다. Colon Blow 광고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시리얼 한 그릇의 표현이 마치 Phil Hartman이 역대 가장 큰 배변 활동을 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시각적 개그로 두 배가 된다는 것입니다.
개그 선물로 콜론 블로우(Colon Blow) 한 상자를 살 수 있고 그 안에 실제 귀리겨 시리얼이 들어 있던 시절이 있었지만 안타깝게도 더 이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eBay에 접속하면당신은 하나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폭음
상쾌한 음료가 필요한 출장 사업가라면 스윌(Swill) 한 병을 드셔보세요. 이 광천수는 이리 호수(Lake Erie)에서 직접 공급되며 물처럼 걸쭉하고 여과되지 않습니다. 거기에 작은 먼지 얼룩이 있을 뿐만 아니라 거기에 탭이 있는 보너스 캔도 얻을 수 있습니다.
Bill Murray는 1977년 10월 8일 쇼의 세 번째 시즌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Swill의 광고 패러디에 출연했습니다. Swill이 호수에서 바로 병에 담긴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끈적끈적한 미네랄 워터가 얼음 위로 천천히 쏟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Murray는 심지어 마지막에 약간의 반전을 제공합니다. 음, 좋은 것 같네요.
Swill이 “Saturday Night”에서 어디에서 등장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Jason Reitman은 가짜 미네랄 워터가 영화 어딘가에 등장한다고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작가실의 책상이나 각종 녹지실의 테이블을 눈여겨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분명 그 주변 어딘가에 있을 겁니다.
베이스오매틱
마지막으로 Bass-O-Matic에 왔습니다. Bass-O-Matic을 대표하는 블렌더는 “Saturday Night”의 혼란스러운 한가운데 어딘가에 나타나지만, 이것도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없으므로 눈을 떼지 마십시오.
1976년 4월 17일 쇼 첫 시즌의 17번째 에피소드에서 나온 이 작품은 “SNL”의 고전 시절의 가장 유명한 상업 패러디 중 하나입니다. Dan Aykroyd는 Super Bass-O-Matic ’76을 사용하여 생선을 준비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보여주는 재빠른 판매원 역할을 맡았습니다. Aykroyd는 다음과 같이 광고를 시작합니다.
“이러한 일이 몇 번이나 발생했습니까? 당신은 배스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저녁 식사 테이블에 준비할 흥미롭고 새로운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스의 크기를 조정하고 배스의 꼬리, 머리 및 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생선 요리와 마찬가지로 생선을 서빙하세요. 이제 Rovco의 놀라운 새 주방 도구인 Super Bass-o-Matic ’76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per Bass-o-Matic ’76은 물고기 낭비 없이 배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이 스케치의 원본 버전에 대한 공식 비디오는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제공되지 않지만 Peacock의 전체 에피소드에서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리소스도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스케치를 보고. 또한 위에서 볼 수 있듯이 Aykroyd는 주요 황금 시간대 “SNL” 40주년 특집의 스케치를 다시 작성하여 역할을 재현했습니다.
2025년 2월에 “Saturday Night Live”의 대규모 50주년 황금 시간대 스페셜이 데뷔하면 어떤 종류의 헌정 스케치와 리메이크를 얻게 될까요? 우리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한편, ‘토요일 밤’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